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본토와 북극 사이의 중간 지점에 있는 스발바르 제도를 포함하면, 국토의 면적은 일본보다 약간 더 크다 *블로그광고-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내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옥외광고.전광판광고-신문광고*
국토
노르웨이는 멋진 협만과 숨 막힐 듯 아름다운 산과 수많은 섬으로 잘 알려져 있다. 노르웨이 본토와 북극 사이의 중간 지점에 있는 스발바르 제도를 포함하면, 국토의 면적은 일본보다 약간 더 크다. 노르웨이 대부분의 지역은 따뜻한 대서양 해류와 온풍의 영향으로 비슷한 위도에 있는 다른 나라들에 비해 기후가 더 온화하다. 하지만 날씨가 매우 추운 경우도 있는데 북극에 가까운 북쪽 지방이 특히 그러하다.
주민
500만 명의 인구 중 대부분이 노르웨이인이며 약 10퍼센트는 이민자들이다. 사미족(이전에는 라프족으로 불림) 사람들 다수는 지금도 고기잡이, 수렵, 덫을 이용한 사냥, 순록 사육 등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언어
공용어인 노르웨이어에는 두 가지 형태의 문어인 보크몰(‘책 언어’라는 뜻)과 뉘노르스크(‘신노르웨이어’라는 뜻)가 있다. 국민 대다수는 덴마크어와 비슷한 점이 많은 보크몰을 사용한다.
직업
원유와 가스 생산 및 제조업이 주 수입원이며 주요 수출품은 생선이다. 국토의 약 3퍼센트만이 경작지로 사용된다.
식품
노르웨이인은 생선, 고기, 감자, 빵, 유제품을 주로 먹는다. 포리콜(양고기와 양배추를 넣은 스튜)이라는 전통 음식이 잘 알려져 있다. 최근 여러 해 동안 많은 이민자들이 들어오면서 음식이 더욱 다양해졌다.
An Overview of Norway
Land
Norway is known for its magnificent fjords and breathtaking mountains, as well as its thousands of islands. Excluding the Svalbard archipelago midway between the mainland and the North Pole, the country covers an area slightly larger than Italy. Although Norway can experience intense cold, especially in the Arctic north, the warm Atlantic currents and wind systems keep most of the country more temperate than other countries located at similar latitudes.
People
Most of the five million inhabitants are ethnic Norwegians, and about 10 percent are immigrants. Many of the Sami people (formerly known as Lapps) still live by fishing, hunting, and trapping, as well as by keeping reindeer.
Language
The official language, Norwegian, has two written forms—Bokmål (Book Language), which is used by the majority and has much in common with Danish, and Nynorsk (New Norwegian).
Livelihood
Oil and gas production and manufacturing industries are the country’s main sources of income. Fish is a major export commodity. only about 3 percent of Norway is cultivated land.
Food
Fish, meat, potatoes, bread, and dairy products make up most of the Norwegian diet. Fårikål (mutton and cabbage stew) is a well-known traditional dish. As a result of the influx of many immigrants in recent years, the diet has become more international.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