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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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커다란 개미탑인데, 여기에는 가위개미들의 세 집단이 살고 있습니다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

100BW ECO 2021. 8. 29. 08:22

동물원에서는 좀 뜻밖인 구경거리 하나가 우리가 보고 있는 커다란 개미탑인데, 여기에는 가위개미들의 세 집단이 살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개미들 가운데 정원사 역할을 하는 개미들입니다. 유리 벽 뒤에서 이 집단을 볼 수 있어서, 이 작은 생물들의 생활 습성을 공부할 수가 있습니다. 개미는 성서에서 부지런함과 본능적인 지혜의 본보기로 사용되기 때문에 우리의 흥미를 끕니다.

베이브렌 란드만은 곤충 전문가입니다. 그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줄잡아 그 수가 1억의 천만 배쯤 되는 개미들이 지구의 표면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이것은 한 사람당 자그마치 20만 마리의 개미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극 지방을 제외한 모든 대륙에 분포되어 있는 것으로 발견되는 1만 5000종의 개미 중에서 엇비슷한 종은 없습니다. 그 모든 개미들은 각기 다른 종류의 집을 짓고, 각기 다른 종류의 음식을 먹고 사는데, 개미들이 조직을 이루는 방법만큼은 모두가 엇비슷합니다.

가위개미들은 사람들이 버섯을 재배하는 것처럼 먹기에 적합한 균류를 재배합니다. 여기서 볼 수 있는 바와 같이, 이러한 재배는 땅 속에서 이루어지지만, 균류에 필요한 먹이는 땅 위에서 가지고 옵니다. 일개미들이 하루 종일 바쁘게 이파리들을 보금자리로 운반합니다. 이 개미들은 교목이나 관목으로 기어올라가서 이파리 하나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에 가위같이 생긴 턱을 사용해서 이파리에서 반원형 조각들을 신속히 잘라내어, 이 조각들을 자기들의 보금자리로 줄지어 나르는데, 이파리들을 머리를 가리는 일종의 우산처럼 물고 다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개미들에게 우산개미라는 제2의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자르는 작업이 어찌나 빨리 진행되는지, 중남미 지역에서는 이 개미들이 관목들이나 교목들의 잎 전체를 몇 시간 내에 완전히 벗겨 버릴 정도입니다. 그 지역에서는 이 개미들이 별로 인기가 없는 것도 당연한 일입니다! 보금자리에서는 다른 일개미들이 나뭇잎 조각들을 조심스럽게 닦은 다음에 씹습니다. 나중에, 씹어서 생긴 걸쭉한 물질은 개미가 분비하는 효소 및 아미노산과 섞입니다. 이제 비로소 그 걸쭉한 물질은 균류의 먹이로 사용될 준비가 된 것이고, 이렇게 하여 집단 전체에 균류를 끊임없이 공급하는 일이 보장되는 것입니다.”

한없이 다양한 창조물에서 분명히 볼 수 있는 지혜와 창의력에 깊은 감명을 받은 채, 우리는 그 개미들의 도시를 떠납니다. 늦은 오후가 되었기 때문에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보아야 할 것들은 아직도 매우 많습니다. 우리는 올빼미, 물개, 하마, 타조및 기타 성서에 언급되어 있는 것으로서 이 곳에 살고 있는 수많은 동물들에게는 가 보지 못하였습니다. 각 동물은 연구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엠멘 동물원에 꼭 다시 올 것입니다!

An unexpected sight in an animal park is the big anthill we see, which houses three colonies of leaf-cutter ants. These are the gardeners among the ants. We can see the colony behind a glass panel; this enables us to study the living habits of these little creatures. Ants interest us because they are used in the Bible as an example of diligence and instinctive wisdom.

Wijbren Landman is an insect specialist. He explains: “An estimated one million times one billion ants toil on earth’s surface, meaning that for every human there are no less than 200,000 ants! Of the 15,000 types that we find scattered over all continents except the polar regions, no two look alike. They all build different kinds of houses, and they eat different kinds of food, but they are all organized in more or less the same way.

“Leaf-cutter ants cultivate edible fungi, just as humans cultivate mushrooms. As you see, this cultivating takes place underground, but the food for the fungi comes from above ground. All day, worker ants busily transport leaves to their nest. They climb up a tree or a shrub and choose a leaf. Then, using their jaws like scissors, they rapidly cut semicircular pieces out of the leaf and in procession carry these to their nest, holding them as a sort of parasol over their heads. This explains their secondary name, parasol ants. The cutting goes on so rapidly that in South and Central America, they completely strip entire shrubs or trees in a matter of hours. No wonder they are not very popular there! In the nest other workers clean the pieces of leaves carefully before they masticate them. Afterward, the resulting pulp is mixed with enzymes and amino acids that the ants excrete. Only then is the pulp ready to be used as food for the fungi, thus ensuring a constant supply for the whole colony.”

Deeply impressed by the wisdom and creativity apparent in the endless diversity of creation, we leave the ant city. It is late in the afternoon, and we must return home. But there is much more for us to see. We have not paid a visit to the owls, the seals , the hippopotamuses, the ostriches , or the many other animals that live here that are mentioned in the Bible. Each one is worthy of study. We definitely will come back to the Emmen Z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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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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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