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멘 동물원의 네덜란드 명칭인 노르데르 디렌파르크는 현대적인 관리 원칙에 따라 세워진 아주 독특한 동물원입니다. 여기서는 동물들이 우리나 창살에 갇혀 있는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 오히려 엠멘에서는, 동물들을 천연 서식지와 가능한 한 비슷한 환경에 두기 위해 모든 마련을 해 왔습니다. 이 동물원의 생물학자 중 한 사람인 베이브렌 란드만은 미소를 띠며 이렇게 말합니다. “울타리에 갇혀 있는 것은, 동물들이 아니라 방문객들이지요.
동물들은 종(種)에 따라서가 아니라 원산지에 따라 배치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지금 보고 계신 이 광활한 아프리카 대초원 구역에, 야생 상태에서 함께 사는 여러 동물들을 가능한 대로 한데 어울러 놓은 것입니다.” 정말 그 동물들이 보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키가 큰 동물, 키가 6미터까지 자랄 수 있는 목이 긴 기린들이 있습니다. 기린들은 스프링복, 임팔라, 얼룩말, 누, 워터벅, 그리고 심지어 몇 마리의 코뿔소와 함께 있습니다.
그러나 베이브렌은 엠멘의 대초원에 대해 우리에게 이야기해 줄 것이 더 있습니다. “이 동물들은 여기서 아주 넓은 공간을 차지하고 살기 때문에 자기들이 구속받고 있다는 느낌을 전혀 갖지 않습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우리는 피할 수 있는 곳도 몇 군데 마련해 놓았지요. 저기 있는 저 커다란 돌들이 보이십니까? 스프링복은 그 돌들 사이로 피신하여 코뿔소가 자기들을 괴롭히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 너머에 있는 언덕에서는 동물들이 서로의 시야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동물들은 상대의 존재를 거의 의식하지 않은 채 지냅니다. 이 동물들이 아프리카에서 수천 년 동안 서식지를 공유해 온 것을 생각한다면 별로 놀라운 일도 아니지요.”
The Noorder Dierenpark, as the Emmen Zoo is called in Dutch, is a very special animal park, set up according to modern principles. Here you will find no animals in cages or behind bars. On the contrary, in Emmen everything has been done to bring the animals into an environment that resembles their natural habitat as closely as possible. “It is the visitor, rather than the animal, who is behind a fence,” says a smiling Wijbren Landman, one of the park’s biologists.
“The animals are not arranged according to species but according to their place of origin. That’s why on the vast African savanna that you see here, as many animals as possible are kept together that live together in the wild.” And yes, there we see them—the tallest animals in the world, long-necked giraffes, which can grow to a height of 19 feet [6 m]. They are together with springbok, impalas, zebras, gnu, waterbuck, and even a few rhinoceroses.
But Wijbren has still more to tell us about the Emmen savanna: “The animals have so much space here that they never feel cornered. Yet, we have also provided some escape routes. Do you see those big stones over there? In between them the springbok can take shelter so that the rhinos can’t bother them. And that hill over there enables the animals to get entirely out of each other’s range of vision. But most of the time the animals hardly notice each other’s presence. This really is not surprising, since they have shared their habitat in Africa for thousands of ye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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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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