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벌어진 재판은, 전세계 대중의 이목을 끌었으며 관찰자들을 놀라게 하였다. “검사는 진실을 제시해야 할 의무가 있지만, 변호사는 다른 목적을 추구한다”고 「뉴욕 타임스」지는 보도한다. “변호사가 하는 일은, 소송 의뢰인이 무죄 판결이나 (한 명의 배심원에게라도 분명히 미심쩍다는 생각을 주입시켜서) 불일치 배심 혹은 최소의 형량을 받게 하는 것이다.” “변호사들에게는 무죄 평결이 정당함을 확증할 의무는 없다”고 뉴욕 대학교 법과 대학원의 법률 윤리학 교수인 스티븐 길러스는 말한다. “우리는 배심원들에게 재판은 진실을 밝히는 것이라고 말하며, 변호사들이 배심원들을 속일 의무가 있다고는 결코 말하지 않는다.” “의뢰인이 분명히 사건에 연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경우, “변호사들은 종종 배심원들이 사실을 간과하고 무죄에 표를 던지도록 배심원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이야기를 만들어 내기까지 한다”고 동 지는 기술한다. 소송 의뢰인이 유죄이지만 그래도 배심 재판을 받겠다고 강력히 요구한다는 것을 변호사가 알고 있는 경우에는 어떻게 되는가? 길러스는 이렇게 말한다. “그럴 경우, 변호사들은 유라이아 히프처럼 법정으로 가서, 가식이 넘치는 공손한 태도로, 자기 의뢰인의 말이 100퍼센트 거짓임을 알면서도 그 말이 틀림없는 사실임을 굳게 믿는다고 선언할 것이다.”
U.S. court trials have caught worldwide public attention and astounded viewers. “While prosecutors have an obligation to present the truth, defense lawyers operate in a different hall of mirrors,” says The New York Times. “The job of a defense lawyer is to get the client an acquittal, a hung jury (by instilling reasonable doubt in the mind of even a single juror) or a conviction on the least serious charges.” “They have no obligation to insure that a not-guilty verdict is correct,” says Stephen Gillers, teacher of legal ethics at New York University law school. “We tell the jury that the trial is a search for truth, and we never tell them that defense lawyers are obligated to fool them.” When “faced with facts that glaringly implicate the client, lawyers must often create stories for the jury to tell itself in order to look past those facts and vote for an acquittal,” states the Times. What happens when lawyers know their client is guilty but the client still insists on taking his chances with the jury? “Then lawyers will go into court like Uriah Heep, full of false humility, and proclaim their deep belief in the integrity of their client’s story while knowing it is 100 percent false,” says Gillers.
변호사가 하는 일은, 소송 의뢰인이 무죄 판결이나 (한 명의 배심원에게라도 분명히 미심쩍다는 생각을 주입시켜서) 불일치 배심 혹은 최소의 형량을 받게 하는 것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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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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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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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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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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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