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말더듬은 매우 복잡한 장애입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

100BW ECO 2018. 7. 30. 11:01




말더듬은 매우 복잡한 장애입니다. 어떤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방법이 다른 사람에게는 효과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말을 더듬는 사람들 가운데는 얼마 동안 “치료”가 되는 경험을 하다가 나중에 원상태로 되돌아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말더듬에 대해서는 다른 어떤 언어 장애보다 더 많은 연구가 진행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도 구체적인 원인을 발견하지는 못하였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말더듬의 원인이 여러 가지일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최근에 진행된 연구들에 의하면 한 가지 이론은, 말을 더듬는 사람의 생애 초기에 뇌세포가 불규칙적으로 조직되는 것이 말더듬과 관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시어도어 J. 피터스 박사와 배리 기타 박사가 공동으로 저술한 교과서 「말더듬—그 본질과 치료에 대한 종합 연구」(Stuttering—An Integrated Approach to Its Nature and Treatment)에 의하면, 말더듬의 원인에 대한 최근 견해는 “더 많은 연구가 진행되어 말더듬에 대한 우리의 지식의 거대한 공백이 메워지면서 구식이 될 것”입니다.
말더듬에 대해 인간이 알고 있는 것은 너무도 적기 때문에, 이 장애에 시달리고 있는 사람들에게 수많은 치료법 가운데 하나를 제안할 때는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교과서는 이렇게 부언합니다. “말을 심하게 더듬는 사람들은 대개 부분적으로밖에 회복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말을 더 천천히 하는 법이나 좀더 편안한 마음으로 말을 더듬는 법 그리고 말을 더듬더라도 덜 당황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는 어떤 이유로, 말을 더듬는 몇몇 사람들은 치료를 받아도 별로 달라지는 것이 없다.”
치료를 해도 효과가 없을 경우, 일부 치료사들은 말을 더듬는 사람이 효과를 볼 만큼 열심히 노력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그들을 탓해 왔습니다. 한 치료사는 이렇게 주장하였습니다. “실패할 가능성이 있는 유일한 경우는 말을 더듬는 사람이 내키지 않는 듯한 태도를 나타내는 경우이다.” 그러한 주장에 관해, 저술가인 데이비드 콤프턴은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말을 더듬는 사람들은 이런 식의 발언으로 인해 말로 형언할 수 없는 분노를 느끼게 된다. 첫째, 그러한 주장은 명백히 사실이 아니기 때문이다. 말을 더듬는 사람 모두에게 효과가 있는 치료법은 하나도 없으며, 심지어 말을 더듬는 어느 특정한 사람에게 효과가 있었던 치료법도 항상 효과가 있으라는 법은 없다. 둘째로, 말을 더듬는 사람들은 좌절을 감수하며 살아간다. ··· [그들의 좌절을] 불필요하고 부당하게 가중시키는 것은 무엇이든 범죄 행위이다.”

Stuttering is a very complex disorder. What works for one may not work for another. In fact, many stutterers who experience a period of being “cured” suffer a relapse later. More research has been done on stuttering than on just about any other speech disorder. Yet, experts have not found a specific cause. In fact, most agree that many factors may contribute to stuttering. one theory, according to recent studies, is that it has to do with the irregular organization of brain cells early in the life of the stutterer. According to Drs. Theodore J. Peters and Barry Guitar, in their textbook Stuttering—An Integrated Approach to Its Nature and Treatment, current views about the causes “will be outdated as more studies fill in the huge gaps in our knowledge about stuttering.”
Since man knows so little about stuttering, there is a need for caution when suggesting one of the numerous therapies for those plagued with this disorder. “Most severe stutterers,” the above textbook adds, “will make only a partial recovery. They will learn to speak more slowly or to stutter more easily, and to be less bothered by it. . . . For reasons we don’t understand, a few stutterers just don’t change significantly in treatment.”
When treatment fails to work, some therapists have blamed the stutterer for not trying hard enough. one asserted: “The only likelihood of failure lies in a half-hearted attitude on the part of the stammerer.” Regarding such claims, author David Compton said: “I have no words to express the anger this kind of comment can make stammerers feel. First, because it’s manifestly untrue. No one therapy will ever be right for all stammerers, and even the right one for a particular stammerer will be far from infallible. Second, because stammerers live with failure . . . Anything that increases [their failure] needlessly, unjustly, is a crime.”

말더듬은 매우 복잡한 장애입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