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지구촌소개

브라질에 처음으로 정착한 원주민들은 사냥과 채집을 하거나 농사를 지으며 살았습니다 *네이버.블로그.모바일-마을버스-시내버스-광역버스-좌석버스

100BW ECO 2018. 10. 22. 05:21




브라질에 처음으로 정착한 원주민들은 사냥과 채집을 하거나 농사를 지으며 살았습니다  *네이버.블로그.모바일-마을버스-시내버스-광역버스-좌석버스-버스정류장.버스쉘터.버스음성.지하철음성-택시-택배차-지하철역사.지하철전동차내-아파트-대형마트-옥외.전광판-신문* 



브라질에 처음으로 정착한 원주민들은 사냥과 채집을 하거나 농사를 지으며 살았습니다. 포르투갈 탐험가들이 이곳에 오면서 로마 가톨릭교를 들여왔고, 그 후로 크고 작은 교회 건물이 많이 지어졌습니다. 그중 일부는 정교하게 조각하여 금박을 입힌 나무 장식으로 꾸며졌습니다.
기원 16세기 중반부터 19세기 중반까지 약 400만 명의 아프리카 노예가 배에 실려 브라질로 끌려와서 농사일에 동원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의 종교 의식도 들어왔는데, 그러한 의식이 마쿰바, 칸돔블레 등 아프리카와 브라질의 혼합 종교로 발전했습니다. 또한 아프리카의 영향은 브라질의 음악과 춤과 음식에도 나타나 있습니다.
포르투갈 요리에서 발전한 전통 음식인 페이조아다는 고기와 검은콩을 섞어 만든 스튜인데, 밥과 케일과 함께 먹습니다. 19세기와 20세기에는 유럽(주로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폴란드)과 일본을 비롯한 여러 지역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이주해 왔습니다.
BRAZIL was originally inhabited by hunter-gatherers and farmers. Portuguese explorers brought with them the Roman Catholic religion, and subsequently, many churches and chapels were built—some adorned with elaborate wood carvings covered with gold leaf.
From the mid-16th to the mid-19th century, slave ships carried some four million Africans to Brazil to work in the fields. These brought along their rites, which developed into such Afro-Brazilian religions as macumba and the candomblé sect. The African influence is also evident in Brazil’s music, dance, and food.
Traditional feijoada, an adaptation of a Portuguese dish, is a stew made of a mixture of meats and black beans, served with rice and collard greens. In the 19th and 20th centuries, millions of emigrants from Europe (mainly Germany, Italy, Poland, and Spain), Japan, and other areas joined the population.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