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명가(주)의 커피&차는 식물영향학자와 한의원이 수년간 공동 연구하여 탄생한 건강 식품이다. 한약을 어떻게 하면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하고 먹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고민했고, 커피를 통해 보다 접근 성을 높이는 방법을 생각했다. 이승호 대표는 몸에 좋은 식물 혼합추출물을 냉각 증류하여 커피와 차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건강만을 담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아주 특별한 커피&차를 개발 및 특허를 냈다. 커피&차에 사용된 원료는 모두 동의보감, 본초강목에 소개된 우리 인체에 도움이 되는 식물들로 각각 숙취해소, 대장기능 및 위장기능 개선 등에 뛰어난 효능이 있는 100% 자연식물이다. 수명가(주)의 제품들은 100% 천연 식물추출물로 7free system(에탄올, 광물성유, 합성계면활성제, 실리콘, 합성합료, 화학색소, 합성방부제 무첨가)이고, 자체기술을 보유(생활용품, 건강식품)하고 있으며, 납품실적((주)나드리화장품, (주)한국효소)이 있어 믿을 수 있다.
수명가(주)의 커피&차는 숙취까지 생각한 커피 “고래야, 안녕”, 대장까지 생각한 커피 “대단한 가배”, 여성을 위한 커피 “씬 커피”, 위장까지 생각한 커피 “위대한 가배”, 남성을 위한 기능성 커피 “쎈 커피”로 5가지 종류가 있다.
숙취까지 생각한 커피 “고래야, 안녕”은 헛개나무, 산사자, 천궁 식물혼합추출물에 페루 유기 농 커피를 합해 음주 후 숙취해소에 효과적이다. 음주 후 체내에 있는 아세트알데하이드라는 물질을 분해해서 몸 밖으로 내보내는 작용을 한다. 혈액순환과 소화, 간 기능을 개선시켜 주는데 효과가 있다.
대장까지 생각한 커피 “대단한 가배”는 함초, 강황, 음나무 식물혼합추출물에 자바 커피를 합해 대장암 위험을 낮추는 기능을 한다. 하루에 두잔~여섯 잔을 마신 사람들은 그보다 적게 마신 사람들에 비해 최대 40% 대장암의 위험성을 낮추는 것으로 보고가 되었다. 또한, 숙변 개선 기능이 있어, 변비를 완화시키는 데에 효과가 있다.
위장까지 생각한 커피 “위대한 가배”는 진피, 산사자, 생두 식물혼합추출물에 시다모(카페인이 거의 없어 부담이 없는 고급원두)를 합해 위장의 기능을 개선시켜 준다. 산사자는 복통, 설사, 구토, 위산과다, 만성장염에 좋은 효능이 있어 소화액의 분비를 촉진시켜 소화를 돕는 효과가 있다.
남성을 위한 기능성 커피 “쎈커피”는 적하수오, 포공령, 강황 식물혼합추출물에 과테말라 커피를 합해 남성의 질병인 전립선 암을 억제하는 기능을 한다. 적하수오는 회춘하게 만드는 신비의 약초로 알려져 있다. 폴리페놀로 알려져 있는 항산화 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 암세포를 억제해 주는 효과가 있다.
여성을 위한 기능성 커피 “씬커피”는 토복령, 강황, 지실 식물혼합추출물에 탄자니아 커피를 합해 이름처럼 여성의 다이어트를 돕는 기능을 한다. 체지방 분해를 돕고 지방흡수를 억제해 체중감소 효과에 탁월한 콜로로겐산 성분이 50%가량 함유되어 있다. 또, 몸 전체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뿐 아니라 해독작용과 어혈제거, 소화 등에 도움을 준다.
수명가(주)는 특별한 제조방법으로 커피와 차의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하며 약성까지 가미하는 특별한 성과를 얻게 되었고, 이를 통해 현대인들이 즐겨 마시는 커피와 차에 약성을 가미한 지금의 제품을 개발하여 자체 브랜드를 갖게 되었다. 마실수록 건강해지고, 당신을 생각한 커피 동의가배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커피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특집팀 기자 hjw9375@naver.com]
수명가(주)의 커피&차/ 한방 기능성 커피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가족 관계 등록 제도란?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