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지구촌소개

인종 격리 정책을 가리키는 아프리칸스어 “아파르트헤이트”는 문자적으로 “분리”를 의미 *네이버광고-버스광고-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

100BW ECO 2018. 12. 10. 07:35




인종 격리 정책을 가리키는 아프리칸스어 “아파르트헤이트”는 문자적으로 “분리”를 의미 *네이버광고-버스광고-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광고-모바일광고.블로그광고.스마트폰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신문광고*



인종 격리 정책을 가리키는 아프리칸스어 “아파르트헤이트”는 문자적으로 “분리”를 의미하며, 1948년 선거 중에 국민당에서 처음 사용하였다. 국민당은 그해의 선거에서 승리하였고, 네덜란드 개혁 교회의 든든한 지지에 힘입어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다양한 인종 집단들을 서로 엄격히 격리하는 제도가 정부의 공식 정책으로 채택되었다. 백인 우월주의를 확립하기 위해 추진된 이 정책이 채택됨에 따라 거주, 고용, 교육, 공공시설의 사용, 정치 등 생활의 기본적인 면들을 규제하는 법률이 제정되었다.
  주요 인종 집단은 백인, 반투족(아프리카 흑인), 유색인(혼혈인), 아시아인(인도인)으로 분류되었다. 인종 격리 정책 지지자들은 인종별로 ‘홈랜드’라고 하는 구역을 지정하여 그곳에서 살면서 고유의 문화와 전통에 맞게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하지만 이러한 생각이 일부 사람들에게 이론적으로 가능해 보였을지 몰라도, 실제로는 성공하지 못하였다. 총과 최루 가스와 으르렁거리는 개의 위협을 받으며 많은 흑인들은 얼마 안 되는 소유물만 가지고 집에서 쫓겨 나와 다른 지역으로 강제 이주를 당했다. 은행이나 우체국 같은 대부분의 공공시설에는 백인과 그 외의 사람들을 위한 공간이 구분되어 있었다. 식당이나 극장은 백인들만 이용할 수 있었다.
  하지만 백인들은 여전히 사업이나 집안일에 값싼 흑인 노동력을 이용하고 싶어 했다. 그 결과 많은 가족들이 서로 떨어져 지내게 되었다. 예를 들어 흑인 남자들은 허가를 받아서 도시에 나가 탄광이나 공장에서 일하면서 남자 합숙소에 수용되었지만, 아내들은 홈랜드에 머물러 있어야 했다. 그로 인해 가정생활에 문제가 생겼고 부도덕한 일이 많이 벌어졌다. 백인의 집에서 일한 흑인들은 보통 고용주의 소유지에 있는 숙소에 머물렀다. 가족들은 백인 거주 지역에서 살 수 없었기 때문에, 부모들은 한참 동안 가족들을 만날 수 없었다. 흑인들은 언제나 신분증을 가지고 다녀야 했다.
  인종 격리 정책은 교육, 결혼, 고용, 재산권 등 생활의 많은 부분에 영향을 주었다.   1970년대 중반부터 정부는 여러 차례 개혁을 단행하였고 인종 정책을 완화하였다. 1990년 2월 2일에 당시의 대통령 F. W. 데클레르크는 흑인 정당의 인가, 넬슨 만델라의 석방 등 인종 격리 정책의 철폐를 위한 조처를 발표하였다. 1994년에 민주적인 선거에 의해 다수 흑인 정권이 들어서면서 인종 격리 정책은 공식적으로 폐지되었다.
What Was Apartheid?
  The word “apartheid” literally means “separateness” and was first used by the National Party during the political elections of 1948. That party won the election that year, and strict separation of the various racial groups in South Africa became official government policy with the firm backing of the Dutch Reformed Church. This policy, driven by the determination to ensure white supremacy, led to laws that regulated key facets of life—residence, employment, education, public amenities, and politics.
  The major racial groups were classified as follows: white, Bantu (black Africans), colored (those of mixed race), and Asian (Indians). Apartheid proponents declared that the races should have their own designated areas, called homelands, where they could live and develop in harmony with their culture and customs. What may have looked viable to some in theory did not work in practice. Intimidated by guns, tear gas, and snarling dogs, many blacks with their meager possessions were driven from their homes and relocated to other areas. Most public facilities, such as banks and post offices, had separate sections for whites and nonwhites. Restaurants and cinemas were reserved for whites.
  Whites still depended on cheap black labor, both for business and domestic purposes. This led to the division of families. For example, black men were allowed to go to the cities to work in mines or factories and were accommodated in men’s hostels while their wives had to stay in the homelands. This disrupted family life and led to much immorality. Black servants working in white homes usually stayed in a room on the employer’s property. Their families could not live in white suburbs, so parents did not see their families for extended periods. Blacks had to carry identity passbooks at all times.
  Apartheid cast its shadow over many areas of life, including education, marriage, employment, and property ownership.
  Beginning in the mid-1970’s, the government made a number of reforms, rendering their racial policies less restrictive. on February 2, 1990, then President F. W. de Klerk announced measures to dismantle apartheid, such as the official recognition of black political organizations and the release of Nelson Mandela from prison. With the democratic election of a black majority government in 1994, apartheid officially ended.


버스의 장점 과 혜택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지하철 음성의 이로움 과 효능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과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종합안내도의 좋은 점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안내도 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종합안내도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

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