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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가시 광선—첫 번째 전령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

100BW ECO 2021. 8. 15. 08:26

갈릴레오가 1610년에 그의 망원경으로 하늘을 살피기 시작한 때부터 1950년까지 천문학자들은 주로 광학 망원경을 사용하여 우주를 연구하였습니다. 그들은 단지 전자기파 스펙트럼상의 보이는 부분만 알고 있었습니다. 광학 망원경으로는 일부 천체들을 아주 희미하게 볼 수밖에 없으므로, 천문학자들은 그 영상을 사진 필름에 담아 연구하였습니다. 지금은 사진 필름보다 감도가 10배에서 70배나 높은, 전하 전송 소자로 알려진 전자 감지기가 훨씬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전령인 가시 광선은 별의 거리뿐 아니라 밀도, 온도, 화학 성분에 관한 정보까지 제공해 줍니다.

빛을 포착하기 위해, 점점 더 큰 망원경들이 제작되고 있습니다. 1976년 이후로 세계에서 가장 큰 반사 망원경은 러시아의 제렌추크스카야 천체 물리학 관측소에 있는 구경 6미터짜리 망원경이었습니다. 그러나 1992년 4월, 하와이의 마우나케아에 새로운 켁 반사 광학 망원경이 완성되었습니다. 켁 망원경은 한 개의 거울이 아니라 36개의 육각형 거울 조각의 조합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조각들을 합하면 구경은 10미터가 됩니다.

지금은 켁 I라고 부르는 원래의 망원경 옆에다, 두 번째 켁 망원경을 세우고 있으며, 이 두 개의 망원경은 광학 간섭계(干涉計)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일에는 컴퓨터로 구경 10미터 짜리 망원경 두 개를 연결시키는 일이 포함되는데, 그 결과로 구경이 85미터에 달하는 한 개의 거울과 맞먹는 분해능(分解能)을 갖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분해능” 즉 “해상력(解像力)”은 미세한 부분을 식별할 수 있는 능력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도쿄 국립 천문대는 현재 마우나케아에 구경 8.3미터짜리 광학·적외선 망원경인 수바루(플레이아데스 성단의 일본식 이름)를 세우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한 개의 얇은 거울이 설치될 것인데, 이 거울은 거울 표면의 변형을 보정하기 위해 매초 한 번씩 거울의 모양을 조정해 줄 261개나 되는 작동 장치의 보조를 받게 됩니다. 현재 또 다른 거대한 망원경들이 세워지고 있으므로, 우리는 틀림없이 첫 번째 전령—가시 광선—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From the time Galileo turned his telescope toward the sky in 1610 until 1950, astronomers primarily used optical telescopes to study the universe. They were acquainted with just the visible portion of the electromagnetic spectrum. Some celestial objects could only be seen very faintly in optical telescopes, and astronomers recorded the images on photographic film to study them. Now, electronic detectors known as charge-coupled devices, which are 10 to 70 times more sensitive than photographic film, are becoming much more common. The visible messenger provides information on star density, temperature, and chemical elements as well as distance.

To capture light, ever larger telescopes are being built. Since 1976 the largest reflecting telescope in the world has been the 236-inch telescope at the Zelenchukskaya Astrophysical Observatory in the Caucasus, Russia. In April 1992, however, the new Keck reflecting optical telescope was completed on Mauna Kea in Hawaii. Instead of one single mirror, the Keck telescope has a combination of 36 hexagonal mirror segments. The segments have a combined diameter of 33 feet [10 m].

There is a second Keck telescope under construction adjacent to the original, now called Keck I, and the two telescopes may be able to function as an optical interferometer. This involves linking up the two 33-foot [10 m] telescopes by computer, resulting in a possible resolving power that would equal a single mirror 280 feet [85 m] in diameter. “Resolving power,” or “resolution,” refers to the ability to distinguish details.

The Tokyo National Astronomical Observatory has under construction a 27.2-foot [8.3 m] optical/infrared telescope, Subaru (the Japanese name for the Pleiades star cluster), on Mauna Kea. It will have a thin mirror supported by 261 actuators that will adjust the shape of the mirror once every second in order to compensate for any deformation of the mirror surface. Construction of other huge telescopes is under way, so we are sure to learn more from messenger number one—visible light.

가시 광선—첫 번째 전령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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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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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