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일단 돈에 대한 사랑에 사로잡히면, 탐심과 살인적인 질투와 그 밖의 유해한 욕망이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

100BW ECO 2018. 9. 13. 07:53




사실, 돈이 있으면 자유로운 느낌을 갖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바울이 설명한 대로, 결국 돈을 추구하다가는 실제로 “여러 가지 무분별하고 유해한 욕망”의 종이 될 수 있으며, “그것들은 사람을 멸망과 파멸에 빠뜨립니다.” 그렇습니다. 일단 돈에 대한 사랑에 사로잡히면, 탐심과 살인적인 질투와 그 밖의 유해한 욕망이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십대」(’Teen)지의 한 기사에서는, 일부 십대들은 다른 청소년들이 가진 자동차나 옷이 너무나도 부러운 나머지 “그 생각에 사로잡히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때때로 그런 부러운 감정이 “깊어져서 자기에 대한 혐오심으로 바뀌며, 십대 청소년은 자기가 가지지 못한 물건말고는 다른 아무 것도 생각할 수 없게 된다”고 그 기사는 덧붙입니다.
따라서 부에 대한 욕망이 우리로 ‘유혹에 빠지게’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우리를 ‘멸망과 파멸에 빠뜨릴’ 수도 있음에 유의하십시오. 성서 해설가인 앨버트 바네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그것은 마치 배가 난파하는 모습과 같다. 배와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이 함께 가라앉는다. 완전히 멸망하는 것이다. 행복과 덕과 명성과 영혼의 철저한 파멸이 있게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온 정력을 다 쏟는 “돈에 대한 사랑은 온갖 해로운 일의 뿌리”라고 바울이 말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은 “믿음에서 떠나 그릇된 길로 인도되었으며, 많은 고통으로 온통 자기를 찔렀습니다.” 한 청소년의 예를 생각해 봅시다. 그를 로리라고 부릅시다. 로리는 12세에 도박을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돈을 얻는 방법이었지요”라고 그는 회상합니다. 얼마 안 있어, 로리는 수백 달러의 빚을 지고 친구들과 가족과 학업을 소홀히 하게 되었습니다. “그만두려고 노력했어요”라고 그는 털어놓습니다. 하지만 거듭 실패했습니다. 계속 ‘많은 고통으로 온통 자기를 찌르다가’ 19세가 되어서야 비로소 도움을 구했습니다. 그러므로 작가 더글러스 케네디가 그의 저서 「부의 신을 좇아서」(Chasing Mammon)에서, 돈을 추구하는 일을 가리켜 “충격을 초래하는 경험”이라고 부르는 것도 과장이 아닙니다.

True, having money may give one a sense of freedom. But as Paul explains, in the long run, pursuing money can actually make one a slave to “many senseless and hurtful desires, which plunge men into destruction and ruin.” Yes, once the love of money sinks its teeth into you, covetousness, murderous jealousy, and other hurtful desires can dominate.  An article in ’Teen magazine observed that some teens can become so envious of the cars and clothes other youths possess “that they become overwhelmed.” Such envy sometimes “deepens into self-disgust,” adds the article, “and a teen is unable to think about anything except what [he or] she doesn’t have.”
Note, then, that not only can the desire for wealth cause one to “fall into temptation” but it can also cause one to ‘plunge into destruction and ruin.’ Observes Bible commentator Albert Barnes: “The image is that of a wreck, where a ship and all that is in it, go down together. The destruction is complete. There is a total ruin of happiness, of virtue, of reputation, and of the soul.”—
Rightly, then, Paul says that the all-consuming “love of money is a root of all sorts of injurious things.” As a result of it, many have been “led astray from the faith and have stabbed themselves all over with many pains.” Take, for example, a youth we’ll call Rory. At age 12 he began gambling. “It was a way to get money without doing anything,” he recalls. Before long, he was hundreds of dollars in debt and neglecting friends, family, and schoolwork. “I tried to quit,” he admits, but he repeatedly failed. He continued ‘stabbing himself all over with many pains’ until he sought help at age 19. Writer Douglas Kennedy is thus not exaggerating when, in his book Chasing Mammon, he calls the pursuit of money “a traumatizing experience.”



일단 돈에 대한 사랑에 사로잡히면, 탐심과 살인적인 질투와 그 밖의 유해한 욕망이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