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케추아어 전문가들은 “쿠스코” 또는 “코스코”라는 말이 “세계의 중앙”이라는 뜻이라고 주장합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

100BW ECO 2018. 9. 18. 04:56




역사가들의 말에 따르면, 이 도시는 그리스도가 탄생하기 약 1500년 전에 생겼습니다. 그 때는 모세가 이스라엘을 이집트에서 인도해 낼 무렵이었습니다. 그 후 지금으로부터 약 600년 전에, 잉카의 9대 황제인 파차쿠티는 점토를 한움큼 집어다가, 설계를 바꾼 새로운 쿠스코 시의 모형을 만들었습니다. 파차쿠티가 통치를 시작한 것은, 1527년경에 스페인 정복자들이 도착하기 89년 전이었습니다. 그 황제의 지휘 아래, 그 도시는 수많은 주택이 들어선, 계획이 잘된 중심 도시로 변모하였고 그리하여 현대 쿠스코 시의 기반이 놓이게 되었습니다.
일부 원주민들의 말에 따르면, 이 도시는 네 구획으로 나뉘어 있었는데, 시 광장이 있는 중심지가 그 분기점이 됩니다. 이 광장은 케추아어로 와카이파타, 곧 축하 행사와 휴식과 음주의 장소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일부 케추아어 전문가들은 “쿠스코” 또는 “코스코”라는 말이 “세계의 중앙”이라는 뜻이라고 주장합니다. 따라서, 쿠스코 광장의 중심지는 차피 즉 “잉카 제국의 중심지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쿠스코에서, 잉카의 황제는 오늘날의 볼리비아, 아르헨티나, 에콰도르, 칠레, 콜롬비아, 페루 영토의 일부를 다스렸는데, 그 중 많은 지역이 부요하고 기름진 땅이었습니다. 사람들은 고도에 따라 층층이 계단식 밭을 만듦으로써 농경에 성공하였습니다. 그들은 생산적인 이 계단식 밭에 감자와 리마콩과 같은 식물을 재배하였으며, 그러한 식물들은 아직도 세계 식량의 많은 부분을 공급합니다.
잉카의 영토에서 여행하는 일은 그 제국에 뻗어 있던 훌륭한 도로망이 없었더라면 사실상 불가능하였을 것입니다. 그림같이 아름다운 쿠스코에 있노라면, 옛 잉카족들이 안데스 산지의 짐 나르는 짐승인 라마 떼를 거느리고 도착하는 모습이 눈에 선해집니다. 그들이 싣고 오는 귀중한 짐에는 보석, 구리, 은, 금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금이 풍부했지만, 잉카족들은 금을 돈으로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그 황금빛 광택 때문에, 금은 잉카족의 신인 태양을 연상케 하였습니다. 흔히, 그들의 신전과 궁전들은 금박을 입혀 장식하였습니다. 심지어 황금 정원을 만들어, 순금으로 동물과 식물들을 조각해 놓기도 하였습니다. 금박을 입힌 건물들이 햇빛을 받아 번쩍이는 옛 쿠스코의 인상적인 광경을 상상해 보십시오! 사실, 그렇게 풍부한 금에 스페인의 탐욕스러운 침입자들의 마음이 끌린 것도 이해할 만한 일입니다. 그들은 1533년에 쿠스코를 정복하고 약탈하였습니다.

Historians say that this city had its beginning some 1,500 years before the birth of Christ. That was about the time that Moses led Israel out of Egypt. Then, about 600 years ago, Pachacuti, the ninth Inca emperor, picked up a handful of clay and shaped it into a model of a new, redesigned city of Cuzco. Pachacuti began ruling 89 years before the arrival of the Spanish conquistadores in about 1527. Under his supervision the city was transformed into a well-laid-out metropolis with thousands of homes, the basis of modern Cuzco.
According to some natives, the city was divided into four sections, beginning at the center where the plaza, or city square, was located. This plaza was known in Quechua as the huacaypata, a place for celebrations, relaxation, and drinking. Some experts in the Quechua language claim that “Cuzco,” or “Qosqo,” means “the Navel of the World.” Thus, the center of Cuzco’s plaza became the chawpi, or “the center of the center of the Inca Empire.”
From Cuzco, the Inca emperor ruled over parts of present-day Argentina, Bolivia, Chile, Colombia, Ecuador, and Peru—much of it rich and fertile land. The people succeeded in agriculture by building multilevel terraces at different altitudes. on these productive terraces, they domesticated some of the plants that still provide much of the world’s food, such as the white potato and the lima bean.
Travel through Inca territory would have been virtually impossible without the excellent system of roads that spanned the empire. In picturesque Cuzco one cannot help but imagine the ancient Incas arriving with their caravans of llamas, the Andean beast of burden. Their fine cargo included precious stones, copper, silver, and gold.
Gold was abundant, but it was not used as money by the Incas. Because of its metallic-yellow glitter, gold was associated with the god of the Incas, the sun. Often, their temples and palaces were adorned with gold plates. They even made a golden garden, with animals and plants sculptured in solid gold. Imagine the impressive sight of ancient Cuzco, its gold-plated buildings glittering in the sun! Understandably, such an abundance of gold attracted the greedy Spanish invaders, who conquered and looted it in 1533.

케추아어 전문가들은 “쿠스코” 또는 “코스코”라는 말이 “세계의 중앙”이라는 뜻이라고 주장합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