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급성기에는 금식을 하고 정맥주사제로 영양공급을 한답니다.
2)음식을 입으로 먹을 수 있게 되면 소화가 잘 되는 유동식부터 연식, 보통식 으로 바꾸어 준답니다 ;
심부전이 있으면 식욕부진이 되기 쉬우므로 충분한 영양섭취를 해야 한답니다.
보통식을 섭취하게 되어도 재발방지를 위해 식사에 주의하도록 한답니다.
3)심부전에는 염분섭취를 제한하는 것이 원칙이답니다 ;
소금의 주성분인 나트륨 섭취를 꾸준히 제한한답니다.
- 중증일때는 하루에 소금 3g 이하로 적극 제한
- 경증일때는 정상인의 하루 섭취량의 1/3, 6-8g 정도로 제한
특히, 부종이 있을 때 나트륨을 제한하면 수분섭취는 자유롭답니다.
4)항상 표준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만은 심장에 부담을 주기 때문에 (신장-100) 0.9kg을 기준으로 하여, 20% 를 초과할 때(비만)는 엄격한 열량제한이 필요하답니다.
5)하루에 5-6회 규칙적인 식사를 한답니다 ;
식사량이 많으면 위장의 팽창으로 심장을 압박하게 되므로, 1회 섭취량을 줄 이는 대신, 횟수를 늘린답니다.
6)심장에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섭취열량을 제한한답니다 ;
- 심부전이 심할 때는 최소 필요량으로 제한 ; 하루 1000-2000cal
- 경증일때는 하루 2000cal 이하
7)저녁식사후, 자기전에는 위장에 부담을 주므로 음식을 먹지 않도록 한답니다.
8)심장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한답니다 ;
하루에 1.0-1.5g/체중kg 으로 섭취하되 동물성 단백질에는 나트륨이 많은 점 에 유의한답니다.
9)수분섭취는 적당히 조절한답니다 ;
보통 하루에 1200-1500cc 정도 섭취하며 (하루에 1000ml) 중증일때는 1000cc 이내 즉, 국물은 말고,
우유 1병에 약을 복용할때 필요한 정도의 물 반컵 정 도면 된답니다.
10)지방섭취는 하루에 30-40g 으로 제한한답니다 ;
간장에 대한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함.
지방식품은 우유, 계란, 버터 등을 섭취한답니다.
11)심부전치료에 필요한 단백질외에 비타민류, 식물에 함유된 염류는 섭취함이 좋습니다 ;
저나트륨식사에 따른 단백질제한, 강심제 복용에 다른 식욕부진 등으로 부 족해지기 쉬운 영양소입니다.
12)심장근육의 수축에 필요한 칼륨함유식품을 권한답니다 ;
강한 이뇨제를 사용할 때 유발되는 저칼륨혈증도 심장운동을 저하시키므로 칼륨을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13)안정기에 접어들어도 재발방지를 위해 감염식을 합니다 ;
하루에 7g 이하를 표준량으로 하고, 식염 함유량이 많은 가공식품을 피하고, 된장, 간장, 식염등으로 맛을 낸답니다.
14)자극성 향신료, 탄산, 카페인, 알콜음료, 담배등은 피한답니다 ;
심장에 자극을 주어 흥분시키므로 좋지 않음.
특히 알콜은 심근의 수축력을 떨어뜨리고, 심근질환을 일으킴.
15)변비를 예방하기 위해, 평소 섬유질 식품을 섭취한답니다 ;
변비는 심장을 압박하고, 혈압상승을 유발하므로 매일 정기적인 배변을 요함.
16)심장기능에 활력을 주는 클로로필, 심장병에 유효한 비타민 B1 함유식품이나 심장발작을 예방하는 식품을 섭취한답니다.
17)비만을 수반하는 경우는 저칼로리식을 취한답니다.
18)감기는 심부전을 악화시키는 빈도가 가장 높은 병이므로, 사전에 예방하도록 한답니다;
평소 햇볕을 자주 쏘이고, 침구는 자주 갈아 주며, 내의를 매일 청결 것으로 입고, 건포마찰도 유효하다. 수돗물로 양치를 자주한답니다.
심부전의 수칙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