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지구 신문보도

세계적인 소아 및 청소년 정신의학 기관들이 힘을 합쳐 4월 23일을 세계 유아·아동·청소년 정신건강의 날(WICAMHD)로 선포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

100BW ECO 2022. 8. 21. 08:37

세계적인 소아 및 청소년 정신의학 기관들이 힘을 합쳐 4월 23일을 세계 유아·아동·청소년 정신건강의 날(WICAMHD)로 선포

 

싱가포르 - Media OutReach - 2022년 5월 17일 -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정신 질환은 소아 및 청소년(25세 이전) 시절에 발병하며 정신 질환 및 물질 중독으로 인한 장애나 질병으로 손실되는 연수의 4분의 1이 청소년기에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날로 늘어만 가는 이 문제에 대한 시급성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커뮤니티가 주인 의식을 가지고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일깨우고자 국제소아청소년정신의학 회(IACAPAP), 국제청소년정신심리학회(ISAPP), 국제영유아정신건강학회(WAIMH), 그리고 세계정신의학협회 소아청소년정신의학분과(WPA-CAP)는 4월 23일을 세계 유아·아동·청소년 정신건강의 날(WICAMHD)로 공동 선포했다.

전 세계 인구의 3분의 1은 어린이와 청소년이 차지하고 있다. 유년기와 청소년기는 한 사람의 토대를 이루는 시기로 성장, 학습, 그리고 자유로운 탐험을 펼칠 때다. 그러나 전 세계 어린이와 청소년 가운데 상당수는 트라우마와 위기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으며 이는 일생 동안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정신 질환은 소아 및 청소년기(25세 이전)에 발병하며, 정신 질환 및 물질 중독 장애보정수명의 4분의 1이 청소년기에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동기 부정적 경험(ACE)은 성인기 정신 질환 발달에 기여하는 요소이기도 하다. 이로 인한 간접적, 복합적 영향은 특히 헬스케어 이용과 생산성 손실 측면에서 각 사회에 경제적 부담 급증으로 이어진다.

이번 선포와 관련해 다양한 전문가들이 의견을 밝혔다. IACAPAP 회장인 Daniel Fung 부교수는 "정신적, 육체적 질환을 모두 가진 성인에 대한 연구는 아동기 부정적 경험이 인생 후반까지 오래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대다수 정부의 예산 편성과 정책 개발은 모두 성인에게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우리는 세계유아·아동·청소년 정신건강의 날 제정을 통해 이러한 흐름을 변화시키고자 한다. 즉, 각종 우선 순위를 다시 검토하고 미래 계획에 있어 올바른 이유를 갖추는 것이다. 정신 건강 없이는 건강 또한 없다고 가정한다면, 국민과 국가의 건강과 웰빙을 구현할 수 있는 열쇠는 우리 젊은이들에게 있으며, 우리는 이들의 정신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초기 단계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다.

WAIMH 회장인 Campbell Paul 교수는 "조기 치료는 어린이나 젊은 사람이 사회적, 정서적으로 건강한 발달 궤적을 그려 나가도록 돕는 것이 더 어려울 때, 정신 건강 문제가 고착화 되기 전 의학적으로 개입하는 것을 의미한다. 전 세계적으로 유아, 아동, 청소년을 위한 정신 건강 서비스는 수준이 고르지 못하고 넓게 분포되어 있지 않으며 아동 정신 건강을 위한 서비스에 접근할 수 없는 국가와 지역 사회도 상당수"라고 말했다.

WPA-CAP 위원장인 Norbert Skokauskas 교수는 "전 세계 아동 및 청소년 정신 건강 관련 니즈는 충족되지 못하고 있다. 변화를 위한 명확한 목표, 정치적 지원 및 목표 도입을 위한 자금 모금이 결합된 통합적 방식으로 접근하는 한편 임상 실무 개선을 위해 헬스케어 인력을 훈련하는 과정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ISAPP 회장인 Mario Speranza 교수는 "인구 구성에 중요한 일원인 청소년들의 정신 건강을 지원하는 것은 단지 이들에 대한 의무이기 때문만은 아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이 전 세계 인구의 4분의 1 이상을 차지한다는 사실을 상기할 필요가 있다. 우리 사회 요소 가운데 미래가 가장 중요한 이들에 대한 투자라는 의미로 받아들이는 것이 더 옳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니즈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들의 정신 건강을 지원하는 것은 곧 우리 미래에 대한 투자를 의미한다. 이것이 세계 유아·아동·청소년 정신건강의 날을 제정하는 목적"이라고 말했다.

4월 23일을 WICAMHD로 제정하는 것은 유아, 아동 및 청소년 정신 건강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이해관계자들이 청소년 정신 건강 증진과 정신 질환 예방을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한다:

· 유아, 아동 및 청소년 정신 건강에 대한 전 세계적인 대중적 인식 개선

· 유아, 아동 및 청소년의 정신 건강 문제를 널리 알리고 해당 세대 정신 질환이 갖는 오명을 줄이기 위한 역량과 능력 고취

· 국제협력 및 이해를 통한 영유아, 청소년 정신 질환 진단, 치료 및 예방 능력 향상

· 유아, 아동 및 청소년 정신 건강 전문가 육성 위해 자원이 부족한 국가 접촉

정신 질환의 유병률은 젊은 층에서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노년층보다 높다. 이에 대한 이해 증진과 지역사회 간의 인식 개선 및 전문가 지원의 중요성은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제정 식 행사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jgOV4WR0m7I

기관 소개

국제소아청소년정신의학 회(IACAPAP)

국제소아청소년정신의학 회(IACAPAP)의 목표는 정책, 치료, 연구를 통해 소아청소년의 정신건강 증진과 발달을 돕는 것이다.

IACAPAP는 정책, 치료, 훈련, 연구를 통해 소아 및 청소년을 위한 정신 의학 발전과 이들의 발달 촉진을 목표로 한다.

자세한 정보는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https://iacapap.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제청소년정신심리학회(ISAPP)

국제청소년정신심리학회(ISAPP)는 청소년 정신 건강을 위해 설립된 단체로 아동 정신의학과 심리학 또는 성인 정신의학과 심리학 분야에서 청소년과 함께 일하는 데 헌신하는 개인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국제청소년정신심리학회(ISAPP)의 임무는 전 세계 청소년의 정신 건강과 발달에 대한 대중과 전문가의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http://www.isapp.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제영유아정신건강학회(WAIMH)

국제영유아정신건강학회(WAIMH)는 과학 및 교육 전문가를 위한 비영리 단체다. WAIMH의 주요 목표는 문화적, 지역적, 환경적 변화를 고려하는 한편 과학적 지식을 생성하고 보급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유아의 정신적 웰빙과 건강한 발달을 촉진하는 것이다.

WAIMH의 임무는 국제 및 학제간 협력, 출판물, 제휴 협회, 그리고 유아 및 간병인과의 과학, 교육, 임상 활동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지역 및 격년제 학술 행사를 통해 유아기 정신, 정서 및 사회성 발달이 나중의 정상 및 정신 병리학적 발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교육, 조사 및 연구를 지원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https://waimh.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정신의학협회 소아청소년정신의학분과(WPA-CAP)

세계정신의학협회 소아청소년정신의학분과(WPA-CAP)는 WPA의 전반적인 임무와 목표를 지원한다:

· 아동 및 청소년 정신 건강을 증진하고 아동 및 청소년 정신 의학에서 가능한 한 높은 수준의 임상 관행과 윤리적 행동을 장려하기 위해 전 세계 회원 및 파트너와 협력

· 교육 프로그램 및 연구, 회의 및 출판물에 기여하여 아동 및 청소년 정신 장애에 대한 지식과 대처 능력 증진

· 아동 및 청소년 정신 의학의 증거 기반 치료 및 가치 기반 실천에 대한 지식 보급

· 어린 환자와 그 가족의 존엄과 인권을 대변

· 아동 및 청소년 정신과 의사가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환경에서 권리 보장

자세한 정보는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https://www.wpanet.org/child-adolescent-psychiat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호민 기자 mho835@hanmail.net]

세계적인 소아 및 청소년 정신의학 기관들이 힘을 합쳐 4월 23일을 세계 유아·아동·청소년 정신건강의 날(WICAMHD)로 선포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