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세계의 소음에서 벗어나 조용한 시골에서 밤을 보내노라면 평온한 밤의 소리에 젖어들게 됩니다. 산들바람이 부드럽게 나뭇잎을 스치는 소리가 들리고, 멀리서 곤충과 새와 동물들의 울음소리도 들려옵니다. 그런 부드러운 소리들을 듣고 있노라면 마음이 정말 푸근해집니다! 당신은 그런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까?
인간의 청각은 참으로 놀라운 잠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무반향실—벽면이 모든 소리를 흡수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음향학적으로 고립된 방—에 30분 정도만 있으면 서서히 청각이 ‘예리해져’ 자기 자신의 몸에서 나는 이상한 소리가 들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음향학자인 F. 앨턴 에버레스트는 「음향학 총람」(The Master Handbook of Acoustics)이라는 책에서 그러한 경험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첫 번째로, 자기 자신의 심장 박동 소리가 크게 들립니다. 무반향실에 있은 지 한 시간쯤 지나면, 혈액이 혈관을 통해 흐르는 소리가 들립니다. 끝으로, 청각이 예민한 사람의 경우, “참고 기다리면 심장 박동 소리와 혈액이 흐르는 소리 사이사이에 쉿 하는 이상한 소리를 듣게 된다. 무슨 소리인가? 공기 입자가 고막에 부딪히는 소리이다. 쉿 하는 이 소리로 인해 고막은 1억분의 1센티미터라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미세한 진동을 일으키게 된다!” 에버레스트의 설명입니다. 이것이 “가청 역치” 즉 소리를 감지할 수 있는 능력의 최고 한계입니다. 청각은 이보다 더 민감해 봐야 소용이 없습니다. 더 약한 소리는 공기의 입자가 고막을 진동시키는 소리에 묻혀 버리기 때문입니다.
청각은 외이(外耳)·중이(中耳)·내이(内耳)가 서로 협동하고 신경계와 두뇌가 소리를 처리하고 지각하는 능력을 발휘해야 비로소 제 역할을 하게 됩니다. 소리는 음압에 따라 달라지는 음파의 형태로 공기를 통해 전달됩니다. 이 음파가 우리의 고막을 진동시키면 중이는 그 진동을 내이로 전달하고, 내이는 그 진동을 신경 자극으로 바꾸며, 두뇌는 그 자극을 소리로 해석합니다.
A QUIET evening in the country, away from the noises of civilization, offers a chance to soak in the gentle sounds of the night. A light breeze faintly rustles the leaves. Insects, birds, and animals add their distant calls. What a wonderful sensation to hear such soft sounds! Can you hear them?
The potential of the human hearing system is simply astonishing. Spend half an hour in an anechoic chamber—an acoustically isolated room with surfaces designed to absorb all sound—and your hearing will have slowly ‘turned up the volume’ enough for you to begin to hear unfamiliar sounds originating within your own body. Acoustic scientist F. Alton Everest describes the experience in The Master Handbook of Acoustics. First, your own heartbeat becomes loudly audible. After about an hour in the room, you hear your blood coursing through its vessels. Finally, if you have keen hearing, “your patience is rewarded by a strange hissing sound between the ‘ker-bumps’ of the heart and the slushing of blood. What is it? It is the sound of air particles pounding against your eardrums,” explains Everest. “The eardrum motion resulting from this hissing sound is unbelievably small—only 1/100 of a millionth of a centimeter!” This is “the threshold of hearing,” the lower limit of your ability to detect sound. Greater sensitivity would be of no use to you because weaker sounds would be drowned out by the noise of air-particle movement.
Hearing is made possible through the cooperation of the outer, middle, and inner ear along with the processing and perceptive powers of our nervous system and brain. Sound travels through the air as waves of pressure variations. These waves move our eardrums back and forth, and this motion, in turn, is transferred by the middle ear to the inner ear. There the motion is converted to nerve impulses, which the brain interprets as sound.
인간의 청각은 참으로 놀라운 잠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