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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리카 동해안에서 바다 너머에 위치한 마다가스카르는 때로는 ‘붉은 큰 섬’이라고 불립니다. 이 섬은 참으로 커서 지구상에서 네 번째로 큰 섬인데다 그 흙이 붉은색입니다.
한 프랑스 과학자는 마다가스카르의 풍부하고 다양한 동식물계 때문에 이 섬을 ‘박물학자의 약속의 땅’이라고 불렀습니다. 1만 종에 달하는 이 섬의 개화(開花) 식물 가운데 약 80퍼센트는 지구상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것들입니다. 난초만 해도 거의 1000가지에 달하는데, 그 중 하나가 주요 수출 작물인 바닐라를 산출합니다. 이 섬에는 또 꼬리에 고리 무늬가 있는 여우원숭이와 여러 종류의 카멜레온을 포함하여 매혹적인 동물들이 많습니다. 카멜레온은 물건을 잡기에 적합한 꼬리와 손처럼 거머쥐는 발들을 가진 동물입니다. 이 섬의 400종에 달하는 양서류와 파충류 가운데 열두 가지를 제외하고는 모두 이 섬에서만 서식합니다.
마다가스카르에는 1400만 명이 넘는 주민이 있어 약 20개의 종족을 구성합니다. 섬 중앙의 고원 지대 주민은 아시아계 특징을 지니고 있어서, 피부색이 연하고 머리털은 곧고 검습니다. 그들은 원래 지금의 인도네시아라는 곳에서 건너온 것으로 생각됩니다. 해안을 따라 사는 사람들은 아랍인과 아프리카인의 혼혈의 특징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특징들이 섞여 있는 사람들은 그 나이를 알아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부모가 그들의 10대 자녀처럼 젊어 보이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말라가시족 즉 마다가스카르 사람들의 출생률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부류에 속하며, 국민의 80퍼센트가 생계를 토지에 의존합니다. 그로 인해 ‘약속의 땅’이 크게 손상되고 있습니다. 마다가스카르의 한때 울창하던 삼림은 절반 이상이 벗겨져 나가거나 훼손되었습니다.
Situated off the east coast of Africa, Madagascar is sometimes called the Big Red Island. It is big indeed, being the fourth-largest island on earth, and its soil is red in color.
A French scientist called Madagascar “the naturalists’ promised land” because of its rich and varied plant and animal life. Some 80 percent of its 10,000 species of flowering plants are found nowhere else on the planet. There are nearly 1,000 types of orchids alone, one of which yields a major export crop—vanilla. The island also abounds with fascinating animal life including ring-tailed lemurs and a variety of chameleons, which have a prehensile tail and feet that grasp like hands. All but a dozen of its 400 species of amphibians and reptiles are unique to this island.
There are over 14,000,000 inhabitants of Madagascar, making up about 20 ethnic groups. The people of the highlands, in the center of the island, have Asian features, with light-colored skin and straight, black hair. It is believed that they originally came from what is now Indonesia. Those living along the coast reflect an Afro-Arab background. A blending of these features results in people who do not seem to show their age; frequently, parents look as young as their teenage children.
The Malagasy have one of the highest birthrates in the world, and 80 percent of the people make their living from the land. This is taking a heavy toll on the “promised land.” More than half of Madagascar’s once-luxuriant forests have been either wiped out or degraded.
버스의 장점 과 혜택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지하철 음성의 이로움 과 효능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과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종합안내도의 좋은 점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 안내도 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종합안내도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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