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개의 칼과 하나의 원으로 상징되는 시크교는 신자 수가 1700만 명이 넘는 종교다. 대부분은 펀자브 지방에 산다. 인공 호수 한가운데 자리잡고 있는 시크교의 황금 사원은 시크교의 성도(聖都), 암리차르에 위치해 있다. 시크교를 믿는 남자들은 푸른색이나 흰색 혹은 검은색 터번으로 쉽게 식별되는데, 터번을 두르는 것은 머리를 길게 기르는 것과 함께 그들의 종교 관습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힌디어 시크는 “제자”를 뜻하는 단어다. 시크교인은 그 창시자인 구루 나나크의 제자들이며, 열 명의 구루(나나크와 아홉 명의 후계자)의 가르침을 따르는 사람들이다. 구루의 저술물은 시크교의 경전인 「구루 그란트 사히브」에 들어 있다. 시크교는 16세기초에 구루 나나크가 힌두교와 이슬람교의 가장 좋은 점을 뽑아 연합 종교를 이룩하려고 한 것으로부터 시작되었다.
나나크의 전도 내용은 한 문장으로 표현될 수 있다. “하나님은 오직 한 분뿐이시고 그분은 우리 아버지이시므로, 우리는 마땅히 모두 형제다.” 이슬람교인과 같이, 시크교인은 한 하나님을 믿으며 우상의 사용을 금한다. 시크교인은 영혼불멸, 환생, 카르마를 믿는 힌두교의 전통을 따른다. 시크교의 숭배 장소를 구르드와라라고 부른다.—
구루 나나크의 큰 계명 중 하나는 “언제나 하나님을 기억하고, 그분의 이름을 되풀이하여 부르라”는 것이었다. 하나님은 “참되신 분”으로 불리며, 이름이 없다. 또 다른 계명은 “네가 번 것을 가난한 자들과 나누라”는 것이었다. 그와 일치하게, 시크교 신전에는 어디든지 랑가르 곧 무료 취사장이 있어서,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다. 심지어 여행자들이 밤을 지낼 수 있는 무료 숙소도 있다.—
마지막 구루인 고빈드 싱그(1666-1708년)는 칼사라고 불리는 시크교 형제단을 설립하였다. 칼사 형제단은 다섯 가지 K로 알려진 것을 따르는데, 다섯 가지 K란 영성을 상징하는 자르지 않은 머리카락 케시, 질서와 규율을 상징하여 머리카락에 꽂는 빗 캉가, 위엄과 용기와 자기 희생을 의미하는 칼 키르판, 하나님과의 연합을 상징하는 쇠팔찌 카라, 겸허를 뜻하고 도덕적 억제의 상징으로 입는 속옷 모양의 짧은 바지 카치이다.—참조 「세계 신앙 백과 사전」 269면.
Sikhism, symbolized by three swords and a circle, is the religion of over 17 million people. Most live in the Punjab. The Sikh Golden Temple, set in the midst of an artificial lake, is located in Amritsar, the Sikh holy city. Sikh men are easily recognized by their blue, white, or black turbans, the wearing of which is an essential part of their religious practice, as is their letting their hair grow long.
The Hindi word sikh means “disciple.” Sikhs are disciples of their founder, Guru Nānak, and followers of the teachings of the ten gurus (Nānak and nine successors) whose writings are in the Sikh holy book, the Guru Granth Sahib. The religion got its start in the early 16th century when Guru Nānak wanted to take the best of Hinduism and Islām and form a united religion.
Nānak’s mission can be stated in one sentence: “As there is only one God, and He is our Father; therefore, we must all be brothers.” Like the Muslims, the Sikhs believe in one God and forbid the use of idols. They follow the Hindu tradition of believing in an immortal soul, reincarnation, and Karma. The Sikh place of worship is called a gurdwara.—
One of Guru Nānak’s great commandments was: “Always remember God, repeat His name.” God is spoken of as the “True One,” but no name is given. Another commandment was “Share what you earn with the less fortunate.” In line with this, there is a langar, or free kitchen, in every Sikh temple, where people of all kinds may freely eat. There are even free rooms where travelers may spend the night.—
The last Guru, Gobind Singh (1666-1708), established a brotherhood of Sikhs called the Khalsa, who follow what are known as the five K’s, which are: kesh, uncut hair, symbolizing spirituality; kangha, a comb in the hair, symbolizing order and discipline; kirpan, a sword, signifying dignity, courage, and self-sacrifice; kara, a steel bracelet, symbolizing unity with God; kachh, shorts as underwear, implying modesty and worn to symbolize moral restraint.—See The Encyclopedia of World Faiths, page 269.
「세계 신앙 백과 사전」 269면-인공 호수 한가운데 자리잡고 있는 시크교의 황금 사원은 시크교의 성도(聖都), 암리차르에 위치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100BW 광고기획전문회사 애드빈스그룹 : 네이버 블로그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애드빈스라이프.당근마켓 : https://www.daangn.com/u/RLQyX7by2Ol0lEK6
판매 물품 75개, 거래 후기 6개, 매너 온도 38.3°C @김포시 풍무동 - 애드빈스생활님의 당근마켓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애드빈스라이프.번개장터 : https://m.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