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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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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ECO 2018. 9. 17. 04:39




인간의 언어는 경이로운 것입니다. 가슴, 목구멍, 턱, 혀, 입술에 있는 약 100개의 근육이 협력하여 상이한 음을 무수히 만들어 냅니다. 개개의 근육은 수백 내지 수천 개의 섬유 다발입니다. 그러한 근섬유(筋纖維)들을 제어하는 데는, 운동 선수의 다리에 있는 근육을 움직일 때보다 더 많은 수의 뇌 세포가 필요합니다. 장딴지근에 있는 2000개의 섬유를 전부 움직이는 데는 하나의 신경 세포만으로 충분합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성대가 있는 후두를 제어하는 신경 세포는 겨우 두세 개의 근섬유만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낱말이나 구마다 각기 그에 맞는 근운동 방식이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와 같은 어구를 말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가 우리 뇌 속의 언어 영역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낱말이나 구를 말할 때마다 우리의 뇌가 융통성 없이 단계적으로 이루어지는 하나밖에 없는 근육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언어 능력은 그보다 훨씬 더 놀랍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의 입 안이 헐면 우리가 사용하던 독특한 방식대로 낱말들을 발음하기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뇌는 의도적인 노력을 하지 않고서도, 언어 근육의 동작을 상황에 맞게 조절하여, 우리가 평소에 말하던 방식에 가능한 한 가깝게 낱말들을 분명히 발음하게 해줍니다. 여기에서 또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안녕”이라는 간단한 한마디 인사말이라도 많은 의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목소리의 음조는 말하는 사람이 행복한지, 흥분해 있는지, 따분한지, 바쁜지, 화가 나 있는지, 슬픈지, 두려워하는지를 나타낼 수 있으며, 그러한 감정 상태의 강약의 정도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여러 근육들이 어느 정도로 움직이느냐에 따라 그리고 극히 짧은 순간까지도 얼마나 정확히 시간 조절을 하느냐에 따라 단순한 표현도 전달하는 의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윌리엄 H. 퍼킨스 박사는 그의 저서 「말더듬기 예방」(Stuttering Prevented)에서 이렇게 설명합니다. “안락한 상태에서, 우리는 매초 14개의 음을 내는 속도로 말합니다. 그 속도는 우리가 혀나 입술이나 턱 또는 언어 기관의 다른 어느 부분을 개별적으로 움직일 때 낼 수 있는 속도보다 두 배나 빠릅니다. 그런데 말을 하기 위해 언어 기관 전체를 함께 움직이면 그 모든 부분은 능숙한 타이피스트나 연주회의 피아니스트의 손가락들처럼 움직입니다. 언어 기관의 움직임은 악기들이 절묘하게 시간을 조절하는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공통점이 있습니다.”
어떤 새들은 한정된 범위 내에서 인간의 언어음을 흉내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떠한 동물도 인간처럼 말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두뇌에 내장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과학자들이 원숭이로 하여금 언어음을 명확히 내도록 시도하였지만 실패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신경 생물학자인 로널드 네첼의 말에 의하면, 말하는 데 필요한 기술은 “전적으로 ‘청각에 의존해서’만 피아노를 연주하는 비범한 사람”의 기술에 비할 수 있습니다. 또는 사전 편집자인 루트비히 쾰러가 이렇게 결론을 내린 바와 같습니다. “인간의 말은 신비한 것입니다. 그것은 신의 선물이요 기적입니다.”

HUMAN speech is a marvel. Some 100 muscles in the chest, throat, jaw, tongue, and lips work together to produce countless different sounds. Each muscle is a bundle of hundreds to thousands of fibers. More brain cells control these muscle fibers than are needed to drive the muscles in the legs of an athlete. one nerve cell is sufficient to drive every 2,000 fibers of calf muscle. By contrast, nerve cells that control the voice box, or larynx, may be attached to as few as two or three muscle fibers.
Each word or short phrase that you use has its own pattern of muscular movements. All the information needed to repeat a phrase like “How are you doing?” is stored in the speech area of your brain. Does this mean that your brain uses a unique, inflexible step-by-step muscle program to repeat every word or phrase? No. The powers of speech are far more awesome than that. For example, you may have a sore in your mouth that makes it difficult to pronounce words in your unique way. Without conscious thought, the brain adapts the movement of speech muscles, enabling you to articulate the words as near as possible to your normal manner of speaking. This points to another marvelous fact.
A simple verbal greeting like “Hi” can convey a host of meanings. The tone of voice may show whether the speaker is happy, excited, bored, rushed, annoyed, sad, or scared and may reveal different degrees of such emotional states. Yes, the meaning of a single expression can change depending upon the degree of action and the split-second timing of many different muscles.
“At a comfortable rate,” explains Dr. William H. Perkins in his book Stuttering Prevented, “we utter about 14 sounds per second. That’s twice as fast as we can control our tongue, lips, jaw or any other parts of our speech mechanism when we move them separately. But put them all together for speech and they work the way fingers of expert typists and concert pianists do. Their movements overlap in a symphony of exquisite timing.”
To a limited extent, some birds can mimic human speech sounds. But no animal has a brain programmed to produce speech the way man’s does. It is not surprising that scientists have been unsuccessful in their attempts to get apes to make clear speech sounds. According to neurobiologist Ronald Netsell, the skill required to speak can be compared to that of “the unusual person who plays the piano entirely ‘by ear.’” Or as lexicographer Ludwig Koehler concluded: “Human speech is a secret; it is a divine gift, a mirac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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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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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