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지구촌소개

트랜스옥사니아.타타르.투르키스탄.이처럼 다양한 이름을 지녔던 이 지역의 일부가 현재 “우즈베크 사람들의 땅”이라는 의미를 가진 우즈베키스탄으

100BW ECO 2018. 10. 18. 07:04




트랜스옥사니아.타타르.투르키스탄.이처럼 다양한 이름을 지녔던 이 지역의 일부가 현재 “우즈베크 사람들의 땅”이라는 의미를 가진 우즈베키스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블로그광고-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내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옥외광고.전광판광고-신문광고* 


트랜스옥사니아. 강들 사이에 위치한 땅. 타타르. 투르키스탄. 이처럼 다양한 이름을 지녔던 이 지역의 일부가 현재 “우즈베크 사람들의 땅”이라는 의미를 가진 우즈베키스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일찍이 15세기부터, 중국과 지중해를 잇던 길인 실크 로드를 여행하던 상인들은 우즈베키스탄의 도시들을 자주 거쳐 갔습니다. 오늘날 우즈베키스탄의 섬유 시장에서는 면이 많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또한 면이나 모, 실크로 만든 아름다운 카펫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우즈베키스탄의 문화는 많은 민족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유명한 정복자들과 그들이 이끄는 강력한 군대가 우즈베키스탄의 산과 사막을 거쳐 행군했습니다. 그러한 정복자들 가운데는 이곳에서 연인 록사나를 만난 알렉산더 대왕, 몽골 제국의 칭기즈 칸, 이 지역 출신으로 역사상 가장 거대한 제국 중 하나를 통치한 티무르(타메를란이라고도 불림)가 있습니다.
현재 우즈베키스탄의 도시에서는 파란색 타일로 덮인 돔이 있는 웅장하고 화려한 고대 건축물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중 많은 건물은 학교로도 사용됩니다.
실크 로드. 이 길은 통용 기원이 시작되기 전에 이미 사용되고 있었으며, 기원 15세기 말에 인도로 가는 항로가 열리기 전까지 많은 상인들이 이용하던 세계 교역의 중심지였습니다. 이 무역로의 일부가 현재의 우즈베키스탄을 통과했습니다.
아랄 해. 관개 사업을 위해 물줄기를 바꾸면서, 한때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호수였던 아랄 해가 점점 말라 사라질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우즈베키스탄은 중앙아시아 국가들과 협력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변화를 거듭한 우즈베키스탄 문자. 다양한 언어들이 사용되다가, 8세기에 이슬람이 정복한 후로는 아랍어가 쓰였습니다. 소련에 편입된 후로는 처음에 로마자가 사용되다가 1930년대 말에 키릴 문자로 대치되었습니다. 1933년부터는 새로운 법령에 따라 로마자에 기초한 우즈베키스탄 문자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TRANSOXANIA. The Land Between the Rivers. Tartary. Turkistan. Many names have been used for the region that now includes Uzbekistan, the “Land of Uzbeks.” From as early as the 15th century, Uzbekistan’s cities were useful to merchants traveling on the Silk Road, a network of roads that once connected China to the Mediterranean. Cotton now dominates the Uzbek textile market. Beautiful carpets made of cotton, wool, or silk are also sold here.
Uzbek culture has been influenced by many peoples throughout history. Famous conquerors and their powerful armies marched through the mountains and deserts of Uzbekistan. These include Alexander the Great, who met his beloved Roxane here; Genghis Khan, from Mongolia; and Timur (also known as Tamerlane), a native of the region, who ruled over one of the vastest empires in history.
Magnificent, colorful monuments having domes covered with blue tiles shape the modern urban landscape in Uzbekistan. Many of these buildings function as schools.
The Silk Road. Already in use before our common era and thriving until the opening of the sea route to India at the end of the 15th century C.E., this trade-road network, part of which passed through what is now Uzbekistan, had a central place in world commerce.
The Aral Sea. As a result of water diversion for irrigation purposes, the Aral Sea—once the world’s fourth-largest lake—is vanishing. In cooperation with other Central Asian nations, Uzbekistan is trying to remedy the issue.
Uzbekistan’s changing alphabet. Various languages were spoken here, and after Islamic conquest in the eighth century, Arabic was adopted. After the country entered the Soviet Union, the Latin alphabet was first used and then replaced with Cyrillic at the end of the 1930’s. In 1993 a new law introduced the Uzbek alphabet, which is based on the Latin script.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