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예산액” 난의 총액이 수입보다 많을 경우-변화하는 현시대에는, 필수품으로 광고되는 신상품들이 계속 쏟아져 나오고 있어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ECO 2025. 5. 18. 06:31

특히, “예산액” 난의 총액이 수입보다 많을 경우에는 그러합니다. 하지만 어떤 항목이 필수적인 것인지, 또 어느 정도의 금액을 그 항목에 배정할 것인지 결정하는 일은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변화하는 현시대에는, 필수품으로 광고되는 신상품들이 계속 쏟아져 나오고 있어 특히 그러합니다. 각각의 지출은, 꼭 필요한 것,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은 것, 있으면 좋은 사치품으로 나누어서 생각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열거한 각 지출 항목을 보고 신중하게 평가한 후, 항목이 확실히 필수적인 것이면 “필”을,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으면 “?”를, 있으면 좋은 사치품이면 “사”를, “필수?” 난에 기입하십시오. 기억할 점으로, “예산액” 난의 총액이 월수입보다 많아서는 안 됩니다!

“?”와 “사”가 표시된 항목은 분명히 삭제를 시작할 항목일 것입니다. 이러한 지출 항목들을 완전히 삭제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그 취지는 각 항목을 검토해서, 지출에 따르는 즐거움을 고려할 때 그러한 지출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알아보고 거기에 따라 삭제하자는 것입니다. 로버트와 론다가 자신들의 지출 내역을 보니, 그들은 외식비로 한 달에 500달러를 쓰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이 습관에 빠지게 된 것은, 두 사람 다 요리할 줄을 잘 몰랐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론다는 배우는 단계를 밟고 나서 이렇게 말합니다. “이젠 요리하는 게 즐겁습니다. 우리는 더 자주 집에서 식사를 하죠.” 로버트는 이렇게 덧붙여 말합니다. “우리는 이제 특별한 경우나 필요할 때에만 외식을 합니다.”

환경이 바뀌면 필수적인 것에 대한 평가를 전체적으로 다시 해야 할지 모릅니다. 첫 기사에서 언급했듯이, 앤소니의 수입은 급격히 줄었습니다. 연간 4만 8000달러에서 2만 달러 이하로 떨어지더니, 이 수준이 2년 간 지속되었습니다. 만일 독자에게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긴축 예산을 짜서, 지출 부문에서 군살을 전부 뺄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앤소니가 바로 그렇게 하였습니다. 그는 식품, 의류, 교통, 오락에 쓰는 돈을 대폭 삭감함으로, 고생스러웠지만 애쓴 보람으로 집을 잃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가족이 함께, 정말 필요한 것과 원하는 것을 결정해야 하였습니다. 우리는 이 경험을 통해 유익을 얻었습니다. 이제는 더 적은 것으로 만족할 줄 아니까요.”

especially if you find that the total in the “Amount Budgeted” column is greater than your income. However, deciding whether an item is essential and how much money to allow for it can be a challenge. Especially is this so in these changing times when we are bombarded with a continual supply of new products that are advertised as needs. Thinking of each expense in terms of definite need, questionable need, or nice-to-have luxury will help.

Look at each expense that you have listed, and after thoughtful evaluation, enter “Y” in your “Essential?” column if the item is a definite essential; “?” if it is a questionable need; and “N” if it is a nice-to-have luxury. Remember, the total listed in the “Amount Budgeted” column cannot be greater than your monthly income!

The items marked “?” and “N” would obviously be the ones to begin cutting. These expenses may not need to be completely eliminated. The idea is to examine each item to see if the expense is worth the enjoyment that the expense brings and to slash accordingly. Robert and Rhonda saw from their list that they were spending $500 a month on eating out. It was a habit they had fallen into because neither of them knew how to cook. But Rhonda took steps to learn and says: “Now cooking has become enjoyable, and we eat at home more often.” Robert adds: “We now eat out only on special occasions or when it is necessary.”

A change in your circumstances may cause you to make a total reevaluation of what is essential. As mentioned in the first article, Anthony’s income took a nosedive. It went from $48,000 annually to less than $20,000 and stayed at that level for two years. If this should happen to you, you may need to set up a survival budget, paring all fat from your spending.

Anthony did just that. By making serious cuts in money spent on food, clothing, transportation, and recreation, he painfully managed to keep from losing his house. “As a family we had to determine our real needs and wants,” he says, “and we have benefited from the experience. We now know how to be content with less.”

“예산액” 난의 총액이 수입보다 많을 경우-변화하는 현시대에는, 필수품으로 광고되는 신상품들이 계속 쏟아져 나오고 있어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