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혈압과 염분은 밀접한 관계가 있으므로 혈압의 정도에 따라 염분섭취를 제한 해야 한답니다
짜게 먹는 식습관은 고혈압의 원인이 되기도 하므로 염분농도가 높은 음식 섭취를 줄인답니다. 1일 10mg 이상 섭취는 해롭답니다.
하루 평균 염분섭취량을 평소 식사의 반으로 제한하면 고혈압은 거의 발생하지 않음.
-중증의 고혈압 : 염분 2g 이하로 제한(된장, 간장등의 식품내 함유량)
-경증의 고혈압 : 염분 10g 이하로 제한
2)체중과 혈압은 대체로 정비례하므로 체중을 감소하면 혈압은 그만큼 떨어진답니다.
비만인 사람은 정상인보다 고혈압 발생율이 3배나 높기 때문에 단계적으로 칼로리를 감소하여 체중을 줄이도록한답니다. 단, 금식은 피한답니다.
체중만 줄이고 염분을 제한하지 않은 경우도 환자의 75%가 정상이 될수있습니다.
3)마른 사람은 표준체중을 항상 유지하도록 한답니다.
표준 체중 = (신장 - 100) x 0.9
4)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구성은 65%:15%:20%로 하며 동물성 지방의 감소를 목적으로 감식을 실천한답니다.
감식을 시작한지 1주일 이내에 현기증이나 무력감을 느낄 경우, 혈압이 급격 히 떨어지거나 탈수현상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수분량을 평소보다 늘려서 섭취한답니다.
동물성 지방은 콜레스테롤이 들어 있으므로 되도록 적게 먹는 것이 좋습니다.
5)살이 빠지도록 음식섭취를 제한하거나 한꺼번에 과식을 하면 식후, 일시적으 로 혈압이 오를 염려가 있으므로 유의한답니다.
과음, 과식을 피하면서 식사를 정량의 80%만 섭취한답니다.
6)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되, 동물성 단백질은 제한한답니다.
단백질의 충분한 섭취는 식염의 혈압상승을 억제한답니다.
단백질이 부족하면 고혈압에서 뇌졸중으로 진전될 확률이 높습니다.
7)칼륨과 칼슘을 적극적으로 섭취한답니다.
이들은 식염에 의한 혈압상승을 억제하며, 칼슘부족은 혈액의 산성화를 초래한답니다.
음식을 짜게 먹어 고혈압이 되었을 때는 칼륨을 섭취하면 혈압이 내려간답니다.
8)야채나 해초등의 식물섬유를 피한답니다.
식물섬유는 식염에 의한 혈압상승을 어느 정도 억제할 수 있습니다.
9)1일 3회씩 일정한 시간에 식사를 하되 즐거운 기분으로 한답니다.
10)당분의 과잉섭취를 피하도록한답니다
흰설탕 등 단것을 과식하면 혈관을 노화시켜 혈액순환에 영향을 미치게 된답니다.
11)음식을 싱겁게 해먹고 특히, 짠음식은 피해야 한답니다
음식에는 소금대신 대용 소금, 무염 간장, 식초, 레몬, 겨자, 후추 등을 사용 해도 좋습니다.
12)비타민, 미네랄을 많이 섭취하여 신체의 생리작용을 조정한답니다
비타민 A, B1, B2, B6 함유식품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답니다.
13)남성은 1,600Kcal 전후, 여성은 1,400Kcal 전후로 열량을 섭취하고 한달에 1-2kg 정도의 감량을 목표로 한답니다.
14)음식물에는 화학조미료를 넣지 말고, 생선 섭취시에는 지방이 많은 것을 피한답니다.
15)3개월간 채식을 영양적으로 균형있게 섭취하도록 한답니다.
16)몸안의 효소작용을 높이기 위해, 채소에 묻은 농약은 잘 씻어내어 사용하고, 방부제 함유식품, 항생제 등을 피한답니다.
17)고혈압을 치료하는 동안에는 금주하는 것이 좋으며, 불가피한 경우, 소량 마신답니다.
18)염분을 많이 섭취한 경우는 물을 많이 마셔서 소변을 통해 배출시키도록한답니다.
19)야간에 소변을 자주 보는 경우는 실내 화장실을 이용하도록 한답니다
외부의 찬공기를 갑자기 쏘이면 혈관수축으로 혈압상승이 올 수 있으므로 주의한답니다.
20)고혈압 환자가 술, 담배, 커피를 과다하게 먹는 것은 극히 나쁘며, 음주 후의 섹스는 자살행위이답니다. 특히, 얼굴색이 변하거나 숨가쁨, 가슴울렁거림 등은 심장에 무리가 오는 것이므로 금주해야 한답니다.
21)6개월간 식이요법을 실천하여 혈압이 정상화되더라도 하루 10kg 이하로 염분 을 억제한답니다.
고혈압의 수칙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