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장벽은 냉전 시대에 두 초강국 사이에 벌어진 투쟁을 상징 *네이버광고-버스광고-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광고-모바일광고.블로그광고.스마트폰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신문광고*
갑자기 발생한 일로 전세계가 깜짝 놀랐습니다! 세계 전역의 사람들이 텔레비전을 지켜 보았습니다. 베를린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떠들썩하게 그 일을 축하하였습니다. 동서를 가로막던 장벽이 제거된 것입니다. 그 날은 1989년 11월 9일이었습니다.
25년 이상 전인 1961년 8월 13일 오전, 동베를린 관리들이 공산주의 관할 지역과 베를린의 나머지 지역을 분리시키는 장벽을 세우는 것을 보고 베를린 시민들은 어안이 벙벙했었습니다. 베를린은 물리적으로 동과 서로 분할됨으로 동독·서독 양국의 상황을 반영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다른 어느 것보다 더 극적으로, 베를린 장벽은 냉전 시대에 두 초강국 사이에 벌어진 투쟁을 상징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1989년의 그 놀라운 사건이 일어나기 불과 2년 남짓 전인 1987년 6월 12일, 로널드 레이건 미국 대통령은 브란덴부르크 문이 보이는 곳에서 베를린 장벽을 등지고 연설하면서 이렇게 요구하였습니다. “고르바초프 각하. 이 문을 개방하십시오. 고르바초프 각하. 이 장벽을 무너뜨리십시오.” 그러면 그의 요청이 받아들여질 것이라는 어떤 암시라도 있었습니까? 그것은 냉전 시대의 미사여구 이상의 훨씬 의미심장한 요청이었습니까? 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느지막이 1989년 초에 동독 정권의 수뇌인 에리히 호네커는 마치 대답이라도 하는 양, 장벽이 “50년간 아니 100년간 계속 서 있을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The suddenness of the event amazed the world! People around the world watched on television. In Berlin thousands celebrated noisily. The barrier between East and West had been removed. It was November 9, 1989.
Over 25 years previously, in the morning hours of August 13, 1961, Berlin citizens had been stunned to discover East Berlin officials constructing a wall separating the Communist-controlled sector from the rest of the city. Berlin was being physically divided into east and west, thus mirroring the nations of East and West Germany. Perhaps more dramatically than anything else, the Berlin Wall came to symbolize the struggle between two superpowers during the Cold War.
Then, on June 12, 1987, just over two years before the astonishing events of 1989, U.S. President Ronald Reagan, speaking within sight of the Brandenburg Gate and with the Berlin Wall at his back, demanded: “Mr. Gorbachev, open this gate. Mr. Gorbachev, tear down this Wall.” But was there any indication that his request would be granted? Was it anything more than Cold War rhetoric? Not really. As late as early 1989, Erich Honecker, head of the East German regime, said, as if in answer, that the Wall “will continue to exist in 50 and also in 100 years.”
버스의 장점 과 혜택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지하철 음성의 이로움 과 효능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과 같은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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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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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역사*종합안내도의 좋은 점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 안내도 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종합안내도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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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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