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트리파노소마증은 수면병이라고 부릅니다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

100BW ECO 2022. 7. 31. 07:45

사람은 나가나 트리파노소마에 감염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체체파리는 또 다른 유형의 트리파노소마를 사람에게서 사람에게로 옮깁니다. 이러한 유형의 트리파노소마증은 수면병이라고 부릅니다. 수면병에 걸린 사람은 단지 잠을 많이 잘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만족스러운 잠을 자게 하는 질병이 아닙니다. 이 질병은 권태감과 피로와 미열로 시작됩니다. 그 후, 장시간에 걸친 졸음, 고열, 관절통, 세포 조직의 부어오름, 간과 비장의 비대 등의 증상이 오게 됩니다. 말기에는 기생충이 중추 신경계에 침투함에 따라, 환자는 치매, 경련, 혼수 상태를 겪다가 죽음에 이르게 됩니다.

금세기 초에 수면병이 창궐하여 아프리카 대륙을 휩쓸었습니다. 1902년에서 1905년 사이에 이 질병은 빅토리아 호 부근에 살던 약 3만 명의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그 후 수십 년 동안 이 질병은 카메룬과 가나와 나이지리아에 퍼졌습니다. 여러 마을에서는 주민의 3분의 1이 감염되었으며, 강을 낀 많은 골짜기 지역에서는 사람들이 대규모로 피난해야 하였습니다. 이동 의료진들이 수십만 명의 사람들을 치료하였습니다. 1930년대 말이 되어서야 비로소 이 유행병이 수그러지기 시작하여 사라졌습니다.

해마다 약 2만 5000명이 이 병에 감염됩니다. 세계 보건 기구에 따르면, 사하라 사막 이남의 36개 국가들에 사는 50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 질병에 걸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수면병은 치료받지 않을 경우에는 치사적이지만, 약품들이 있어 치료가 가능합니다. 이 질병을 치료하는 에플로르니신이라는 새로운 약품이 개발되었습니다. 40년 만에 나온 새로운 치료약입니다.

사람들은 오랫동안 체체파리 그리고 이 파리가 옮기는 질병과 싸워 왔습니다. 1907년에 윈스턴 처칠은 체체파리를 박멸하려는 운동에 대해 이렇게 기술하였습니다. “이 파리를 가두기 위한 촘촘한 망이 사정없이 짜여지고 있다.” 돌이켜 보면, 처칠이 말한 “촘촘한 망”에는 큰 구멍이 뚫려 있었던 것이 분명합니다. 「기생충학 기초」(Foundations of Parasitology)라는 책은 이렇게 기술합니다. “지금까지 80년간의 체체파리 박멸 활동은 체체파리의 분포 상태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못하였다.”

Humans are not afflicted with nagana trypanosome. But the tsetse fly delivers another type of trypanosome from human to human. This form of trypanosomiasis is called sleeping sickness. Do not think that a person with sleeping sickness merely sleeps a lot. The disease is not a blissful sleep. It begins with malaise, fatigue, and a low fever. After that come prolonged drowsiness, high fever, joint pains, swollen tissues, and enlarged liver and spleen. In the final stages, as the parasites penetrate the central nervous system, the patient suffers mental deterioration, seizures, coma, and death.

In the early part of this century, outbreaks of sleeping sickness ravaged the African continent. Between 1902 and 1905, the disease killed about 30,000 people near Lake Victoria. In the decades that followed, the disease spread into Cameroon, Ghana, and Nigeria. In many villages a third of the people were infected, requiring the large-scale evacuation of people from many river valleys. Mobile teams treated hundreds of thousands of people. It was not until the end of the 1930’s that the epidemic faded and died.

Today the disease afflicts some 25,000 people each year. According to the World Health Organization, over 50 million people in 36 sub-Saharan countries are at risk of contracting the disease. Although sleeping sickness is fatal if untreated, drugs exist to treat it. Recently a new drug called eflornithine was developed to treat the disease—the first such drug in 40 years.

Humans have waged a long war against the tsetse fly and the disease it carries. In 1907, Winston Churchill wrote of a campaign to eradicate the tsetse fly: “A fine net is being woven remorselessly around him.” Looking back, it is evident that Churchill’s “fine net” had large holes in it. States the book Foundations of Parasitology: “So far, 80 years of tsetse eradication have had little impact on tsetse distribution.”

트리파노소마증은 수면병이라고 부릅니다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