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투석전에는 단백질을 제한하지만, 투석요법 중에는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하도록 한답니다.
단, 동물성 단백질을 이상 섭취한답니다.
- 혈액투석인 경우는 주 2회에 50 60g을 섭취, 주 3회에 60-80g을 섭취한답니다.
- 복막투석인 경우는 약간 많이 보급한답니다.
-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양질의 동물성 단백질을 섭취한답니다.
2)고혈압, 부종, 심부전등의 합병증 유무에 따라 염분 섭취를 제한한답니다 ;
합병증이 없을 때는 투석요법을 2회실시하는 경우, 염분은 하루 3-5g으로 제한, 투석요법을 3회 실시하는 경우, 염분은 하루에 5-7g으로 제한한답니다.
3)염분의 제한이 엄격할때는 가공식품의 이용은 피한답니다.
4)투석중인 환자에게도 수분은 제한할 필요가 있습니다 ;
보통, 수분섭취량은 소변량에 맞추어 결정되지만, 하루에 500-800ml 정도로 한답니다.
5)투석과 다음 투석의 중간에 혈압 및 체중증가를 측정해 두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
이는 수분섭취량의 지표로 삼기 위함입니다.
6)에너지는 부족하지 않도록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
보통, 2000Kcal(30-40Kcal/체중 kg) 정도를 섭취하도록 합니다.
에너지가 부족하면 인체에 있는 단백질이 붕괴되어 고칼륨혈증이 되므로 부족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결국, 에너지 공급은 체내에 들어온 단백질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필요하며, 치료용 특수 식품을 먹거나 간식 등으로 에너지를 보충하는 것이 좋답니다.
7)음식물에서 섭취하는 칼륨량을 제한할 필요가 있습니다 ;
투석환자의 경우는 고칼륨혈증에 걸리기 쉬우므로 칼륨함량이 많은 과일, 야채, 감자류 등의 식품은 데치거나 물에 헹구어서 먹도록 한답니다.
8)음식물에 함유된 인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
인은 단백질 식품에 많이 들어 있으므로 단백질을 과잉섭취하지 않도록한답니다.
9)복막투석을 장기간 실시할 경우는 저칼륨혈증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
이는 투석액에 칼륨이 함유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답니다.
10)전신쇠약, 빈혈, 감염증에 대한 저항력의 감퇴, 고칼륨혈증등을 일으켜 악화시키지 않기 위해, 충분한 열량섭취를 통해 환자의 영양상태가 잘 유지되도록 한답니다.
11)기름기 있는 음식, 단맛이 강한 음식이 되지 않도록 특수식품을 이용한답니다.
12)무리하게 1일 3회식을 취하려 하지 말고, 1일 4회-5회식으로 간식을 추가하여, 열량을 충분히 섭취한답니다.
인공투석의 수칙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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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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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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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