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카라과에는 약 40개의 화산이 있는데, 일부는 활화산이다 *네이버광고-버스광고-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광고-모바일광고.블로그광고.스마트폰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신문광고*
국토: 니카라과는 중앙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나라이다. 이 나라는 중앙의 산맥에 의하여 양분된다. 서부는 담수호 지역이며, 덜 비옥한 동부 지역은 대부분이 강우림과 평야이다. 니카라과에는 약 40개의 화산이 있는데, 일부는 활화산이다.
주민: 대부분은 스페인어를 하는 메스티소 즉 아메리카 인디언과 유럽인 조상의 혼혈이다. 소수의 모님보족과 서브티아바족 인디오가 서해안에 살고 있고, 동부에는 미스키토족·수모족·라마족 인디오와 함께 크리올족 및 아프리카계 카리브족이 포함된다. 주요 종교는 로마 가톨릭교이다.
언어: 스페인어가 공식 언어이며, 여러 토착어도 사용된다.
생활: 농업이 니카라과 경제의 근간이다.
식품: 국내에서 소비되는 주요 농작물은 쌀·옥수수·콩·사탕수수·플랜틴 바나나·카사바 및 여러 가지 과일이며, 수출품으로는 커피·설탕·바나나·해산물·소고기 등이 있다.
기후: 니카라과는 열대성 기후로, 강수량은 지역에 따라서 1900밀리미터 내지 3800밀리미터이며, 기온은 해안 지역이 평균 섭씨 26도 전후인 반면, 고원 지방은 약간 낮다.
An Overview of Nicaragua
The land: Nicaragua is the largest country in Central America. It is divided into two parts by the central mountains. The western part is a region of freshwater lakes. Less fertile, the eastern region is mostly rain forest and plains. Nicaragua has about 40 volcanoes; some are active.
The people: Most are Spanish-speaking mestizos—people of mixed American Indian and European ancestry. A small number of Monimbó and Subtiaba Indians live on the west coast, while the eastern region includes Miskito, Sumo, and Rama Indians, as well as Creoles and Afro-Caribs. The main religion is Roman Catholicism.
The language: Spanish is the official language. Indigenous languages are also spoken.
The livelihood: Agriculture is Nicaragua’s economic mainstay.
The food: Major crops consumed domestically are rice, corn, beans, sorghum, plantains, cassava, and various fruits. Exports include coffee, sugar, bananas, seafood, and beef.
The climate: Nicaragua is tropical. Rainfall varies from 75 [190 cm] to 150 inches [380 cm], depending on the region. Coastal temperatures average around 80 degrees Fahrenheit [26°C], while the highlands are a little cooler.
버스의 장점 과 혜택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지하철 음성의 이로움 과 효능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과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종합안내도의 좋은 점
- 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http://blog.naver.com/khk2kwb )
◆ 안내도 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종합안내도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 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