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양질의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답니다 ;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 소변으로 많은 양(1일 3g 이상)의 단백질이 손실되 어 부종, 고지혈증, 저알부민혈증이 나타나므로 단백질을 보충해 주어야 함.
보통 단백질 필요량은 체중 kg 당 1.5g 정도이지만, 의사가 판단하는 환자의 병세정도와 영양상태에 따라 그 필요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어린이는 체중 kg 당 2-3g의 단백질(동물성)이 필요하답니다.
신장기능이 저하된 사람은 뇨독증이 되지 않도록 신장의 기능저하에 따라 단 백질 섭취량을 줄인답니다.
2)부종, 복수, 흉수 등이 나타나는 등 중증일때는 염분섭취를 1일 0g으로 제한 한답니다;
부종이 심할 때는 무염식으로 한답니다.
염분이 많은 가공식품을 피하고, 부종이 가벼워졌다가 사라지면 염분을 엄격 히 제한할 필요는 없습니다 (소금 2-4g)
이뇨제 등으로 부종을 치료할 수 있게 되어 장기간 제한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3)경증일때는 염분섭취를 평소의 절반 정도(6-8g) 섭취한답니다.
부종이 감소하면 염분은 5g 정도로 제한하다가 8-10g 정도로 늘린답니다.
4)에너지를 충분히 공급하여야 한답니다 ;
섭취량이 적으면 단백질이 분해, 이용되므로, 탄수화물로 칼로리를 보충하도록 한답니다.
탄수화물로 2000-3000Kcal 의 고에너지를 섭취하여 체단백질의 붕괴를 막고, 고지혈증을 개선하는 효과를 얻도록 한답니다.
섭취량이 적으면 단백질이 분해, 이용되므로, 탄수화물로 칼로리를 보충하도록 한답니다.
5)수분섭취량을 제한해야 한답니다 ;
뇨량이 적은 대신 부종이 심하고, 복수, 흉수가 있으면 수분을 엄격히 제한한답니다.
전날의 소변량 + 500ml 정도의 수분을 섭취한답니다.
단, 이뇨제를 사용할 경우, 탈수상태가 되지 않도록 수분공급에 신경을 써야 한답니다.
우유, 유제품의 사용량에도 주의해야 한답니다.
6)지방을 과잉섭취하지 않도록 한답니다 ;
특히, 동물성 지방은 피하고, 버터, 식물성 기름을 이용하여 맛과 열량을 증 진시키도록 한답니다. 총 섭취열량의 30% 이내로 줄인답니다. 지방섭취는 1일 40g 정 도로 한답니다.
7)콜레스테롤이 많은 음식은 소량씩 가끔 먹도록 한답니다 ;
8)칼륨이 결핍되지 않도록 주의한답니다 ;
이뇨제등을 사용하는 경우, 칼륨이 소변을 통해 배설되어 저칼륨혈증이 일어 날 수 있으므로 주의한답니다.
9)과식이나 불규칙한 식생활을 피하도록 한답니다.
10)비타민,미네랄을 섭취하되 자극성이 적은 채소나 과일을 택한답니다.
11)회복기에 와서도 염분은 제한할 필요가 있답니다.
의사의 지시에 따라 제한량을 준수하도록 한답니다.
12)신장의 기능이 저하된 환자는 단백질 섭취량을 줄여야 한답니다.
13)무염식을 오래 계속할 경우, 식욕감퇴로 인한 영양부족으로 전신쇠약이 될 수 있으므로, 의사와 최선의 식이요법을 강구하돈 한답니다.
14)자극성식품을 피하도록 한답니다.
15)알코올섭취를 금한답니다
단, 고혈압이나 심장병을 수반하지 않으면 음주나 기 호식품은 소량 섭취해도 된답니다.
네프로제증후군(신증후군)의 수칙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