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아파트의 위아래층에는 소음을 내는 이웃이 살고 있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광고-택시광고-택

100BW ECO 2018. 6. 13. 09:38




정반대로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그들이 당신과 같은 생각을 같도록 설득하는 것은 더더욱 어려운 일입니다. 론은 십대들이 자기가 살고 있는 건물 밖에 모여 소음을 낼 때 그들과 친구가 되기 위해 솔선해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들의 이름을 익히고, 그 애들 중 하나가 자전거를 고칠 때 도와 주기까지 하였습니다. 그 후로는 그 애들 때문에 문제를 겪는 일이 더는 없었습니다.
십대의 딸을 두고 있는 홀어버이인 마저리의 경우를 고려해 보십시오. 그가 살고 있는 아파트의 위아래층에는 소음을 내는 이웃이 살고 있습니다. 위층에 사는 사람들은 바닥에 카펫을 깔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위층 집 자녀들이 거실 바닥에서 롤러 스케이트를 타는 소리, 공을 튀기는 소리, 심지어 침대에서 뛰어내리는 소리 때문에 마저리는 자기 생활이 방해받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그 아이들의 어머니는 집에서 굽이 높은 구두를 신고 다닙니다. 마저리는 그 이웃에게 친절하게 접근하여 조금만 더 조용히 해달라고 요청하였지만, 두 사람 사이의 언어 장벽 때문에 노력이 좌절되고 말았습니다. 그 지방 시 의회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통역자를 보내 주겠다고 했기 때문에 마저리는 상황이 개선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래층에 사는 남자는 매일 아침 7시에서 8시 사이에 음악을 크게 틀어 놓는데, 저음부의 소리가 끊임없이 쿵쿵 울려 댑니다. 마저리가 그 남자에게 재치 있게 접근하여 얻은 대답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기분을 돋우기’ 위해 그런 음악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마저리는 어떻게 대처하고 있습니까?
마저리는 이렇게 말합니다. “자제와 참을성을 나타내고 있지요. 생활 계획을 재조정하여 소음이 들려오는 시간에 오히려 앉아서 책을 읽습니다. 얼마 안 있어 곧 책에 몰두하게 되지요. 그렇게 되면 소음에는 별로 신경을 쓰지 않게 됩니다.”
한편, 헤더는 나이트클럽이 내려다보이는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그 나이트클럽은 떠들썩한 밤이 지나고 나서 새벽 6시쯤에 문을 닫습니다. 헤더는 견디다 못해 그 지역 당국에 고소하였지만, 그 소란을 멈추기 위해 취해진 조처는 거의 없습니다.

It is not easy to speak with people who are antagonistic, much less win them over to your viewpoint. When noisy groups of teenagers gathered outside the building where Ron lived, he took the initiative to befriend them. He learned their names. He even helped repair one of their bicycles. Since then, he has had no more trouble from them.
Take the case of Marjorie, a single parent with a teenage daughter, who lives in an apartment sandwiched between noisy neighbors. The tenants upstairs have no carpet on their floor. Consequently, Marjorie finds that noise from the children roller-skating across the floor, bouncing a ball, or even jumping off the bed disturbs her. Additionally, their mother wears high-heeled shoes at home. Marjorie made a kindly approach to ask her neighbor to be more quiet, but the language barrier between them brought frustration. The local municipal council has offered to send an interpreter to help resolve the problem, so Marjorie waits for improvement.
Beneath her is a man who plays loud music between seven and eight o’clock every morning, the bass beat thumping constantly. Her tactful approach to the man brought the reply that he needed his music to ‘put him in a good mood for his work.’ How does Marjorie cope?
“I’m working on self-control and patience,” she says. “I have rearranged my program, and I sit down to read in spite of the noise. I find that I quickly become absorbed in my book. Then I don’t notice the noise as much.”
Heather, on the other hand, lives in an apartment overlooking a nightclub, which, after a rowdy night, closes about six in the morning. Although she eventually complained to the local authorities, little has been done to stop the disturbance.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