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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지구촌소개

타히티의 아름다움에 깊은 인상을 받은 동시에 주민들의 관능적인 풍습에 놀란 부갱빌은 타히티를 “누벨시테르”라고 명명 *네이버광고-버스광고-마

100BW ECO 2018. 12. 3. 07:24

 



타히티의 아름다움에 깊은 인상을 받은 동시에 주민들의 관능적인 풍습에 놀란 부갱빌은 타히티를 “누벨시테르”라고 명명 *네이버광고-버스광고-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광고-모바일광고.블로그광고.스마트폰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신문광고*




1595년에 알바로 데 멘다냐 데 네이라라는 스페인 사람이 마르키즈 제도에 속한 일부 섬들을 발견하였습니다. 1606년에는 멘다냐 데 네이라의 지휘 아래 있었던 페드루 페르난데스 데 케이로스가 투아모투 군도의 일부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1722년에는 네덜란드의 탐험가 야코프 로헤벤이 보라보라, 마카테아, 마우피티를 발견하였습니다. 1767년에 새뮤얼 월리스 선장이 영국 군함 돌핀호를 타고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가운데 가장 큰 섬인 타히티에 상륙하였습니다. 이듬해에는 프랑스의 항해사 루이-앙투안 드 부갱빌 선장 역시 그렇게 하였습니다.
타히티의 아름다움에 깊은 인상을 받은 동시에 주민들의 관능적인 풍습에 놀란 부갱빌은 타히티를 “누벨시테르”라고 명명하였는데, 「쿡과 오마이의 남태평양 예찬」(Cook & Omai—The Cult of the South Seas)이라는 책에서는 그 이름이 아프로디테[사랑과 미의 여신]가 바다에서 올라왔다고 하는 곳의 근처인 키티라라는 펠로폰네소스의 섬 이름에서 딴 것이라고 합니다. 영국의 탐험가인 제임스 쿡은 1769년부터 1777년까지 네 차례에 걸쳐 타히티를 방문하였습니다. 그는 타히티가 속해 있는 군도를 소시에테 제도라고 명명하였습니다.
탐험가들의 뒤를 이어 선교인들이 도착하였습니다. 가장 효과를 거둔 사람들은 프로테스탄트의 지원을 받은 단체인 런던 선교회 출신의 선교인들이었습니다. 그 선교회의 선교인들 중 헨리 노트와 존 데이비스라는 두 명의 선교인은 타히티어를 문자 언어로 체계화하여 성서를 그 언어로 번역하는 엄청난 일을 이루어 냈습니다.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그 타히티어 성서는 프랑스령 폴리네시아에서, 특히 프로테스탄트 교회들이 지배적인 여러 섬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재림교, 가톨릭, 모르몬교의 선교인들 역시 어느 정도의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예를 들어 가톨릭 교회는 마르키즈, 갬비어, 그리고 투아모투 동부에서 입지를 확고히 다졌습니다.
이 다섯 군도는 어떻게 프랑스의 영토가 되었습니까? 1880년부터 프랑스는 점차적으로 섬들을 합병해 나가기 시작하여 새로운 프랑스령 식민지를 형성하였습니다. 타히티의 파페에테가 수도가 되었고, 그 영토 내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프랑스 시민권이 주어졌습니다. 1946년에 프랑스는 이 섬들을 해외 영토로 지정하였고, 1957년에 이 영토의 이름을 프랑스령 폴리네시아로 채택하였습니다.
Spaniard Álvaro de Mendaña de Neira discovered some of the Marquesas Islands in 1595. Pedro Fernandes de Queirós, who had served under Mendaña de Neira, found part of the Tuamotu Archipelago in 1606. Dutch explorer Jacob Roggeveen discovered Bora Bora, Makatéa, and Maupiti in 1722. In 1767, Captain Samuel Wallis, aboard the British warship Dolphin, went ashore at Tahiti, the largest island in French Polynesia. The following year French navigator Captain Louis-Antoine de Bougainville did likewise.
Impressed by the beauty of the island and amazed at the amorous ways of its inhabitants, Bougainville named Tahiti “Nouvelle Cythère, after the Peloponnesian Island of Kithira near which Aphrodite [the goddess of love and beauty] was said to have risen from the sea,” says the book Cook & Omai—The Cult of the South Seas. British explorer James Cook visited Tahiti four times, from 1769 to 1777. He named the Society Islands, the archipelago that includes Tahiti.
Following the explorers came the missionaries. The most effective were those sent out by the London Missionary Society, a Protestant-backed institution. Two of its missionaries, Henry Nott and John Davies, accomplished the mammoth task of putting the Tahitian language into written form and then translating the Bible into that language. To this day, the Tahitian Bible is extensively used in French Polynesia, especially in the many islands where the Protestant Church holds sway. Adventist, Catholic, and Mormon missionaries also had a measure of success. The Catholic Church, for instance, has a strong foothold in the Marquesas, Gambiers, and eastern Tuamotus.
How did the five archipelagoes become a French territory? Beginning in 1880, France progressively annexed the islands, forming a new French colony. Papeete, Tahiti, was made the capital, and the people of the territory were extended French citizenship. In 1946, France designated the islands an overseas territory, and in 1957 the territory adopted the name French Polynesia.



버스의 장점 과 혜택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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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지하철 음성의 이로움 과 효능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과 같은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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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역사*종합안내도의 좋은 점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안내도 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종합안내도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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