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로부터 사람들은 나무를 숭배해 왔습니다. 반얀나무도 예외는 아닌데, 이 나무는 심지어 오늘날에도 인도에서 신성시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신성한 나무들이 특정한 신들을 대표한다고 믿는데, 반얀나무는 비슈누 신을 대표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나무를 심고, 물 주고, 소중히 여기는 것이 그 나무의 신을 숭배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고대 폴리네시아 사회에서도 반얀나무를 신성시하였습니다. 종교 행사들이 직사각형의 광장, 즉 토후아에서 열렸는데, 그 둘레에는 집들이 지어져 있었습니다. 그 광장의 한쪽 끝에는 대개 사원이 있었고 그 사원에는 신성시된 반얀나무가 있었는데, 그 가지들에는 탁월한 부족 성원이 죽으면 그의 뼈를 포장하여 매달아 놓았습니다.
이 거대한 나무의 이름은 원래 유럽 사람들이 붙인 것입니다. 페르시아 만과 인도에서, 초기 유럽인 여행자들은 이 나무의 양산 같은 거대한 차양이 드리우는 그늘 아래 상인들이 상품을 벌여 놓아 타는 듯한 태양의 열기로부터 보호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힌두교의 카스트 제도에서, 상인들은 바이샤라고 불린 주요 계급 출신이었으며, 하위 카스트인 반야들은 곡물과 그 밖의 식료품들을 파는 유명한 장수들이었습니다. 외국인들은 반야가 그 나무 그늘 밑에서 물건을 파는 것을 종종 보고서 그 나무를 반얀나무라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에 반야들은 대개 돈주머니가 숨겨져 있는 면 조끼를 입었습니다. 시원하고 빨기 쉬운 그 조끼는 반야 상인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었고, 그래서 그 옷에도 반얀이라는 이름이 붙게 되었으며 나중에는 모든 남자 조끼와 속 셔츠에도 그 이름이 사용되게 되었습니다. 이 이름은 지금도 인도에서 남자의 속 셔츠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고 있으며, 반야 상인들이 일을 할 때 이런 유형의 옷을 입는 습관은 오늘날까지도 남아 있습니다.
From ancient times people have worshiped trees. The banyan is no exception; it is considered sacred in India even today. Sacred trees are supposed to represent particular deities—in the case of the banyan, the god Vishnu. It is viewed as worship to the deity of the tree when a tree is planted, watered, and cherished.
In ancient Polynesian societies too, the banyan was held as sacred. Religious ceremonies took place in a rectangular plaza, or tohua, around which houses had been built. At one end of the plaza was usually found a temple with a sacred banyan, on the branches of which were suspended the packaged bones of prominent members of the tribe who had died.
The name of this mighty tree was originally given by Europeans. In the Persian Gulf and in India, the early European travelers saw that the vast, umbrellalike canopy of the tree provided shade under which merchants spread their wares to protect them from the burning heat of the sun. In the Hindu caste system, the merchants were from the major division called Vaisya, and a subcaste, the banyas, were notable sellers of grain and other grocery items. Noticing that a banya would sell his goods under the shady tree led these foreigners to call the tree a banyan.
In those days the banyas usually wore a cotton vest with hidden pockets for their money. Cool and easy to launder, the vest was so common to the banya traders that the name banyan was given to the garment, and later the name was used for any man’s vest or undershirt. This name is still used for a man’s undershirt in India, and the banyas’ habit of wearing this type of garment when working remains even to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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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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