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들이 방임적인 분위기에서 양육받는 것은 사실은 이기적이 되도록 가르침받는 것입니다. 사려 깊음이나 비이기심이 자녀들의 어린애 같은 욕망 앞에서 희생되기 때문입니다. 초·중·고등 학교나 대학교에서 학생들은 학업에서뿐만 아니라 스포츠 활동에서도 일등이 되도록 힘쓰라고 가르침받습니다. “이등은 꼴찌나 마찬가지다!”라는 것이 좌우명입니다.
폭력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 게임들은 청소년들에게 이기적인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가르칩니다. 단지 적을 제거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결코 사랑을 장려하는 태도가 아닙니다! 10여 년 전에 미국의 공중 위생국장은 비디오 게임들이 청소년들에게 위협이 되고 있다고 경고하였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모든 게임이 적을 철저히 분쇄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비디오 게임에는 건설적인 것은 전혀 없다.” 「뉴욕 타임스」지 앞으로 보낸 한 서한에서는, 많은 비디오 게임이 “인간의 가장 저속한 본능에 영합”한 것이라고 말하면서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분별 없고 성미 나쁜 사춘기 세대를 길러내고 있다.” 독일 출신의 한 비디오 게임광은 이 나중에 한 말의 참됨을 솔직히 인정하여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는 동안에는 바깥 세상과 동떨어진 꿈의 세계로 들어가게 되는데, 그 곳에서는 ‘죽이느냐 아니면 죽느냐’ 하는 야만적인 행동 방침이 적용됩니다.”
증오는 인종에 대한 편견과 함께 작용하면 훨씬 더 강해집니다. 그래서 독일 사람들은 극우파적인 생각을 담고 있는 비디오가 존재하는 것에 대해 분명히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비디오들은 외국 사람들 특히 터키 사람들에게 폭력을 행사하는 장면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독일 사람들이 그렇게 우려하는 것이 당연한 이유는, 1994년 1월 1일 당시 독일 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687만 8100명 중에 터키 사람들이 27.9퍼센트를 차지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인종에 대한 편견은, 국가주의가 아주 어렸을 때부터 자녀들에게 가르치는 것, 즉 자기 나라의 적을 증오하는 것은 잘못이 아니라는 사고 방식을 조장합니다. 「타임」지의 기고가인 조지 M. 테이버는 자기가 쓴 시론(時論)에서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역사상 존재했던 모든 정치적 이념 중에서 가장 강력한 것은 아마 국가주의일 것이다.” 그는 계속하여 이렇게 설명하였습니다. “종교를 제외한다면, 다른 어떤 명분보다도 국가주의의 이름으로 더 많은 피가 흘려졌다. 여러 세기 동안 민중 선동가들은 광신적인 군중을 선동할 때 그들이 겪고 있는 모든 문제를 이웃 민족 탓으로 돌렸다.”
오늘날 세상에 존재하는 많은 문제 이면에는 다른 민족, 다른 인종, 다른 국적에 속한 사람들에 대한 오래 지속되어 온 증오심이 깔려 있습니다. 그리고 외인 공포증 즉 낯선 사람이나 외국 사람을 두려워하는 태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흥미롭게도, 일단의 독일 사회학자들이 발견한 사실에 의하면, 외인 공포증이 가장 두드러진 곳은 외국인이 거의 살지 않는 곳입니다. 이러한 사실로 보아, 외인 공포증은 개인이 직접 체험한 것보다는 편견에 의해 유발되는 경우가 더 흔한 것 같습니다.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편견은 주로 친구들이나 가족들에 의해 조장된 것”임을 그 사회학자들은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면담을 해본 사람들 가운데 77퍼센트는 자기가 가지고 있는 편견이 옳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외국인과 직접 접촉해 본 적이 전혀 없거나 거의 없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이기적이 되도록 가르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불완전한 부모로부터 어느 정도 이기심을 물려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사랑과 증오가 대립하고 있는 이런 상황 가운데서 종교는 무슨 역할을 하고 있습니까?
When children are reared in a climate of permissiveness, they are actually being trained in selfishness, since considerateness and unselfishness are sacrificed on the altar of their childish desires. At school and college, students are taught to strive to be number one, not only in scholastic matters but also in sports. The motto is, “If you are second, you might as well be last!”
Video games featuring violence teach young people to solve problems the selfish way—simply eliminate the enemy! Hardly an attitude that fosters love! Over a decade ago, the U.S. surgeon general warned that video games posed a threat to young people. He said: “Everything is zap the enemy. There’s nothing constructive in the games.” A letter to The New York Times noted that many video games “pander to the basest instincts of man” and added: “They are cultivating a generation of mindless, ill-tempered adolescents.” A video-game fan from Germany was honest enough to admit the truthfulness of this latter statement when he said: “While playing them I was transferred into an isolated dream world where the primitive slogan applied: ‘Kill or be killed.’”
When coupled with racism, hatred becomes ever more sinister. Germans are therefore obviously concerned about the existence of right-wing videos that demonstrate violence against foreigners, particularly against Turks. And well they might be, since as of January 1, 1994, Turks made up 27.9 percent of Germany’s 6,878,100 foreign residents.
Racist feelings nourish what nationalism teaches children from infancy, namely, that hating your nation’s enemies is not wrong. An essay by George M. Taber, a Time contributor, noted: “Of all the political isms of history, perhaps the strongest is nationalism.” He went on to explain: “More blood has been shed in its name than for any other cause except religion. Demagogues for centuries have stirred up fanatical mobs by blaming all their troubles on some neighboring ethnic group.”
Long-standing hatred of other ethnic groups, races, or nationalities is behind many of the problems in today’s world. And xenophobia, fear of strangers or foreigners, is on the increase. Interestingly, however, a group of German sociologists discovered that xenophobia is most marked where few foreigners live. This seems to prove that it is more often caused by prejudice than by personal experience. “Young people’s prejudices are fostered mainly by their friends and families,” the sociologists found. Indeed, 77 percent of those interviewed, even though they endorsed the prejudice, had no direct contact, or very little, with foreigners.
Teaching the lesson of selfishness is not difficult, for all of us have inherited a measure of selfishness from imperfect parents. But what role does religion play in the conflict between love and hate?
폭력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 게임들은 청소년들에게 이기적인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가르칩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