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식사량을 제한하되 편식을 하지 않으면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균형있게 섭취한답니다 ;
탄수화물(55-60%) 1일 150-300g, 단백질(1-1.5g/kg 체중)에서 섭취한 열량을 뺀 나머지 열량을 지방(20-25%)에서 섭취한답니다.
섬유소는 1일 40g까지 섭취한답니다.
단백질의 반 이상은 동물성으로 섭취한답니다.
2)항상 표준체중을 유지하도록 적절한 에너지를 공급한답니다 ;
표준체중 = (신장-100) x 0.9 총열량 = 표준체중 x 25
1일 식사량 = 1,000Kcal + 연령 + 100Kcal
1일 총에너지량은 성별, 연령, 병상, 신체활동, 혈당상태, 비만도, 합병증 유 무에 따라 다른데, 표준체중을 산출하여 의사가 체중 1kg에 몇 Kcal가 필요 한지를 결정하게 된답니다.
간식이나, 알콜류도 1일 총에너지량의 범위내에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3)비타민, 미네랄은 부족하지 않도록 섭취한답니다 ;
특히, 비타민 B1은 탄수화물의 완전이용에 필요하답니다.
해초, 버섯 등의 식품은 자유로이 섭취할 수 있지만 소화기에 병이 있을 때 는 주의함.
4)식사는 1일 3회, 적은량을 규칙적으로 섭취한답니다 ;
식사를 거르면 하루에 세끼 식사가 두끼로 되어 그만큼 1회 섭취량이 많아지 므로써 혈당이 현저히 상승하여 당뇨를 촉진하게 된답니다.
섭취한 에너지, 식사량이 적절한지 여부는 주 1회씩 체중을 측정하여 표준체 중이 유지되고 있으면 되는 것입니다.
5)비만증을 피하기 위해서도 지방을 과잉섭취하지 않도록 한답니다 ;
에너지를 제한하는 당뇨병에는 영양소중에서 가장 에너지가 높은 지방 섭취 를 제한하여 비만을 예방한답니다.
단, 동물성보다 식물성 지방을 사용하도록 한답니다.
6)단백질은 건강한 사람과 같은 양이 필요하며 1일 필요량의 1/3은 동물성 식 품에서 섭취한답니다 ; 단, 고혈압, 신장병 등 합병증이 있는 경우는 제한한답니다.
7)성인남자의 1일 총열량은 사무직인 경우, 표준체중 kg 당 25cal, 임부 수유부 는 체중 kg 당 30cal를 섭취한답니다.
8)소아의 경우는 1일 총에너지를 정상아와 동일하게 한답니다 ;
1일 3회에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균등하게 섭취하도록 한답니다.
9)식사요법과 운동요법중인 환자는 알코올 섭취를 제한해야 하며, 흡연은 만성 합병증 발생과 진행에 영향을 미치므로 금해야 한답니다.
10)성분과 칼로리가 동일한 식품은 여러가지로 바꾸어 먹도록 한답니다 ;
예를 들면 밥대신 빵, 사과대신 바나나, 감 등
11)식이요법을 위하여 아침식사를 거르지 않도록 한답니다.
12)인슐린이나 내복약 특히 설파널요소제를 사용중인 사람은 간식, 야식을 하도 록 한답니다.
13)합병증이 있을 때의 주의사항 ;
지방함유량이 높은 식품은 피하고 식물성 기름으로 50%을 대치한다. 계란은 1일 1개로 제한함.
고혈압 - 식염제한함
신염, 신부전 - 단백질식품을 적게 섭취함
고지혈증 - 콜레스테롤을 많이 함유한 계란 제한함
간염, 대사성 간경변 - 단백질식품을 약간 많이 섭취함
14)식물섬유를 충분히 섭취한답니다.
15)가공식품을 자제하고, 자연식품을 섭취하도록 한답니다.
생야채, 생과일을 권한답니다.
16)설탕이 많이 함유된 식품은 피한답니다.
당뇨병의 수칙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