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을 더듬는 사람들은 대개 동정을 받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짐을 가볍게 해주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많습니다. 그들이 말을 더듬을 때, 당황한 나머지 시선을 돌리지 마십시오. 그들의 입을 보기보다는, 그들의 눈을 바라보십시오. 그들은 대개 듣는 사람들의 신체 언어에 민감합니다. 당신이 마음을 편안하게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이면, 그들의 두려움이 완화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의 말이라도 끝까지 들어 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말을 더듬는 사람의 말도 끝까지 들어 줄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그 사람에게 보여 주”라고, 한 언어 치료사는 말하였습니다.
교사는 가르치는 학생 가운데 말을 더듬는 학생이 있을 경우, 그의 두려움을 완화시켜 주기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교육 잡지인 「디 외니」에서는 교사들에게 다음과 같은 조언을 하였습니다. “말을 더듬는 사람들 대부분은 듣는 사람이 유창함을 기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면 말을 훨씬 덜 더듬는다.”
위에 언급한 잡지에 의하면, 교사가 말을 더듬는 학생의 감정을 알려고 하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교사들은 당황한 나머지 그러한 학생들을 회피할 것이 아니라, 그들과 이야기하도록 그리고 그들을 격려하여 그러한 문제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게 하도록 조언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교사는 말을 더듬는 학생이 어떠한 상황에서 말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그러한 학생이 유창하게 말할 수 있는지는 80퍼센트 정도가 교사에게 달려 있다”고, 동 잡지는 보도합니다. 말을 더듬는 학생은 자기한테 그러한 문제가 있어도 자신을 포용해 줄 것이라는 사실을 알면 좀더 유창해질 것입니다. 그 잡지는 계속해서 이렇게 설명합니다. “편안하고 학구적인 교실 분위기는 말을 더듬는 학생뿐만 아니라 나머지 학생들에게도 유익할 것이다.”
분명히, 이러한 제안들은 성인을 가르치는 경우에도 성공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Stutterers usually do not want to be pitied. However, there is much that can be done to ease their burden. When they stutter, do not look away in embarrassment. Rather than looking at their mouth, look them in the eye. They are usually sensitive to the body language of their listeners. If you appear to be relaxed, it will help to lessen their fears. “Show the person that you are prepared to hear him out as you would be prepared to hear anyone out,” said a speech therapist.
Teachers who have a stutterer among their students can do much to ease that one’s fears. In the South African educational journal Die Unie, the following advice was given to teachers: “Most stutterers stutter much less when they know that the one listening does not expect fluency.”
According to the above journal, it is also important for a teacher to get to know the student’s feelings. Instead of avoiding such students out of embarrassment, teachers are advised to talk to them and to encourage them to express their feelings about the problem. In this way the teacher can find out what speaking situations the student fears most. “His speech fluency depends 80 percent on you,” the journal reports. His fluency will improve if he knows that he is accepted in spite of the problem. The journal further explains: “A relaxed, learning-oriented atmosphere in the classroom will benefit not only the stutterer but also the rest of the class.”
Surely, these suggestions can be adapted successfully in teaching situations involving adul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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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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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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