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는 동남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나라로서 국토 면적이 남한의 약 7배이다 *네이버.블로그.모바일-마을버스-시내버스-광역버스-좌석버스-버스정류장.버스쉘터.버스음성.지하철음성-택시-택배차-지하철역사.지하철전동차내-아파트-대형마트-옥외.전광판-신문*
국토
눈 덮인 산, 무더운 정글, 드넓은 평야, 장대한 강, 거대한 삼각주를 품고 있는 미얀마의 지형은 놀랄 만큼 다채롭다. 미얀마는 동남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나라로서 국토 면적이 남한의 약 7배이다.
국민
약 6000만 명의 국민은 최소한 135개의 민족 집단으로 이루어져 있다. 바마족(버마족)이 인구의 약 3분의 2를 차지한다. 인구의 약 90퍼센트는 소승불교인이다. 카인족, 친족, 카친족 중에는 기독교인이 많다.
언어
미얀마어(버마어)가 공용어이지만, 대부분의 민 족 집단은 고유의 언어를 가지고 있다.
산업
농업, 임업, 어업이 주요 산업이다. 가장 중요한 작물은 쌀이다. 이 나라에는 티크, 고무, 옥, 루비, 석유, 천연가스 등 천연자원이 풍부하다.
식품
거의 매 끼니 때마다 밥을 먹는데, 흔히 생선이나 새우를 발효시켜 만든 응아피라는 젓갈과 함께 먹는다. 살짝 매운 맛이 나는 샐러드와 순한 카레도 인기 있는 메뉴이다. 생선, 닭고기, 새우를 반찬으로 먹기도 한다. 가장 많이 마시는 음료는 홍차와 녹차이다.
기후
열대 계절풍 기후이다. 우기, 건기, 혹서기의 세 계절이 있다. 하지만 북쪽의 산악 지대는 추울 때도 있다.
Land
Embracing snowcapped mountains, steamy jungles, sweeping plains, mighty rivers, and broad deltas, Myanmar is amazingly diverse. It is the second-largest country in Southeast Asia and covers an area larger than France.
People
At least 135 ethnic groups make up an estimated population of 60 million people. Some two thirds of the population are of the Bamar, or Burmese, ethnic group. About 90 percent of the population are Theravada Buddhist. Many Kayin, Chin, and Kachin people are professed Christians.
Language
Myanmar (Burmese) is the official language spoken nationwide, but most ethnic groups also have their own tribal language.
Livelihood
Agriculture, forestry, and fishing are the mainstays of the economy. Rice is the most important crop. The country is rich in natural resources, including teak, rubber, jade, rubies, oil, and natural gas.
Food
Rice is at the heart of nearly every meal. It is often accompanied by ngapi, a pungent paste made from fermented fish or prawns. Light spicy salads and mild curries are popular. Meals may include small amounts of fish, chicken, and prawns. The most common beverages are black tea and green tea.
Climate
The climate is governed by equatorial monsoons. There are three seasons: warm, hot, and hot with rain. However, in the mountainous northern region, temperatures can be cold.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