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적당히 갖는 데 대해 어느 정도 관심을 갖는 것은 정상적이고 건전한 일이지만, 일부 청소년들은 돈에 대한 생각에 사로잡힐 정도까지 되었습니다. 16만 명이 넘는 청소년들에게 “인생에서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라고 질문했더니, 22퍼센트가 “부자가 되는 것”이라고 대답했습니다.
확실히 돈에 대한 이러한 갈망은, 「뉴스위크」지가 세계를 휩쓴 “물질주의의 물결”이라고 부른 것에 의해 조장됩니다. 18세인 마틴은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아주 물질주의적인 사람이고 유명 상표에 상당히 민감해요. 물건은 비싼 만큼 제값을 한다고 확신하거든요. 그래서 원하는 물건을 위해서는 돈을 많이 씁니다.” ‘돈을 많이 쓰는’ 청소년은 마틴 한 사람만이 아닙니다. 「U.S. 뉴스 앤드 월드 리포트」지는 이렇게 보도했습니다. “작년에, [미국에서] 12세에서 19세에 이르는 청소년들은 이전 어느 때보다도 쇼핑에 흥청망청 돈을 썼는데, 구입비가 총 1090억 달러로서 1990년에 비해 38퍼센트나 증가한 액수였다.”
하지만 청소년들은 그 모든 새 옷, 콤팩트 디스크, 컴퓨터 용품 들을 살 돈이 어디서 납니까? 「U.S. 뉴스 앤드 월드 리포트」지에 따르면, “16세에서 19세에 이르는 청소년의 절반 가량이 시간제 부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균형을 잘 잡을 수 있다면, 방과후의 부업에는 유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청소년이 책임감에 대해 배울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일부 청소년들은 이 면에서 극단적이 되고 있습니다. 「뉴스위크」지는 이렇게 말합니다. “심리학자들과 교사들은 [부업을 가진] 학생들이 무리를 하고 있음을 본다. 그 학생들은 숙제를 할 시간이 거의 없으며, 기진한 학생들이 고개를 들고 있으려고 안간힘을 쓰는 것을 자주 목격하는 교사들은 그에 대한 반응으로 학생들에게 기대하는 수준을 낮추게 되는 경우가 너무나도 흔하다.”
그런데도, 부업을 가진 청소년들 가운데 자기 수입원을 포기하려고 하는 청소년은 거의 없습니다. 바네사라는 소녀는 이렇게 말합니다. “학교도 중요하지만 돈도 중요하거든요. 숙제를 한다고 돈이 생기는 것은 아니잖아요.” 돈을 버는 것이 당신에게는 얼마나 중요합니까? 돈을 많이 버는 것이 당신의 인생의 주된 목표입니까?
But while some concern about having adequate money is normal and healthy, for some youths money has become nearly an obsession. When over 160,000 youths were asked, “What do you want most in life?,” 22 percent said, “To be rich.”
No doubt this craving for cash is fed by what Newsweek magazine called the “tidal wave of materialism” that has swept the world. “I am a very materialistic person and very label conscious,” says 18-year-old Martin. “I firmly believe you get what you pay for. Thus, I spend lots of money for the things I want.” Martin is not the only youth who ‘spends lots of money.’ Reports U.S.News & World Report: “Last year, 12-to-19-year-olds [in the United States] went on their biggest shopping spree ever, ringing up $109 billion in purchases, a 38 percent increase over 1990.”
From where, though, do youths get the cash for all those new clothes, compact discs, and computer gadgets? According to U.S.News & World Report: “About half of all 16-to-19-year-olds have part-time jobs.” Kept in balance, an after-school job can have its benefits, such as teaching a youth responsibility. However, some youths clearly go overboard in this regard. Observes Newsweek magazine: “Psychologists and teachers see the strain on [working] students. They have little time for homework, and teachers who regularly watch exhausted students struggling to keep their heads up all too often respond by lowering standards.”
Even so, few working youths are willing to give up their sources of income. “School’s important,” says young Vanessa, “but so’s money. Homework doesn’t pay.” How important is making money to you? Is making lots of it your main goal in life?
인생에서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