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버스광고 경기광주 60번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광주차고지→밀목→자동차매매상사.기호일보→파라다이스아파트→나산아파트→보건소.공설운동장→파발교.광주정형외과→뉴경안주유소→광주터미널.참조은병원앞→역동사거리→구3번종점→광주중앙고등학교→역동→장지사거리.경안중학교.정보통신기능대학→삼성빌라.광주자동차학원→양벌3리.현대주유소→양벌3리.새마을상회→쌍용1차아파트→양벌2리.우림아파트.쌍용2차.대주1차...→롯데칠성음료→양벌1리.매곡초등학교→특전교육단후문.면회장→대주2차아파트→느티나무→대성아파트→매산2리앞→독산마을→모산마을→왕산주유소.정평→외대입구.모현사거리→신안아파트→하마산가게→모현초등학교→용인.매산리→문형2리→문형삼거리→문형2리.영진빌라→동림리입구→문형3리되치미→동서울공업사→성남공원묘지.주성엔지니어링→천지산업→능골삼거리→오포농협능원지소→능원초등학교→레이크사이드골프장→능원리→대교주유소→쌍용자동차.한국물류→오산수천주교묘지→초원골프장.희창냉장→광명메이루즈앞→내대지마을5단지.동부아파트→동부아파트→죽전도서관앞→도담마을아이파크.죽전휴먼빌→대일초교.롯데아파트→대지초교.금강플라자→죽전한신.길훈아파트.한신아파트→죽전동성2차아파트→동성1차아파트.죽전패션타운→대현.죽전초등학교.죽전중고등학교→농수산물센터→오리역→오리역→농수산물센터→벽산아파트→대현.죽전초등학교.죽전중고등학교→동성1차아파트.죽전패션타운→죽전동성2차아파트→죽전역.수지레스피아.죽전2동주민센터....→수지레스피아.수산물유통센터→풍덕천사거리→수지구청→에너지관리공단.여성회관→풍덕고교.성원아파트.현대아파트.지역난...→정평.수지초교.지역난방공사→윤약국.정평마을.삼성쉐르빌.태영아파트→두산기술원.LG빌리지→상현동현대홈타운아파트.서원마을.만현마...→현대아이파크10단지→수자원공사.상현마을.쌍용1.3차.금호...→수지I파크→상현주민센터.금호1.2.4단지.동일아...→상현마을.서원고교.서원초교.쌍용2차아...→상현교차로.현대2차→상현교차로.성원.쌍용.금호.현대2.5...→별장마을.상현마을.현대2차아파트→독바위→부대앞→이의주민센터.산의초교→경기대후문.수원박물관→경기지방경찰청.봉령사입구→우만주공3.4단지.경기지방경찰청→수원시평생학습관.연무사회복지관→창룡문.연무대→매향동→화성박물관→화성행궁.여민각→화성행궁.씨티은행→장안문.북수동→장안공원→한국은행→화서문로터리→화서문지구대→병무청입구→수원여자고교→고등동주민센터→더블유웨딩시티→수원역.AK프라자→수원역.AK프라자→고등동구터미널→고등동주민센터→수원여자고교→화서시장.화서사거리병무청입구→화서문지구대→화서문.장안공원→장안공원→장안동→화성행궁→매향동→남수동→창룡문.연무대→수원시평생학습관.연무사회복지관→우만동4단지→월드컵경기장입구.우만아파트주공3단지→경기지방경찰청.봉령사입구→경기대후문.수원박물관→이의주민센터.산의초교→이의주민센터→부대앞→독바위→상현교차로.성원.쌍용.금호.현대2.5...→상현마을.서원고교.서원초교.쌍용2차아...→상현주민센터.금호1.2.4단지.동일아...→수자원공사.상현마을.쌍용1.3차.금호...→현대아이파크10단지→상현동현대홈타운아파트.서원마을.만현마...→두산기술원.성복동교차로→정평→동보2차아파트→정평.수지초교.지역난방공사→풍덕고교.성원아파트.현대아파트.지역난...→에너지관리공단.여성회관→수지구청.삼성진산A→풍덕천사거리→죽전2동주민센터→죽전동성2차아파트→동성1차아파트.죽전패션타운→대현.죽전초등학교.죽전중고등학교→농수산물센터→오리역→오리역→농수산물센터→벽산아파트→대현.죽전초등학교.죽전중고등학교→동성1차아파트.죽전패션타운→죽전동성2차아파트→죽전한신.길훈아파트.한신아파트→대지초등학교→대일초교.롯데아파트→도담마을아이파크.죽전휴먼빌→죽전도서관앞→동부아파트→상현마을.현암고등학교→다솔농장→오산수천주교묘지.오산2리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