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의 얼굴은 확실히 독특하고도 아름답습니다. 양쪽 눈에서부터 입가까지 두 개의 연한 검은색 줄이 나 있어 마치 슬프고도, 쓸쓸하다고까지 할 수 있는 표정을 짓고 있는 듯합니다. 똑같은 색깔의 조그만 반점들로 특징을 이루는 치타의 모피는 짧은 털로 이루어져 있는데, 흔히 몸통 쪽은 불그스름한 밝은 갈색을 띠고 있고 배 쪽은 흰색을 띠고 있습니다. 새끼는 태어날 당시에는 훨씬 더 짙은 색을 띠고 있으며, 목에서 꼬리까지 청회색의 긴 털이 갈기처럼 무성하게 나 있습니다.
치타의 울음소리는 곤충이 찌르르 하며 우는 소리나 새가 짹짹거리며 지저귀는 소리와 흡사합니다. 2킬로미터 밖에서도 들을 수 있는 이 소리는 새끼나 다른 치타와 의사 소통을 하는 데 사용합니다.
치타는 같은 고양이과 동물인 사자나 표범에 비해 성질이 온순하고 얌전합니다. 기분이 좋을 때는 마치 커다란 집고양이인 양 그르렁거리는 소리를 냅니다. 사람과 함께 있는 상황에 쉽게 적응하며 심지어 길들일 수도 있습니다. 물론, 치타는 집고양이와는 전혀 다릅니다. 완전히 자라면 몸무게가 45킬로그램이 넘는데다, 날카로운 이빨과 발톱이 있는 위험한 동물이므로 주의해서 다루어야 합니다.
치타는 사냥 능력을 타고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미한테 여러 면으로 많은 사냥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새끼 치타는 가둬 놓고 기를 경우, 먹잇감을 향해 살그머니 다가간 다음 뒤쫓아가서 잡는 능력을 기르지 못합니다. 어미 치타와 새끼 치타는 먹이를 함께 먹을 경우에도, 사자들이 먹이를 먹을 때 흔히 다투거나 싸우는 것과는 달리 사이좋게 먹습니다. 치타는 건조한 지역에서는 즙이 많은 멜론을 먹기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프리카의 동물 보호 구역을 여행하는 사람들은 이 얌전한 고양이과 동물이 매우 겁 없는 행동을 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곤 합니다. 다 자란 치타가 여행자들이 타고 온 차 옆에 생긴 그늘에 들어가 쉬거나 그 차의 보닛에 뛰어올라서는 깜짝 놀란, 흔히 겁에 질린 승객들을 앞 유리창을 통해 뚫어지게 쳐다보는 일이 드물지 않게 벌어집니다.
The face of the cheetah is clearly unique and beautiful. Two delicate black lines fall from the eyes to the corners of the mouth, giving the cat a sad, almost forlorn, look. Marked with small, solid spots, its fur is short and is often a light reddish-brown on the body but whitish on the belly. Cubs are much darker at birth and sport a thick mane of long, blue-gray hair that runs from their necks to their tails.
The cheetah calls out with a churring sound or a twittering chirp like a bird. This sound is audible for up to one and a quarter miles [2 km] and is used to communicate with its young and other cheetahs.
The cheetah’s disposition is mild and peaceable in comparison with its fellow cats the lion and the leopard. When contented, it purrs like a giant house cat. It adapts easily to man’s presence and has even been tamed. Of course, a cheetah is no house cat. Full grown, it weighs 100 pounds [45 kg] or more, and its sharp teeth and claws make it a dangerous animal—one to be treated with caution.
The cheetah is not born with the ability to hunt and must be trained extensively by its mother to do so. If a cub is raised in captivity, it will lack the ability to stalk and run down its prey. When a mother and cubs feed together, they do so peacefully, without the squabbling and fighting that is common among feeding lions. In dry areas cheetahs have even been known to dine on succulent melons.
Tourists in African game parks have been amazed at how unafraid these peaceful cats can be. It is not uncommon for a grown cheetah to seek the shade of a tourist van or to jump up on the car hood and gaze through the windshield at the surprised and often frightened passeng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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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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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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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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