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발로에 사는 인디오들의 강렬한 색을 띤 태피스트리에는 에콰도르에서 볼 수 있는 온갖 색깔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네이버광고-버스광고-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광고-모바일광고.블로그광고.스마트폰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신문광고*
우리가 에콰도르에 대해서 두 번째로 인상 깊게 느낀 것은 색깔이었습니다. 우리가 도착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어느 날 아침, 우리는 커다란 나무 몇 그루가 드리워 놓은 그늘에 앉아 있었습니다. 바로 그 때, 플루트로 연주하는 듯한 꾀꼬리의 세레나데와 서부요정굴뚝새들의 끈질긴 입씨름 그리고 부끄러운 줄 모르는 개미팔색조의 귀에 거슬리는 화음이 우리를 반갑게 맞아 주었습니다. 그러나 그 소리들보다 훨씬 더 인상적이었던 것은 그 새들의 색깔이었습니다.
붉은아메리카딱새는 나뭇가지에 앉아 있다가 심홍색을 뻔쩍이며 잽싸게 날아가 모기를 잡았습니다. 무리지어 있는 진녹색 잉꼬들이 하늘 높이 날고 있는 터키콘도르를 꾸짖으며 자기들에게도 주의를 기울여 달라고 소리를 질러 댔습니다. 노란색과 검은색을 띤 화려한 꾀꼬리들과 무지개 빛을 내는 파란 모르포나비들이 그 잊지 못할 광경에 색깔을 더해 주었습니다.
우리가 에콰도르 전역을 여행하면서 알게 된 점은, 새들과 나비들의 선명한 색채가 에콰도르의 의복과 수공예품에도 나타나 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붉은아메리카딱새의 심홍색은 카냐르 인디오 여성들의 진홍색 치마와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오타발로에 사는 인디오들의 강렬한 색을 띤 태피스트리에는 에콰도르에서 볼 수 있는 온갖 색깔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Color was our second impression of Ecuador. one morning soon after our arrival, we sat in the shade of some large trees. We were welcomed by the flutelike serenade of orioles, the insistent bickering of wrens, and the strident chords of cheeky antpittas. But their colors were even more striking than the sounds.
In a flash of crimson, a vermilion flycatcher darted out from his perch to snatch a mosquito. A flock of bright-green parakeets clamored for attention as they scolded a turkey vulture that was soaring overhead. The brilliant yellow-and-black orioles and the iridescent-blue morpho butterflies added their daubs of color to the unforgettable scene.
As we traveled through the country, we noticed that the bright colors of the birds and the butterflies were repeated in the clothing and the handicrafts of Ecuador. The crimson of the flycatcher, for example, was matched by the scarlet skirts of the Cañar Indian women. And the vibrant tapestries of the Otavalo Indians seemed to capture all the colors Ecuador has to offer.
버스의 장점 과 혜택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지하철 음성의 이로움 과 효능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과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종합안내도의 좋은 점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 안내도 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종합안내도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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