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맹금」(Birds of Prey)이라는 책-쐐기꼬리독수리.하늘의 왕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ECO 2024. 10. 6. 07:39

빅토리아 주에 있는 바위투성이인 어느 산봉우리 근처에서, 세찬 강풍을 맞으면서—다른 모든 새들은 하늘에서 사라져 버렸지만—쐐기꼬리독수리 한 마리가 유유히 날고 있었습니다. 작가 데이비드 홀런즈는 평생 잊지 못할 공중 곡예 장면을 목격하였습니다. 그는 이렇게 기술합니다. “그 독수리가 그 곳에 그처럼 거친 조건에서도 거의 움직임이 없이 아주 편하게 떠 있었던 것이다. ··· 내가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독수리가 낙하하는데 날개를 접고 수직으로 급강하하는 것이었다. 그렇게 백 미터를 떨어지다가는 날개를 그야말로 약간 펴더니 떨어졌던 거의 그 높이만큼 다시 쏜살같이 솟구쳐 올라갔다. ··· 반바퀴쯤 회전하면서 수평을 잡은 다음 다시 더 높이 올라갔고, 그 급강하를 거듭거듭 반복하여, 계곡 바닥으로 극적으로 강하하다가 다시 솟구치는 스릴 만점의 연속 묘기를 보여 주었다.”

날개 길이가 2.5미터이고 꼬리가 뚜렷이 쐐기 모양인 이 우아하고 강력한 군주는 오스트레일리아의 하늘에서 그 어떤 새와도 판이하게 구별됩니다. 발톱이 움켜쥐는 힘은 3톤이나 됩니다! 하지만 한동안은 쐐기꼬리독수리를 “제대로” 보는 경우란 그저 총구를 겨눌 때 뿐이었습니다. 친척뻘되는 미국산 흰머리독수리가 연어와 모피 산업의 보호 차원에서 무자비하게 사살을 당한 것처럼, 이 오스트레일리아산 독수리도 때때로 양을 잡아 먹는다는 이유로 학대를 받았던 것입니다. 「맹금」(Birds of Prey)이라는 책은 이렇게 말합니다. “쐐기꼬리독수리만큼 심하게 학대받은 맹금[포식 조류]도 세상에 별로 없다. ··· 거의 백 년간 이 새는 해조로 간주되었으며, ··· 잡았다는 증거를 제시할 경우 상금이 주어졌다.”

하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그러한 누명은 벗겨졌습니다. 이 새의 주식은 야생 토끼, 때로는 야생 동물임이 밝혀졌는데, 그 가운데는 자기 몸무게의 두 배나 되는 왈라비도 있습니다. 이처럼 밝혀진 사실 덕분에, 마침내 이 독수리는 사람과 우호 관계를 맺게 되었고 법으로도 보호받게 되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새들은 지상 생태계 가운데서 참으로 놀랍게 복잡 미묘하고, 아름답고,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결국 우리는 이 점을 배우게 될 수 있지만, 너무 늦게—탐욕과 무지의 대가를 치른 뒤에야—지혜를 얻게 되는 때가 흔히 있습니다. 그러나 주의를 기울인다면 심지어 지금도 이 아름다운 행성의 하늘과 숲과 습지대에서 꾸르륵, 짹짹, 삐삐, 끼루룩, 삐리릭, 꽥꽥, 깍깍거리는 소리에 우리 귀가 감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참으로 다행입니다!

A stone’s throw out from the rocky summit of a mountain in Victoria, and in the face of a biting gale that drove all other birds from the sky, a wedge-tailed eagle played. Writer David Hollands witnessed the aerobatic show of a lifetime: “The eagle hung there,” he writes, “virtually motionless and completely at home in this wild medium. . . . As I watched, it dropped, closing its wings to plunge vertically. For a hundred metres it fell and then the wings opened ever so slightly, sending it rocketing upwards to regain most of the height that had been lost in the fall. . . . It levelled out with a half roll, then soared higher [and] repeated the dive again and again, hurtling dramatically into the valley floor and up again in a sustained and thrilling display.”

With an eight-foot [2.5 m] wingspan and a distinctly wedge-shaped tail, this graceful and powerful monarch is impossible to confuse with any other bird in the Australian skies. Its talons can clamp with a force of three tons! For a time, however, the only “proper” way to see a wedge-tailed eagle was down the barrel of a rifle. Like its relative the American bald eagle, which was shot mercilessly to protect the salmon and fur industries, this Australian eagle was persecuted for occasionally taking a lamb. “Few other raptors [birds of prey] in the world,” says the book Birds of Prey, “have been persecuted as severely as the Wedge-tailed Eagle . . . For almost 100 years it was considered vermin . . . , and monetary bonuses were paid for proof of slaughter.”

Over the years, however, the charges were dropped. Its main diet proved to be feral rabbits and occasionally native animals, including wallabies up to twice its own weight. This revelation, at long last, earned the eagle amity with man as well as legal protection.

Yes, what an astonishingly complex, beautiful, and vital part of earth’s web of life birds are! We may learn this in time, but often wisdom comes too late—after greed and ignorance have taken their toll. But how comforting to know that if we pay attention, even now our ears can thrill to gurgling, chirping, whistling, honking, fluting, quacking, and squawking in the skies, forests, and wetlands of this beautiful planet!

「맹금」(Birds of Prey)이라는 책-쐐기꼬리독수리.하늘의 왕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게 만드는 비결은 무엇입니까?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4.10.06
인물 사진—올바른 촬영법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4.10.06
장다리황새—오스트레일리아의 유일한 황새(남아메리카산 검은머리황새는 다른 종의 황새)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4.10.06
춤추기를 좋아합니까?-모든 두루미 중에서 가장 큰 종류에 속하는 오스트레일리아두루미는 일 년 내내 춤을 추는 어쩔 수 없는 무용수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4.10.06
에뮤—방랑자이자 국가의 상징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0) 2024.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