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카바란 과연 무엇입니까? 그것은 여성복의 인기 있는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

100BW ECO 2018. 9. 17. 04:44




카바—이 곳 가나와 이웃에 있는 서아프리카 나라들에서는 거의 어디에서나 이 옷차림을 볼 수 있습니다. 카바는 장례식으로부터 그리스도인들의 즐거운 모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우에 입습니다. 그리고 카바는 여러 가지 스타일과 색상으로 입을 수 있습니다.
카바란 과연 무엇입니까? 그것은 여성복의 인기 있는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그 이름은 목 아래에서부터 허리까지 내려오는 겉옷을 가리킵니다. 하지만 이 옷 하나만 입는 것은 아닙니다. 이 옷에 2미터 길이의 천을 함께 사용하는데, 이 천은 그 종류에 따라 왁스 날염천 또는 자바 날염천이라고 이 곳에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 천을 허리에 둘러 발목까지 늘어뜨린 것을 아세탐이라고 부릅니다. 이 옷차림이 완성되려면, 응구소라고 부르는 2미터 길이의 천을 또 하나 몸에 둘러야 합니다. 응구소는 쓰임새가 다양해서, 어울리는 머리쓰개로 혹은 아기를 등에 업는 띠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바는 아프리카 특유의 의상이지만, 이 대륙 전체에 여러 가지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라이베리아에서는 그 옷을 라파라고 부릅니다. 베냉에서는 젠우라고 하고, 시에라리온에서는 도케트와 라파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얼마 전까지만 해도, 카바는 아프리카 나라들에 알려져 있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이 곳 가나에서는 단센크란이라는 스타일이 아칸어를 쓰는 여자들에게 인기가 있었습니다. 이 옷은 두 개의 천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때로는 둘 다 같은 종류의 날염천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천 하나는 허리에 둘러 허리띠로 묶었습니다. 보통 그보다 더 큰 두 번째 천은 왼쪽 어깨에 둘러서 가슴과 등을 가로지르게 하였습니다. 대개 이 옷을 입을 때는, 역시 단센크란이라고 하는 독특한 모양으로 머리를 단장하였습니다.
하지만 재봉틀이 보급되면서, 일부 아프리카 여자들이 서양의 블라우스와 비슷한 옷을 만들기 시작하였습니다. 서양 여자들처럼 어깨를 덮는 옷을 만들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들리는 이야기로는, 어떤 이들이 “어깨를 덮는다”는 표현을 발음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덮는다”(cover)라는 영어 단어가 카바(kaba)가 되어 버렸다는 것입니다.

KABA—you can see it virtually everywhere here in Ghana and in neighboring West African countries. It is worn on a variety of occasions—from funerals to joyful Christian gatherings. And kaba comes in different styles and colors.
Just what is kaba? It is a popular style of women’s attire. The name refers to an outer garment that extends from the base of the neck down to the waist. However, it is not worn alone. A two-yard [2 meters long] piece of textile popularly known here as wax print, or java print, depending upon the quality, accompanies it. Wrapped around the waist and ending at the ankles, this garment is called asetam. The ensemble is complete only when it is wrapped up with yet another two-yard piece of cloth called the nguso. The nguso is versatile and may also be used as matching headgear or as a means of tying a baby to one’s back.
Kaba is unique to Africa, but it is known by different names throughout the continent. Liberians call it lappa suit. In Benin it is genwu. Sierra Leoneans call it docket and lappa. Not long ago, though, kaba was unknown in African lands. Here in Ghana, for example, the dansenkran style was popular among Akan-speaking women. This consisted of two separate pieces of cloth, sometimes of the same print. one piece was wrapped around the waist and fastened with a girdle. The second piece, usually larger, was worn over the left shoulder, across the chest and back. A unique hairstyle, also called dansenkran, was usually worn with this garb.
With the introduction of the sewing machine, however, some African women began fabricating garments that resembled the Western blouse. The idea was to cover the shoulders as Western women did. one story has it that some had difficulty pronouncing the expression “cover the shoulders.” The word “cover” thus became kaba.

카바란 과연 무엇입니까? 그것은 여성복의 인기 있는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