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실조, 말라리아, 결핵 및 기타 질병으로 인해 동티모르인의 평균 수명은 50세밖에 되지 않습니다 *네이버광고-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전동차내광고-블로그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신문광고*
티모르인들은 몹시 가난하기 때문에 안정된 삶을 살지 못합니다. 가족을 위해 기본적인 식품을 비롯해 필수품을 구하려면 하루에 적어도 1500원 정도 되는 돈은 있어야 하는데, 그만큼도 안 되는 돈으로 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인구의 40퍼센트에 달합니다. 산업 기반 시설도 매우 열악한 실정입니다. 정부의 한 보고서에는 이러한 내용이 나옵니다. “전국적으로 볼 때, 4명 중 3명은 전기가 들어오지 않는 곳에서 살고 5명 중 3명은 안전한 위생 시설을 갖추고 있지 못하며 2명 중 1명은 깨끗한 식수를 구하지 못한다.”
상황이 이러하다 보니 건강 문제가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영양실조, 말라리아, 결핵 및 기타 질병으로 인해 동티모르인의 평균 수명은 50세밖에 되지 않습니다. 아이들의 약 10퍼센트는 다섯 살이 되기 전에 사망합니다. 2004년에는 50명도 되지 않는 의사가 대략 80만 명을 상대로 진료 활동을 했습니다.
현재 많은 외국 정부가 국제 연합과 협력하여 동티모르인들이 그들의 황폐된 나라를 재건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티모르 해에 석유와 천연가스가 풍부하게 매장되어 있기 때문에 앞으로 이러한 열악한 경제 상황이 나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동티모르의 가장 큰 자원은 강인하고 겸손한 사람들입니다. 한 티모르인 여성은 「깨어라!」지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가난할지는 몰라도 불행하지는 않아요!”
Extreme poverty results in a tenuous existence for the Timorese. Forty percent of the population live on less than $1.50 per day—the minimum required to cover essential food and household needs. The infrastructure is poor. one governmental report states: “Nationwide, three in four persons live without electricity, three in five persons without safe sanitation and every other person without safe drinking water.”
Under these circumstances health problems abound. Malnutrition, malaria, tuberculosis, and other diseases limit average life expectancy to 50 years. About 1 child in 10 dies before five years of age. During 2004, fewer than 50 doctors served a population of approximately 800,000 people.
Many foreign governments are now working along with the United Nations to help the Timorese rebuild their damaged country. Rich oil and gas deposits in the Timor Sea also offer hope of improving the poor economic situation. However, East Timor’s greatest asset is its resilient and humble people. one Timorese woman told Awake!: “We may be poor, but we’re not miserable!”
버스의 장점 과 혜택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지하철 음성의 이로움 과 효능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과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종합안내도의 좋은 점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 안내도 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종합안내도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 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