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큰 소리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영구적인 청각 손상을 입게 된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

100BW ECO 2018. 9. 11. 18:31




큰 소리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영구적인 청각 손상을 입게 된다. 그러한 손실을 입으면서까지 지나치게 큰 소리로 음악을 듣거나 보호 기구도 없이 시끄러운 소리가 나는 장비 주위에서 일하는 것은 전혀 가치가 없는 일이다. 보청기는 청각 장애인, 심지어 날 때부터 듣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도 어느 정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람에게 있어서, 그러한 기구는 다양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능력을 회복시켜 준다. 한 여자는 처음으로 보청기를 끼고 나서, 주방에 있는 창문 바깥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는 것을 들었다. “그건 새였어요! 참으로 오래간만에 들어 보는 새 소리였지요!” 그 여자가 감격스러워하는 말이다.
  청각에 심한 손상을 입지 않았다 하더라도, 나이가 들면 고음을 감지하는 우리의 능력은 약해지게 마련이다. 안타깝게도, 고음에는 자음(子音)의 주파수대가 포함되어 있는데, 자음이 내는 소리는 대개 대화를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나이가 든 사람들은 물이 흐르면서 나는 소리나 종이가 바스락거리는 소리와 같이 집 안에서 흔히 들을 수 있는 소리로 인해 대화가 방해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지 모른다. 그런 소리에는 고주파음이 들어 있어서 자음을 알아듣는 데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보청기가 어느 정도 도움이 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보청기에도 그 나름대로의 단점이 있다. 우선, 성능이 좋은 보청기는 값이 너무 비싸서 많은 나라에 사는 일반 사람들은 구입할 엄두도 내지 못할 수 있다. 여하튼, 완전히 정상적인 청각 기능을 되돌려 줄 수 있는 보청기란 없다. 그러면 어떻게 할 수 있는가?
  배려를 나타내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청각이 손상된 사람에게 이야기하기 전에, 당신이 무엇인가를 말하려고 한다는 사실을 그 사람이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그 사람과 마주 보기 위해 노력하라. 그렇게 하면 그 사람이 당신의 몸과 입술의 움직임을 볼 수 있으며 당신의 말에 포함되어 있는 자음을 명확하게 들을 수 있게 된다. 가능하다면 그 사람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천천히 그리고 또렷이 말하되, 소리를 지르지는 말라. 사실, 큰 소리는 많은 청각 장애인들에게 고통을 준다. 무슨 말인지 알아듣지 못하면, 똑같은 말을 되풀이하기보다는 다른 말로 바꾸어 말해 보라. 마찬가지로, 당신의 청력이 예전같지 않을 경우에도, 말하는 사람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가고 참을성을 나타낸다면 다른 사람들이 좀더 쉽게 당신과 대화를 나눌 수 있게 된다. 가외로 이러한 노력을 기울이면 아마 대인 관계도 좋아지고, 주변 상황에 깨어 있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다.
청각이 손상된 사람에게 말할 때는 그 사람과 마주 보고 천천히 그리고 또렷이 말하도록 하라

Sustained exposure to loud sound causes permanent hearing damage. Subjecting yourself to excessively loud music or working around noisy equipment without protection is just not worth such a loss. Hearing aids can provide a measure of help to those with impaired hearing, even to some who were born deaf. For many, such devices restore a whole world of experience. After being fitted with hearing aids for the first time, one woman noticed a strange sound outside her kitchen window. “It was the birds!” she exclaims. “I hadn’t heard the birds for years!”
  Even without extreme damage, age usually diminishes our ability to detect high-pitched sounds. Unfortunately, this includes the frequencies of the consonants—the sounds often most crucial to understanding speech. Older people, therefore, may find that verbal communication can be disrupted by normal household sounds, such as those produced by running water or by paper being crinkled, since they contain high frequencies that interfere with the consonants. Hearing aids may provide partial relief, but they have their own drawbacks. For one thing, quality hearing aids can be very expensive—completely beyond the reach of the average person in many lands. And in any case, no hearing aid can give you back completely normal hearing. So, what can be done?
  Showing consideration goes a long way. Before speaking to someone who has hearing loss, be sure he knows you are about to say something. Try to face the person. This permits him to see your body and lip movements and to get the full strength of the consonants in your words. Move closer to the person, if possible, and speak slowly and clearly; do not shout. Loud sounds are actually painful to many hearing-impaired people. If a statement is not understood, try rephrasing rather than repeating it. Likewise, if your hearing is not what it used to be, you can make it easier for others to communicate with you by moving closer to the one speaking and by being patient. These extra efforts may well result in improved relationships and can help you to stay tuned in to your surroundings.
When addressing a person with hearing loss, face him and speak slowly and clearly

큰 소리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영구적인 청각 손상을 입게 된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