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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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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ECO 2018. 9. 19. 04:48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종교가 사랑을 장려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사실이라면, 북아일랜드와 중동과 인도, 단지 세 곳의 예만 보더라도 긴장이 감도는 이유 저변에 종교적 불화가 깔려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물론, 어떤 사람들은 그런 곳에서 평화가 교란당하는 원인은 종교적 불화가 아니라 정치적 불화라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생각하는 데는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아무튼 분명한 사실은, 조직화된 종교가 사람들의 마음에 정치적 편견이나 민족적 편견을 극복할 정도로 강한 사랑을 심어 주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사실, 가톨릭과 정교회의 많은 신자들을 비롯하여 여러 다른 신앙을 가진 사람들이 폭력을 낳는 편견을 용인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지 않는 어떤 종교의 가르침이나 관습들을 논박하려고 하는 데는 아무런 잘못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에게 그 종교나 그 종교를 믿는 신자들에 대항하여 폭력을 행사할 권리가 있는 것입니까? 「종교 백과 사전」(The Encyclopedia of Religion )에서는 이렇게 솔직히 시인합니다. “근동과 유럽의 역사를 보면 종교 지도자들은 거듭거듭 다른 종교를 폭력적으로 공격할 것을 요구해 왔다.”
이 백과 사전에서는 폭력이 종교에서 빠뜨릴 수 없는 요소임을 폭로하며 이렇게 말합니다. “대립을 사회적 심리적 발전 과정에 필요한 요소로 받아들인 것은 진화론자들만이 아니다. 종교는 대립과 폭력을 조장하여 발전을 가져오는 원동력으로서의 역할을 끊임없이 해왔다.”
발전에 필요하다는 이유로 폭력을 정당화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사도 베드로가 예수를 보호하려고 했을 때 예수 그리스도께서 세워 놓으신 잘 알려진 원칙에 위배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베드로가 “손을 뻗어 칼을 뽑아 대제사장의 종을 쳐서 그의 귀를 잘라 버렸다. 그 때에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칼을 제자리에 도로 꽂으십시오. 칼을 잡는 사람은 모두 칼로 망할 것입니다.’”—
개인에게 폭력을 가하는 것은—좋은 의도로 한 것이든 나쁜 의도로 한 것이든—사랑의 행동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폭력에 의존하는 사람들은 사랑 많으신 하느님을 본받으며 생활하고 있다는 그들의 주장이 거짓임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작가인 에이머스 오즈는 최근에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종교적 광신자들의 전형적인 특징은 ··· 그들이 하느님으로부터 받는 ‘명령’은 언제나 근본적으로 한 가지 명령뿐이라는 것이다. 즉 죽이라는 것이다. 모든 광신자들의 신은 아마 틀림없이 마귀일 것이다.”
성서도 그와 아주 흡사한 말을 합니다. “하느님의 자녀와 마귀의 자녀는 이 사실로 분명해집니다. 곧 의를 계속 행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하느님에게서 나온 사람이 아니며, 자기 형제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도 그러합니다. 자기 형제를 미워하는 사람은 누구나 살인자입니다. 살인자에게는 그 안에 영원한 생명이 머물러 있지 않다는 것을 여러분은 압니다. 누구든지 ‘나는 하느님을 사랑한다’고 말하면서 자기 형제를 미워하고 있다면, 그는 거짓말쟁이입니다. 보는 형제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이 본 일이 없는 하느님을 사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계명을 그분에게서 받았으니, 곧 하느님을 사랑하는 사람은 자기 형제도 사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참 종교라면 사랑의 본을 따라야 하는데, 그러한 본 가운데는 심지어 적에게도 사랑을 나타내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호와에 관해 우리는 이런 기록을 읽게 됩니다. “그분은 악한 사람들에게나 선한 사람들에게나 해가 떠오르게 하시며, 의로운 사람들에게나 불의한 사람들에게나 비를 내리[십니다].”  증오의 신 사탄과는 얼마나 다릅니까! 사탄은 사람들을 유인하고 꾀어 방탕과 범죄와 이기심으로 점철된 생활을 하게 하여 그들의 삶이 고통과 불행으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 그처럼 비뚤어진 생활 방식을 따르게 되면 마침내 파멸에 이르게 된다는 것을 아주 잘 알면서도 사탄은 계속해서 그렇게 합니다. 그러한 신이 과연 섬길 가치가 있는 신입니까? 자기의 추종자들을 보호할 능력도 없고, 심지어 보호할 의사도 없는 게 분명한데 말입니다.

People generally think that religion fosters love. But if so, why are religious differences the underlying cause of tension in Northern Ireland, the Middle East, and India, to mention only three examples? Of course, some people contend that political, not religious, differences are to blame for the disturbances. That is a debatable point. At any rate, it is obvious that organized religion has failed to instill in people a love strong enough to overcome political and ethnic biases. Many Catholic and Orthodox believers, and those of other faiths, in effect, condone prejudice, which leads to violence.
There is nothing wrong with trying to refute the teachings and practices of a religious group that a person may feel is incorrect. But does this give him the right to use violence in fighting it or its members? The Encyclopedia of Religion candidly admits: “Religious leaders have called for violent attacks of other religious groups repeatedly in Near Eastern and European history.”
This encyclopedia reveals that violence is an integral part of religion, by saying: “Darwinists are not alone in accepting conflict as necessary for both social and psychological growth processes. Religion has served as an endless source for conflict, for violence, and, thus, for growth.”
Violence cannot be justified on the basis that it is necessary for growth, for this would go contrary to a well-known principle laid down by Jesus Christ when the apostle Peter tried to protect him. Peter “reached out his hand and drew his sword and struck the slave of the high priest and took off his ear. Then Jesus said to him: ‘Return your sword to its place, for all those who take the sword will perish by the sword.’”—
Violence directed against individuals—whether they are good or bad—is not the way of love. Thus, people who resort to violence belie their claim to be acting in imitation of a loving God. Author Amos Oz recently noted: “It is typical of religious fanatics . . . that the ‘orders’ they get from God are always, essentially, one order: Thou shalt kill. The god of all fanatics sounds more like the devil.”
The Bible says something quite similar: “The children of God and the children of the Devil are evident by this fact: Everyone who does not carry on righteousness does not originate with God, neither does he who does not love his brother. Everyone who hates his brother is a manslayer, and you know that no manslayer has everlasting life remaining in him. If anyone makes the statement: ‘I love God,’ and yet is hating his brother, he is a liar. For he who does not love his brother, whom he has seen, cannot be loving God, whom he has not seen. And this commandment we have from him, that the one who loves God should be loving his brother also.”—
True religion must follow a pattern of love, which includes showing love even to enemies. Of Jehovah we read: “He makes his sun rise upon wicked people and good and makes it rain upon righteous people and unrighteous.”  How unlike Satan, the god of hate! He lures and seduces people into living lives of debauchery, crime, and selfishness, thereby filling their lives with pain and misery. All the while he knows full well that this perverted life-style will eventually lead to their destruction. Is that the kind of god worth serving, one who is unable—evidently even unwilling—to protect his ow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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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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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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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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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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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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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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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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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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