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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이탈리아의 사기꾼들이 노인들의 소중한 예금을 가로채기 위해 꾸며 낸 교묘한 수법에 대해 보고하였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

100BW ECO 2018. 9. 14. 07:55




「리탈리아 케 트루파」(사기를 자행하는 이탈리아)라는 책에서는 이탈리아의 사기꾼들이 노인들의 소중한 예금을 가로채기 위해 꾸며 낸 교묘한 수법에 대해 보고하였습니다. 1993년에, 이탈리아 은행의 전 총재였던 사람이 이끄는 정부가 구성되었습니다. 물론, 그가 총재로 재직하고 있던 당시에 발행된 지폐(물론 여전히 유효함)에는 그의 서명이 아직도 찍혀 있었습니다. 자신이 이탈리아 은행 직원이라고 신분을 밝히며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가짜 신분증을 가지고 다니는 여러 명의 사기꾼이 노인들의 집에 나타나서는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아시다시피, 이탈리아 은행 총재가 수상이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지폐에 있는 그의 서명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각 가정에서 옛 지폐를 모두 거둬들이고 그의 후임자의 서명이 들어 있는 새 지폐로 바꾸어 주는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 여기 영수증이 있습니다. 이 영수증을 가지고 내일모레 거래하는 은행으로 가면 지금 우리에게 넘겨 준 만큼의 돈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수법으로 사기꾼들은 하루에 1500만 리라(약 765만 원)를 걷어 갔습니다!
이탈리아의 일부 사기꾼들은 노인들을 포함해서 길거리에서 방심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접근하였습니다. 이 사기꾼들은 그 부주의한 사람들에게 자기들이 실시하고 있는 모종의 조사에 참여해 달라고 부탁한 다음 서명할 서류를 몇 장 주면서 그들이 하는 서명은 단지 조사에 참여한다는 사실을 확증해 주는 것일 뿐이라고 말합니다. 사실은, 어떤 일을 해야 하거나 어떤 물건을 사야 할 의무를 지우는 계약서에 서명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얼마 후, 속은 사람들은 우편으로 특정 상품이 들어 있는 소포를 받습니다. 포장지에는 아마, 상품 구입을 거절한다면 어떤 방법으로인가 처벌을 받게 될 것이라는 경고문이 뚜렷이 볼 수 있게 붙어 있을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 특히 노인들은 두려운 마음에, 별로 소용이 없는 물건이지만 법정에 불려 다니는 일을 당하느니 비교적 얼마 안 되는 돈이니까 그 돈을 지불하고 물건을 사는 게 낫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이탈리아에서는 사기가 어느 정도나 만연해 있습니까? 「리탈리아 케 트루파」에 의하면, 신고되는 사기 건수만 일 년에 약 50만 건에 달합니다. 신고되지 않고 넘어가는 사기 건수는 최소한 그 세 배는 됩니다. 한 TV 방송인은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온갖 종류의 사기 건수를 전부 합하면 매년 약 200만 건, 하루에 대략 5000에서 6000건은 된다.”
그런데 이러한 추세는 줄어들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에게서 돈—흔히 평생 저축하여 모은 돈—을 가로채기 위해 사기 행위를 하려고 하는 사람들은 어떤 연령층에 속한 사람이든(이 문제에 있어서 만큼은 어떤 인종이나 국가나 민족에 속한 사람이든) 예외로 보아 넘기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조심하십시오! 이러한 일은 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The book L’Italia che truffa (The Italy That Swindles) reported an elaborate scheme conjured up by swindlers in Italy to fleece the elderly of their precious savings. In 1993 a government led by the ex-governor of the Bank of Italy was formed. His signature, of course, appeared on bank notes (obviously still valid) that had been issued during the period of his governorship. After presenting themselves at the doors of elderly people, a number of swindlers, who identified themselves as officials of the Bank of Italy and who carried counterfeit ID cards to prove it, said to each of their victims: “You know that the governor of the Bank of Italy has become the president of the Cabinet of Ministers; therefore, his signature that appears on bank notes is no longer valid. We have the responsibility of collecting all the old bank notes from the various families and replacing them with new ones signed by his successor . . . Here is a receipt. Go to your bank with this document the day after tomorrow, and you will receive the sum of money that you have handed over to us now.” By means of this scheme, the swindlers collected 15 million lire (about $9,000) in one day!
Some swindlers in Italy contact the incautious, including the elderly, along the streets. They ask the unwary to take part in a survey and give them sheets of paper to sign, saying that their signature is simply to confirm that they participated in the survey. In reality, they are signing a contract that obliges them to do or buy something.
Then, sometime later, the victim receives in the mail a package containing certain goods, perhaps with a warning clearly visible on the wrapping that should the goods be refused, he will be penalized in some way. Some, particularly the elderly, become frightened, thinking that it would be better to pay a relatively small sum and keep the goods that are of little value than to face being dragged into court.
How widespread is swindling in Italy? According to L’Italia che truffa, the number of swindles that are reported amount to some 500,000 a year. At least three times as many swindles go unreported. one TV journalist commented: “The total is about two million traps of all kinds every year, or something like five to six thousand a day.”
And so it goes. No age group (or racial, national, or ethnic group, for that matter) is overlooked by those who would swindle people out of their money—and often their life’s savings. Beware! It can happen to you.

이탈리아의 사기꾼들이 노인들의 소중한 예금을 가로채기 위해 꾸며 낸 교묘한 수법에 대해 보고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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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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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환경과장(010-2000-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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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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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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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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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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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