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지구촌소개

이슬람교를 믿는 풀라니족이 카메룬 북부 지역을 점령했습니다 *네이버광고-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

100BW ECO 2018. 10. 25. 07:20




이슬람교를 믿는 풀라니족이 카메룬 북부 지역을 점령했습니다 *네이버광고-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전동차내광고-블로그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신문광고* 


피그미족으로도 알려져 있는 바카족은 카메룬에 정착한 최초의 부족이었던 것 같습니다. 1500년대에는 포르투갈인들이 이곳에 도착했습니다. 그 후 수백 년 뒤, 이슬람교를 믿는 풀라니족이 카메룬 북부 지역을 점령했습니다. 오늘날 카메룬에 사는 사람들 가운데 40퍼센트는 기독교인이며 20퍼센트는 이슬람교인이고 나머지 40퍼센트는 아프리카의 토속 종교를 믿습니다.
카메룬의 시골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인정이 넘칩니다. 손님이 찾아오면 인사를 하고 집 안으로 맞아들여 물과 음식을 대접합니다. 그런 환대를 받아들이는 것은 집주인을 존중한다는 뜻이지만, 거절하는 것은 무시하는 행동으로 여겨집니다.
대화는 가족들에게 인사하고 안부를 묻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가축들이 잘 있는지 묻는 것도 관습입니다! 카메룬 원주민인 조지프는 이렇게 말합니다. “손님이 떠날 때 ‘안녕히 가세요’라고 말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지요. 집주인은 대개 손님을 배웅해 주면서 함께 대화를 나눕니다. 어느 정도 따라갔다가 작별 인사를 하고 집으로 돌아오지요. 그렇게 하지 않으면 손님은 자신이 홀대받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식사를 할 때는 손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때로는 음식을 한 접시에 담아 여러 사람이 함께 먹습니다. 이러한 관습에는 화합을 중시하는 카메룬의 문화가 스며 있습니다. 실제로, 어떤 이유로인가 사이가 멀어진 사람들이 함께 음식을 나누어 먹으면서 우정을 다지기도 합니다. 이런 식으로 함께 식사하는 것은 “우리는 이제 사이좋게 지냅니다” 하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THE Baka—also known as Pygmies—were likely the first inhabitants of Cameroon. Then, in the 1500’s, the Portuguese arrived. Several hundred years after that, the Fulani—an Islamic people—conquered northern Cameroon. Today, 40 percent of Cameroon’s inhabitants claim to be Christian, 20 percent are Muslim, and the remaining 40 percent practice traditional African religions.
The people who live in the rural areas of Cameroon are particularly hospitable. Visitors are greeted and welcomed inside the home, where they are served water and food. To refuse the householder’s hospitality is considered an insult, while accepting the offer is a compliment.
Conversation begins with greeting the family members and asking about their welfare. It is even customary to ask how the animals are faring! “When a guest leaves a household, it isn’t enough to say, ‘Good-bye,’” says Joseph, a native of Cameroon. “Often, the host will accompany the guest partway down the road and continue conversing with him. Then, at some point, he will bid the visitor farewell and return home. A guest who does not receive this treatment may feel unappreciated.”
When sharing a meal, sometimes a group of friends will eat from the same plate—at times, with their hands. In Cameroon, this custom is a powerful symbol of unity. In fact, on occasion it has been used to bring together people whose friendship has faded for some reason. In a sense, a communal meal is a way of saying, “We are now at peace.”




 

버스의 장점 과 혜택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지하철 음성의 이로움 과 효능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과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종합안내도의 좋은 점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안내도 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종합안내도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 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