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멜라닌 색상이 일부분 정체되면 피부 백납 현상이 일어난답니다. 갑자기 피부에 흰 반점이 생기는 병, 일종의 백납과 같은 치료에 또한 팥이 좋습니다.
피부색은 색소 세포가 만드는 멜라닌이라는 색소의 양으로 결정된답니다. 여름이 되면 우리의 피부가 검게 되는 것도 강한 자외선의 영향으로 색소 세포의 작용이 활발해져서 멜라닌을 많이 만들어 버리기 때문이답니다.
그러나 멜라닌이 과잉으로 만들어졌다 해도 피부가 숯처럼 까맣게 되지는 않는답니다. 설령 과잉으로 만들어졌다 해도 정상적인 피부는 피부 신진 대사에 의해 멜라닌을 배출한다든지. 피부 내부에 흡수시켜 대체로 일정한 피부색을 유지한답니다. 즉, 멜라닌의 생산과 소비의 밸런스를 잘 유지한다는 뜻이답니다.
그런데 이 멜라닌의 생산이 부분적으로 정체되었을 떄 피부는 색소를 잃고 하얗게 변한답니다. 이것을 심상성 백반이라 일컫는답니다. 눈에 잘 띄는 얼굴, 등줄기, 허리, 손발 등에 나타나지만 가려움증이나 통증은 없습니다.
백반 치료는 어렵답니다. 그러나 팥을 담가둔 물을 환부에 바르는 방법은 효과가 크답니다.
신경 거슬리는 '백납'-팥물로 없앤다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