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전쟁 없는 세상이 가능한가?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

100BW ECO 2022. 2. 6. 13:38

전쟁의 끔찍한 현실과 그 여파를 두 번 다시 보거나 경험하지 않는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포화나 폭탄 소리가 결코 들리지 않고, 굶어 죽을 지경인 피난민들의 무리가 결코 보이지 않으며, 당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어떤 명분 없는 잔인한 분쟁에서 죽지는 않을까 결코 걱정하지 않는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전쟁 없는 세상에서 사는 것은 얼마나 멋진 일이겠습니까!

‘있을 법하지 않은 일’이라고 말할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평화로운 세상에 대한 전망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밝게 불타 올랐었습니다. 1990년과 1991년에, 많은 사람들은 나라들이 안정과 협력의 새시대의 문턱에 있다고 말하곤 하였습니다. 그 시대의 분위기를 반영하여, 당시 미국 대통령인 조지 부시는 여러 모임에서 “신세계 질서”의 출현에 관해 언급하였습니다.

왜 이런 낙관론이 등장하였습니까? 냉전이 종식되었던 것입니다. 40여 년 동안, 핵전쟁의 위협은 마치 가느다란 실에 매달려 있는 긴 칼처럼 인류 위에 위협적으로 드리워져 있었습니다. 그러나 공산주의의 붕괴와 소비에트 연방의 해체로, 핵참사의 위협은 사라진 것 같았습니다. 세계는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또 한 가지 요인 때문에 사람들은 확신을 가지고 미래를 바라보았고,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합니다. 40년 동안 동서간의 대립 관계로 인해 국제 연합은 토론회와 별반 다를 바 없었습니다. 그러나 냉전의 종식으로 그런 상황에서 벗어나게 된 유엔은 본래의 사명 즉 국제 평화와 안전을 위한 기능을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유엔은 근년에 전쟁을 방지하려는 노력을 강화해 왔습니다. 회원국의 군대를 거느리고, 국제 연합은 1994년 이전 4년 동안에 그 이전 44년 동안에 한 것보다 더 많은 평화 유지 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약 7만 명의 군무원과 군인이 세계 전역의 17군데에서 활동을 수행하였습니다. 단지 2년 만에, 평화 유지 비용은 갑절이 넘어 1994년에는 33억 달러나 되었습니다.

유엔 사무총장 부트로스 부트로스갈리는 최근에 이렇게 기술하였습니다. “거의 50년 전에 [유엔 창설 시]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된 집단 안보 체제가 마침내 제기능을 발휘하기 시작하고 있다. ··· 우리는 운영 가능한 국제 체제를 이룩하기 위해 나아가고 있다.” 이런 사태 진전에도 불구하고, 신세계 질서에 대한 전망은 급속도로 희미해져 가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기에 전쟁 없는 세상에 대한 희망이 어두워진 것입니까? 언젠가 우리가 세계 평화가 이루어지는 것을 보게 되리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습니까?

IMAGINE never seeing or experiencing again the ghastly reality of war and its aftermath. Imagine never hearing the sound of gunfire or bombs, never watching hoards of half-starved refugees in flight, never wondering if you or a loved one will die in some cruel and pointless conflict. How wonderful it would be to live in a world without war!

‘Not a likely prospect,’ you may say. Yet, the vision of a peaceful world burned brightly just a few years ago. In 1990 and 1991, many were saying the nations were on the threshold of a new era of security and cooperation. Reflecting the mood of the times, George Bush, who was then president of the United States, spoke on many occasions about an emerging “new world order.”

Why the optimism? The Cold War had come to an end. For more than 40 years, the threat of nuclear war had hung menacingly over humankind like a sword suspended by a thin thread. But with the demise of Communism and the breakup of the Soviet Union, the threat of a nuclear holocaust seemed to evaporate. The world breathed easier.

There was another major reason why people viewed the future with confidence, and why many still do. For four decades rivalry between the East and the West had made the United Nations little more than a debating society. But the end of the Cold War liberated the UN to do what it was designed to do—to work toward international peace and security.

The UN has in recent years intensified efforts to discourage warfare. Equipped with troops from member nations, the United Nations engaged in more peacekeeping operations in the 4 years preceding 1994 than in the previous 44 years. Some 70,000 civilian and military personnel served in 17 operations throughout the world. In just two years, peacekeeping expenditures more than doubled to $3.3 billion in 1994.

Boutros Boutros-Ghali, secretary-general of the UN, wrote recently: “There are signs that the system of collective security established in San Francisco nearly 50 years ago [at the founding of the UN] is finally beginning to work as conceived . . . We are on the way to achieving a workable international system.” Despite these developments, the vision of a new world order rapidly fades. What has happened to darken hopes for a world without war? Is there reason to believe we will ever see global peace?

전쟁 없는 세상이 가능한가?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