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지구촌소개

네덜란드 정부 아래 있는 이 섬들은 종교적 관용의 분위기를 즐기고 있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

100BW ECO 2018. 9. 17. 05:19




네덜란드 정부 아래 있는 이 섬들은 종교적 관용의 분위기를 즐기고 있습니다. 규모가 큰 프로테스탄트 단체들이 있긴 하지만, 주민들은 주로 로마 가톨릭교인들입니다. 쿠라사우 섬에는 견고하게 자리 잡은 유대인 공동체도 있습니다. 전 세계 40 내지 50개국 출신의 사람들이 여러 인종이 융합된 사회에서 평화롭게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같은 언어를 사용하지만, 각 섬은 나름대로 독특한 고유함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면모를 지닌 이 사회에 성서 진리가 뿌리를 내렸으며, 지금까지 계속 무성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이곳 사람들은 여러 가지 언어를 구사하며, 언어를 바꾸어 가며 말하는 일이 보통이기 때문에 자기가 어느 언어를 쓰고 있는지를 쉽게 잊어버릴 것 같습니다. 네덜란드어가 공용어(公用語)이고 사업 분야에서는 영어와 스페인어도 널리 사용되지만, 이들의 모국어는 파피아멘토어입니다. 한 학설에 의하면, 파피아멘토어는 17세기가 되기 전에 서아프리카의 카보베르데 제도에서 발달하였을 것이라고 합니다. 포르투갈인들이 그 제도를 아프리카 침입의 발판으로 삼았고, 아프리카인들과 포르투갈인들의 의사소통을 위해 새로운 혼성어—아프리카어와 포르투갈어가 혼합된 언어—가 생기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언어가 다른 집단들이 서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통용되는 언어를 공통어(共通語)라고 합니다. 나중에, 이곳의 섬들에 끌려온 노예들을 통해 그 언어가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그 언어는 네덜란드어, 스페인어, 영어, 프랑스어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파피아멘토어는 그 모든 언어가 혼합된 언어가 되었습니다.
노예들 사이에서 발달하여 이 섬들에 들어오게 된 이 공통어는 사실상, 의사소통의 장벽을 뚫어 주어 사람들을 연합시키는 수단이었습니다.
Under the Dutch government, the islands enjoy a climate of religious tolerance. The inhabitants are predominantly Roman Catholic, though there are large groups of Protestants. A strong Jewish community also exists in Curaçao. People from 40 to 50 nations of the world live together peaceably in a racially integrated society. Though these people share a common language, each island retains its own distinctive identity. It is in this diversified society that Bible truth took root and has continued to flourish.
The people are multilingual and apt to forget which language they are speaking, since switching languages is so normal. Although Dutch is the official language and English and Spanish are widely used in the business sector, Papiamento is the native tongue. one theory suggests that Papiamento developed in the Cape Verde Islands of West Africa before the 17th century. The Portuguese used those islands as a base for forays into Africa, and to enable the Africans and the Portuguese to communicate, a new Creole tongue—a mixture of African languages and Portuguese—came into existence. Such a language that allows communication between different language groups is called a lingua franca. Later, slaves who were brought to the islands introduced this language. Over the years, the language was influenced by Dutch, Spanish, English, and French. The resulting Papiamento came to be a blend of all of them.
The lingua franca developed by the slaves and introduced to the islands was, in essence, a way to bridge the communication gap and unify them.

네덜란드 정부 아래 있는 이 섬들은 종교적 관용의 분위기를 즐기고 있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