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빛나는 호수의 나라이며 온통 푸른 빛의 숲으로 덮인 핀란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생활 표준을 가진 나라에 속한다. 하지만 수많은 진실한 주민들은 총살형의 위협을 무릅쓰면서도 더 만족스러운 표준을 추구하였으며 그것을 찾았다.
동쪽으로 미끄러지듯 나아가는 스웨덴 국왕 함대가 그 목적지에 다가가고 있다. 숨막힐 정도로 멋진 다도해를 통과할 때, 한없이 펼쳐진 숲에, 수정같이 맑은 호수가 점점이 흩어져 있으며, 수천개의 섬이 해안을 수놓고 있는 나라—핀란드—가 수병들 앞에 나타난다. 당시 12세기만 해도 이 나라는 이교도가 사는, 유럽의 모퉁이지만, 함대에 탄 십자군 전사들이 그 상황을 바꾸려고 한다. 로마 교황은 자신의 교회 세력을 확장하려는 욕망에서 스웨덴 국왕에게 핀란드를 침입하여 무슨 수단을 써서라도 북극권 너머로 뻗어 있는 이 북쪽 지역의 주민들을 로마 가톨릭교로 개종시키도록 촉구한 것이다. 교황의 권세가, 러시아를 이용해서 이 백야의 나라로 지배권을 확장해 가고 있는 동방 정교회(그리스 가톨릭교)에 의해 위협을 받고 있었다.
전해지는 바에 의하면, 십자군 전사들은 이 고장 사람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여지를 주지 않았다고 한다. 즉 가톨릭 교인으로 영세를 받지 않으면 참수시켰던 것이다! 그리하여 여러 차례의 십자군 전쟁이 있은 후에, 여전히 동방 정교회의 휘하에 있는 일부 동부 지역을 제외하고, 핀란드는 로마 가톨릭교의 나라가 되었다. 16세기가 되기까지 가톨릭교가 지배하였지만, 그 무렵 스웨덴 국왕 구스타브 1세 바사는 자기 영토의 종교를 루터교로 바꾸었다. 1809년에 핀란드는 러시아 황제 통치하에서의 자치권을 가진 대공국이 되었다.
핀란드는 사람이 거주하는 나라들 중에서 가장 북쪽에 있는 나라에 속한다. 핀란드는 동쪽과 남동쪽으로는 소련과 서쪽으로는 스웨덴과 그리고 북쪽으로는 노르웨이와 접해 있다.
핀란드는 알래스카만큼 북쪽에 위치해 있지만, 남서쪽의 만류의 온화하게 하는 영향으로 인해서 여름에는 매우 쾌적하다. 하지만 여름 기간은 짧다. 연중 여러 달 동안 눈이 지면을 덮고 얼음이 호수를 덮는다. 여름에는 기온이 섭씨 20도이며 낮 길이가 거의 24시간이지만, 겨울에는 섭씨 영하 40도까지 떨어질 수 있고 몇개월 간은 해를 거의 볼 수 없다. 해상 교통을 연중 내내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는 선체를 보강시킨 쇄빙선이 얼어붙은 물을 헤치고 나아가야 한다. 소나무 숲, 가문비나무 숲 및 자작나무 숲이 국토의 대부분을 덮고 있어, 이러한 나무에서 나오는 원료를 이용하여 제지업이 번창한다. 이 나라는 매우 편평하며, 라플란드에 있는 산들 중 가장 높은 봉우리라 할지라도 1,300미터에 불과하다.
핀란드의 오백만명의 주민 중 대부분이 핀란드어를 사용한다. 해안을 따라 사는 사람들 중에는 스웨덴어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북쪽에는 작은 집단을 이루는 라플란드인이 사는데, 그들은 핀란드어와 같은 어족에 속하는 라프어를 사용한다. 주민의 식자율(識字率)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편에 속한다.
Finland, with its silvery lakes and its forests robed in green, has one of the highest living standards in the world. However, thousands of her hearty inhabitants searched for a more satisfying standard and have found it, even at the threat of death by firing squad.
GLIDING eastward, the navy of the king of Sweden is nearing its destination. Passing through a breathtaking archipelago, the sailors sight a land of endless forests, dotted with crystal-clear lakes, its shores rimmed by thousands of islands—Finland. The land is still a pagan corner of Europe during this 12th century, but the crusaders on board the fleet intend to change that. The pope of Rome craves to expand the influence of his church and therefore has urged the king of Sweden to invade Finland and, by whatever means, convert to Roman Catholicism the inhabitants of this northern territory that reaches beyond the Arctic Circle. The power of the pope is threatened by the Eastern Orthodox Church (Greek Catholicism), which, by means of Russia, has been pushing its control into this land of the midnight sun.
According to tradition, crusaders did not give the local people much of a choice—either be baptized as a Catholic or be beheaded! Thus, with the exception of some eastern parts that remained under the Eastern Orthodox Church, after several crusades Finland became Roman Catholic. Catholicism ruled until the 16th century, when Gustav I Vasa, the king of Sweden, changed the religion of his realm to Lutheranism. In 1809 Finland became an autonomous grand duchy under the rule of the Russian czar.
Finland is one of the most northerly of populated countries. To the east and southeast, it is bordered by the Soviet Union, to the west by Sweden, and to the north by Norway.
Although Finland lies as far north as Alaska, the moderating influence of the Gulf Stream to the southwest makes the summers quite pleasant. However, the summer is short. Snow blankets the ground and ice tops the lakes for many months of the year. While it is 70 degrees Fahrenheit [20° C.] in the summer and daylight is almost 24 hours long, during the winter the temperature may drop to 40 degrees below zero Fahrenheit [-40° C.], and for a few months, the sun can hardly be seen. Icebreakers with reinforced hulls must plow through frozen water to keep sea traffic moving year-round. Since forests of pine, spruce, and birch cover most of the land, the paper industry flourishes from the raw materials provided by these trees. The country is quite flat, and even the highest peaks of the mountains in Lapland reach only some 4,300 feet [1,300 m].
The majority of Finland’s five million inhabitants speak Finnish. Many of those along the coast also speak Swedish. In the north live a small group of Laplanders, who speak Lapp, which is a language related to Finnish. The literacy rate of the population is among the highest in the world.
은빛나는 호수의 나라이며 온통 푸른 빛의 숲으로 덮인 핀란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생활 표준을 가진 나라에 속한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