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 이념이 점점 더 인기를 끌면서, 일부 알바니아 사람들은 중국 공산당 주석인 마오쩌둥과 비슷한 옷차림을 하기까지 했습니다 *블로그광고-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내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옥외광고.전광판광고-신문광고*
정치 노선에 있어서 알바니아는 소련과의 관계를 끊고 중국과의 동맹을 한층 더 강화하였습니다. 공산주의 이념이 점점 더 인기를 끌면서, 일부 알바니아 사람들은 중국 공산당 주석인 마오쩌둥과 비슷한 옷차림을 하기까지 했습니다. 1966년 무렵 엔베르 호자는 군대 내의 계급을 없앴으며, 서로를 불신하는 분위기 속에서 반대 의견은 일절 용납되지 않았습니다.
국영 신문들은 종교를 “위험 요소”라고 부르면서, 종교를 비판하는 기사들을 발행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자 두러스에서 일단의 학생들이 불도저로 교회를 무너뜨렸습니다. 뒤이어 종교 건물들이 삽시간에 여러 도시에서 잇달아 파괴되었습니다. 1967년에 정부가 반종교적 감정을 부추기는 가운데, 알바니아는 최초의 철저한 무신론 국가가 되었습니다. 다른 공산 국가들은 종교를 통제하는 수준이었지만, 알바니아는 그조차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일부 이슬람교·정교회·가톨릭 성직자들이 정치적인 활동을 벌이다 투옥되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성직자들은 문제를 겪지 않았는데, 신앙 생활을 순순히 접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몇몇 역사적인 종교 건물은 박물관으로 바뀌었습니다. 십자가나 성화나 모스크나 이슬람교 첨탑과 같은 종교적 상징물은 금지되었습니다. 그리고 “하느님”이라는 말은 경멸적인 의미로만 사용되었습니다.
On the political front, Albania severed ties with the Soviet Union and became more closely allied with China. Communist ideology was gaining such momentum that some Albanians even dressed in outfits similar to those worn by Chinese Communist Party Chairman Mao Tse-tung. By 1966, Enver Hoxha abolished military ranks, and in a climate of mistrust, no opposing opinions were tolerated.
State-run newspapers began printing articles against religion, calling it “a dangerous element.” Then, in Durrës, a group of students used a bulldozer to destroy a church. In quick succession, in city after city, other religious buildings were destroyed. In 1967, with the government fanning the flames of antireligious sentiment, Albania became the first completely atheistic country. Whereas other Communist states kept religion under control, Albania did not even tolerate it.
Some Muslim, Orthodox, and Catholic priests were imprisoned because of their political activities. Numerous priests fared better because they capitulated and simply stopped being religious. A few historic religious buildings were turned into museums. No religious insignia were permitted—no crosses or icons, no mosques or minarets. The word “God” was used only in a derogatory way.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