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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지구촌소개

브라자빌은 현재 콩고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 *네이버광고-버스광고-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광

100BW ECO 2018. 11. 29. 08:25




브라자빌은 현재 콩고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 *네이버광고-버스광고-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광고-모바일광고.블로그광고.스마트폰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신문광고*



1492년에 크리스토퍼 콜럼버스가 아메리카로 그 유명한 항해를 떠나기 10년 전, 포르투갈 선원들은 디오구 캉의 지휘 아래 아프리카 중부에 있는 콩고 강 어귀에 도착하였습니다. 그들은 뱃전에 부딪히는 그 강물이 대양에 다다르기까지 수천 킬로미터를 흘러왔다는 사실은 알지 못했습니다.
그 포르투갈 선원들은 번창하던 콩고 왕국의 주민인 현지인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 후로 수백 년 동안, 포르투갈 무역상 및 유럽의 무역상들은 해안을 따라 살고 있던 아프리카인들로부터 상아와 노예를 사들였습니다. 유럽 사람들은 1800년대 후반이 되어서야 비로소 내륙 지방으로의 모험을 시도하였습니다. 이 지역을 탐험했던 매우 유명한 사람들 중 한 사람은 프랑스 해군 장교였던 피에르 샤보르냥 드 브라자입니다. 브라자는 1880년에 현지의 왕과 조약을 체결하여, 콩고 강 이북의 지역을 프랑스 보호령으로 삼았습니다. 후에 그 지역은 프랑스령 적도 아프리카가 되었으며 그 수도는 브라자빌이었습니다.
오늘날 브라자빌은 현재 콩고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입니다. 이 도시는 콩고 강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콩고 강은 캉이 탐사 도중 배를 정박했던 바다에 이르기까지, 대부분 둥근 돌과 암붕(岩棚)으로 이루어진 400킬로미터를 굽이치며 흘러 내려갑니다. 그리하여 캉이 탐사 항해 도중 배를 정박했던 바다에 이릅니다. 브라자빌에서는 강 건너 콩고 민주 공화국의 수도 킨샤사의 스카이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두 나라 모두 콩고 강의 이름을 딴 국명을 채택하고 있어서 구분을 위해 콩고(브라자빌), 콩고(킨샤사)로 표기하기도 합니다.
브라자빌을 지나 강 하류의 급류와 폭포 때문에, 배를 타고서 강을 따라 대서양까지 가는 것은 불가능한 일입니다. 하지만 브라자빌과 해안 도시인 푸앵트누아르 사이를 잇는 철도가 있습니다. 콩고 주민의 대부분은 이 두 중심 도시나 그 인근에 살고 있습니다. 더 북쪽으로 일부 해안의 읍들과 도시들이 있지만 무덥고 숲이 울창한 이 나라는 대부분의 지역이 인구 밀도가 낮습니다.
A decade before Christopher Columbus made his famous voyage to the Americas in 1492, Portuguese sailors under Diogo Cão arrived at the mouth of the Congo River in central Africa. They did not know that the river water splashing against their ship had traveled thousands of miles before reaching the ocean.
The Portuguese met the local people, inhabitants of the flourishing Kongo kingdom. For several hundred years thereafter, the Portuguese and other European traders bought ivory and slaves from Africans who lived along the coast. It was not until the late 1800’s that Europeans ventured inland. one of the most prominent men to explore this territory was Pierre Savorgnan de Brazza, an officer in the French navy. In 1880, Brazza signed a treaty with a local king, putting the area north of the Congo River under French protection. Later the territory became French Equatorial Africa. Its capital was Brazzaville.
Today, Brazzaville is the capital and the largest city in what is now the Republic of Congo. The city is located on the banks of the Congo River. Downstream, the river rages over boulders and ledges for much of the 250 miles [400 km] toward the sea, where Cão anchored his ship on his voyage of discovery. From Brazzaville you can look across the river at the skyline of Kinshasa, the capital of the Democratic Republic of Congo. Since both countries adopted the name of the river, it is common to call them Congo (Brazzaville) and Congo (Kinshasa).
The rapids and waterfalls downstream of Brazzaville make it impossible to navigate the river to the Atlantic. However, a railway links Brazzaville to the coastal city of Pointe-Noire. Most of the inhabitants of Congo live in and around these two centers. Though some coastal towns and cities lie farther north, most of this hot and densely forested country is sparsely populated.
 


버스의 장점 과 혜택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지하철 음성의 이로움 과 효능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과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종합안내도의 좋은 점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안내도 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종합안내도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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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