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사무직에 종사하는 여자든 농사일을 하는 여자든 너나 할 것 없이 모두 카바를 즐겨 입었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

100BW ECO 2018. 9. 17. 04:42




사무직에 종사하는 여자든 농사일을 하는 여자든 너나 할 것 없이 모두 카바를 즐겨 입었습니다. 사실, 그 옷은 수출 상품이 되기까지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인기는 비교적 최근에 와서야 누리게 된 것입니다.
한 가지 이유는, 약 40년 전에 흔히들 입고 다니던 카바 스타일을 모든 여자들이 좋아하지는 않았기 때문입니다. 아그네스라는 62세의 은퇴한 사회 사업가는 과거의 어떤 스타일들은 “우스꽝스러운” 것이었다고 본지와의 회견에서 말하였습니다. 다른 여자들의 경우에는, 카바를 아세탐과 응구소와 함께 제대로 입는 데 너무나 많은 참을성과 기술이 필요하였습니다. 여성복 제조 공장을 경영하는 엘리자베스는 이렇게 회상합니다. “우리 젊은 여자들에게는 아세탐과 응구소를 두르는 기술을 터득하는 게 어려웠지요. 난 도저히 그 기술을 익힐 수가 없었어요”라고 시인하였습니다.
계급 의식도 이 의상의 인기가 떨어지는 데 한몫을 하였습니다. 65세인 시왜는 본지와의 회견에서, 최근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서양식 옷은 지식층이 입는 것이고 카바는 무식한 계층이 입는 것으로 생각했다고 말하였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문화 의식으로 말미암아 많은 아프리카 여자들이 카바를 다시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패션 디자이너들도 이 의상에 대단한 관심을 쏟았습니다. 우선, 그들은 슬리트라고 하는 혁신적인 옷을 개발해 냈습니다. 스커트와 같지만 발목까지 내려오게 디자인된 이 옷은, 일부 여자들이 아세탐과 응구소를 제대로 두르지 못하여 겪는 어려움을 해결하였습니다. 전시회와 패션 쇼들도 카바를 최신 패션으로 선전하는 데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물론, 많은 나라의 패션이 그러하듯이, 최신식 스타일 가운데는 관능미에 역점을 많이 두는 것들이 있습니다. 69세인 클라라는, 그렇게 노출이 심한 옷들은 “어깨까지도 덮는다”는 “카바의 원래 목적”을 뒤엎는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인 여자들은 사도 바울의 이러한 교훈을 계속 염두에 둡니다. “마찬가지로, 여자들도 단정한 옷을 입고 겸허와 건전한 정신으로 자기를 단장하기 바랍니다.”—
선택을 지혜롭게 하는 여자들에게는, 카바가 우아하고 실용적인 의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통적인 아프리카 의상이 많은 경우 구식이 되어 버린 오늘날, 카바는 아프리카의 문화와 환경을 매력적이고 우아한 방법으로 반영하는 의상 스타일로서 아직까지도 그 명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From office workers to farmers, women continue to wear kaba. Indeed, it has even become an export commodity! However, such popularity is relatively recent.
For one thing, not all women liked the styles of kaba that were on the scene 40 or so years ago. A retired social worker named Agnes, aged 62, told Awake! that some of those past styles were “ridiculous.” For other women, putting kaba on properly, with its asetam and nguso, required too much patience and artistry. Elizabeth, who runs a dressmaking factory, recalls: “It was difficult for us young ladies to master the skills of wearing the asetam and nguso. I never mastered the art,” she admitted.
Class distinction also played a role in lessening the popularity of this style of dress. Serwah, aged 65, told Awake! that until recently, many felt that Western-style dress was for the educated, while kaba belonged to the uneducated.
However, a new cultural awareness has caused many African women to take a second look at kaba. Fashion designers have also given the garb a significant boost. For one thing, they developed an innovative garment called a slit. Designed like a skirt but reaching to the ankles, it solved the problem some women had in wrapping the asetam and nguso correctly. Exhibitions and shows have also played a big role in promoting kaba as high fashion.
Of course, as is the case with fashion in many lands, some of the latest styles place heavy emphasis on sensuality. Clara, aged 69, contends that such revealing clothing seems to subvert “the original aim of kaba,” which was to “cover even the shoulders.” Christian women, therefore, keep in mind the counsel of the apostle Paul: “Likewise I desire the women to adorn themselves in well-arranged dress, with modesty and soundness of mind.”—
For women who choose wisely, kaba can prove to be an elegant and practical style of dress. And while many traditional African styles of dress have become outmoded, kaba has thus far managed to survive as a style that reflects African culture and environment in an appealing and elegant way.

사무직에 종사하는 여자든 농사일을 하는 여자든 너나 할 것 없이 모두 카바를 즐겨 입었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